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달샤벳 아영이 JTBC 새 주말연속극 ‘달래 된, 장국: 12년만의 재회’(극본 김이경 / 연출 김도형 / 제작 드라마하우스)에 캐스팅 됐다.

안방극장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하이 컨셉 드라마 ‘달래 된, 장국: 12년만의 재회’에 아영이 톱스타를 꿈꾸는 열아홉 철부지 고딩 박무희로 분해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낼 예정인 것이다.

‘달래 된, 장국: 12년만의 재회’는 2002년 당시 고3 커플이었던 준수와 장국이 하룻밤 불장난으로 임신이 되고, 그로인해 풍비박산이 난 두 집안이 12년 만에 다시 재회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그리는 작품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극 중 아영은 파란만장한 사건들이 시작될 12년 후부터 등장해 맹활약을 펼칠 전망이다. 일찍 돌아가신 엄마 때문에 늘 애정이 목마른 그녀는 가슴에 있는 말을 필터링 없이 내뱉는 거침없는 언변의 소유자로 극의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과외선생님으로 만나게 되는 데니 안(유수한 역)을 짝사랑 하게 되면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이 두 사람이 보여줄 세대를 넘나드는 발칙한 로맨스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아영은 SBS ‘장옥정, 사랑에 살다’, KBS ‘광고천재 이태백’, 영화 '58 개띠', '노브레싱'등에서 그녀만이 지닌 톡톡 튀는 에너지로 강렬한 눈도장을 찍어왔던 만큼 그녀와 박무희 캐릭터와의 만남은 환상적인 시너지를 발휘할 것을 예감케 한다.

이에 아영은 “좋은 작품에 함께 하게 되어 기쁘고 평소 존경하는 기라성 같은 선배님들과 좋은 작품을 함께할 수 있어서 무척 영광이다. 배우는 자세로 열심히 임해서 작품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강 러블리 그녀, 아영을 만나볼 수 있는 JTBC 새 주말연속극 ‘달래 된, 장국: 12년만의 재회’는 오는 3월 22일(토)에 첫 방송된다.

a0624800fa424042f18595575a8213f6.jpg
[사진제공=JTBC]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달샤벳 아영, JTBC 새 주말연속극 캐스팅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달샤벳 아영이 JTBC 새 주말연속극 ‘달래 된, 장국: 12년만의 재회’(극본 김이경 / 연출 김도형 / 제작 드라마하우스)에 캐스팅 됐다. 안방극장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하이 컨셉 드라마 ‘달래 된, 장국: 12년만의 재회’에 아영이 톱스타를 꿈꾸는 열아홉 철부지 고딩 박무희로 분해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낼 예정인 것이다. ‘달래 된, 장국: 12년만의 재회’는 2002년 당시 고3 커플이었던 준수와 장국이 하룻밤 불장난으로 임신이 되고, 그로인해 풍비박산이 난 두 집안이 12년 만에 다시 재회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그리는 작품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극 중 아영은 파란만장한 사건들이 시작될 12년 후부터 등장해 맹활약을 펼칠 전망이다. 일찍 ...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 대본리딩 첫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JTBC 새 주말연속극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이 패기 넘치는 출정식을 가졌다. 오는 3월 23일 첫 방영 예정인 JTBC 새 주말연속극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이하 궁중잔혹사/극본 정하연/연출 노종찬/제작 드라마하우스)’은 조선 시대 사랑과 권력을 쟁취하기 위해 스스로 악마가 되어가는 왕의 여인들의 처절한 궁중 암투를 치열하게 그려내며 안방극장에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사진제공=드라마 하우스] 지난 1월 17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한 회의실에서 진행된 ‘궁중잔혹사’ 대본 리딩 현장에는 ‘명불허전 콤비’ 정하연 작가, 노종찬 PD와 김현주, 이덕화, 송선미, 정성운, 정선경, 전태수, 손병호, 정성모 등 든든한 배우진들이 총출동, 2013년 안방극장을 장악할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