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이런 눈물, 처음이야!”

‘더킹 투하츠’ ‘답답남’ 조정석이 ‘분노의 질주’ 끝에 무릎을 꿇은 채 ‘폭풍 오열’을 쏟아내는 장면이 포착됐다.

조정석은 MBC 수목드라마 ‘더킹 투하츠’(극본 홍진아, 연출 이재규 /제작 김종학프로덕션)에서 ‘원칙주의’를 최우선으로 하는 왕실 근위 중대장 은시경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쳐내고 있는 상황. 오는 9일 방송될 ‘더킹 투하츠’ 15회 분에서 조정석은 감춰뒀던 분노를 터트려내며 감정이 북받치는 듯 굵은 눈물을 뚝뚝 떨어뜨리는 모습을 그려낸다.


1a5a125ddb57dc924cbdad5b1e78e61d.jpg

[사진제공=김종학 프로덕션]


극중 은시경(조정석)은 국왕으로 등극한 이재하(이승기)와 자유분방한 공주 이재신(이윤지)을 지키는 완벽한 충신의 면모를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환호성을 얻고 있는 상황. 지난 14회 방송분에서는 자신에게 오라고 설득하는 김봉구(윤제문)에게 “저는 썩은 과자는 안 먹습니다”라고 강단 있는 카리스마를 선보여 깊은 인상을 심어줬던 바 있다.

무엇보다 우직하고 책임감 있는 ‘일방통행남’ 은시경이 비가 내려 촉촉이 젖은 바닥에도 상관없이 털썩 엎드려 울부짖으며 오열할 만큼 괴로운 상황이 무엇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조정석의 폭풍눈물 장면은 지난달 30일 서울 외발산동에서 진행됐다. 조정석은 눈물 연기를 앞두고서 감정을 추스르며 진지한 표정으로 촬영장에 등장했다. 눈물장면에 앞서 ‘분노의 질주’ 장면을 위해 조정석은 똑같은 길을 6번 이상 왔다갔다 달리면서도 전혀 지친 기색 없이 분위기를 다잡았다. 조정석은 감정 몰입을 위해 계속해서 대본을 읽으며 말 한마디 없이 집중하는 모습으로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드디어 조정석의 오열 연기가 시작되자 촬영 현장은 숨소리조차 들리지 않을 정도로 정적이 감돌았다. 굵은 눈물을 뚝뚝 쏟아내며 오열하는 조정석의 모습에 현장 분위기마저 숙연해졌던 것.

특히 감정에 북받치는 안타까움의 오열을 실감나게 펼쳐내던 조정석은 촬영이 끝나고 나서도 눈물을 멈추지 못하는 모습으로 은시경에 200% 빙의돼 있음을 생생하게 증명해보였다는 전언이다.

제작사 김종학프로덕션 측은 “조정석은 하루 종일 은시경만 생각하고 있다고 말할 정도로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해있다”며 “이 장면으로 인해 자신의 신념에 부합하지 않았을 때 괴로워하는 은시경의 모습이 고스란히 드러날 것이다. 조정석의 눈물로 인해 더욱더 흥미진진해질 15회 방송분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15회 방송분 예고편에서는 하지원이 눈물을 흘리며 국왕 이승기를 사랑한다고 고백하는 장면이 담겨져 긴장감을 드높였다. 하지원과 이승기는 ‘팀워크’가 생명이라는 작전을 새롭게 펼쳐내며 WOC 지난대회 우승국인 미국을 상대로 공격을 시도하고 있던 상황. 과연 두 사람은 작전을 성공시키며 미국에게서 승리를 얻어낼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신 조정석, 이승기 총구로 위협…반역?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더킹 투하츠’ 이승기가 조정석에 의해 머리에 총구가 겨눠지는 ‘일촉즉발’ 위태로운 상황에 처한다. 이승기는 오는 17일 방송될 MBC 수목드라마 ‘더킹 투하츠’(극본 홍진아, 연출 이재규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18회 분에서 자신을 믿고 따르던 충신 조정석에게 총구로 위협을 당하며 팽팽한 긴장감을 드리우게 된다. [사진제공=김종학 프로덕션] 무엇보다 조정석은 지난 17회 방송 분에서 윤제문에게 일부러 잡혀서라도 그를 잡아겠다는 극단적인 작전을 제시했던 상황. 자신의 목숨을 던져서라도 윤제문을 잡아들이고 아버지 이순재가 저지른 죄를 조금이라도 용서받고 싶은 마음에 조정석이 내린 결단이었다. 이처럼 대단한 충심을 가졌던 조정석이 갑자기 이승기 머리에 총구를 ...  
더킹투하츠 이윤지-조정석 ‘어부바 데이트’ 선보여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우리 이제 사랑해도 될까요?!” ‘더킹 투하츠’ 이윤지와 조정석이 설렘 가득한 ‘어부바 데이트’에 나섰다. MBC 수목드라마 ‘더킹 투하츠’(극본 홍진아, 연출 이재규/제작 김종학프로덕션)에서 이윤지는 ‘자유로운 영혼’의 남한 공주 이재신 역으로, 조정석은 ‘원칙주의’를 최우선으로 하는 왕실 근위 중대장 은시경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쳐내고 있는 상황. ‘열창커플’이자 ‘신경(이재신-은시경) 커플’로 열렬한 응원을 받고 있는 두 사람이 달콤한 데이트에 나선 현장이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의 마음을 달달하게 만들고 있다. [사진제공=김종학 프로덕션] 지난 16회 방송 분에서는 이재신(이윤지)이 자신의 진심을 받아들여주지 않는 은시경(조정석)의 야속함에 눈물까지 글썽이는 ...  
더킹 투하츠 조정석, ‘폭풍눈물’ 예고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이런 눈물, 처음이야!” ‘더킹 투하츠’ ‘답답남’ 조정석이 ‘분노의 질주’ 끝에 무릎을 꿇은 채 ‘폭풍 오열’을 쏟아내는 장면이 포착됐다. 조정석은 MBC 수목드라마 ‘더킹 투하츠’(극본 홍진아, 연출 이재규 /제작 김종학프로덕션)에서 ‘원칙주의’를 최우선으로 하는 왕실 근위 중대장 은시경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쳐내고 있는 상황. 오는 9일 방송될 ‘더킹 투하츠’ 15회 분에서 조정석은 감춰뒀던 분노를 터트려내며 감정이 북받치는 듯 굵은 눈물을 뚝뚝 떨어뜨리는 모습을 그려낸다. [사진제공=김종학 프로덕션] 극중 은시경(조정석)은 국왕으로 등극한 이재하(이승기)와 자유분방한 공주 이재신(이윤지)을 지키는 완벽한 충신의 면모를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환호성을 얻고...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