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영광의 재인’ 이진이 아찔한 ‘깜짝 키스신’을 펼쳐내며 파격적인 첫 등장을 한다.

 

이진은 오는 20일 방송되는 KBS 수목드라마 ‘영광의 재인’(극본 강은경, 연출 이정섭, 이은진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4회 분에서 한 남자를 와락 끌어안고 과감하게 키스를 하는 장면을 선보이며 도발적인 모습을 그려낸다.

 

79dd28cd9607f421659166fcd2b1f833.jpg

[사진제공=김종학프로덕션]

 

이진은 집안배경이나 학력 등이 나무랄 데 없는 최고 재원이자, 와일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지닌 차홍주 역을 맡아 강렬하고 시크한 모습을 펼쳐낼 예정. 지금껏 한 번도 보지 못했던 ‘불꽃 매력’을 유감없이 발산할 전망이다.

 

지난 1일 경기도 안성의 세트장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이진은 농염한 자태를 뽐내며 화끈하면서도 야릇한 느낌의 키스신을 선보였다. 장면 상으로 긴 시간을 할애하는 부분이 아니어서 실제 촬영시간은 10분 여 남짓 정도. 하지만 이진은 짧고 임팩트 있는 입맞춤 장면을 NG없이 촬영해내며 프로다운 모습으로 드러냈다. 상대배우와 처음 만나 어색하고 쑥스러운 모습을 보였지만, 이내 키스신에 몰입하며 감미로운 키스신 장면을 완성해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강도 높은 장면이었지만 주저하지 않고 과감하게 촬영을 이끌어나가는 이진의 연기 열정에 스태프들 모두 넋을 잃고 집중했다는 귀띔. 평소 짙은 레드빛 네일 칼라와 볼드(Bold)한 액세서리를 팔에 매치한 이진의 패션 감각이 촬영장 분위기를 압도해나가기에 충분했다는 전언이다.

 

b64863697956f9d4401990c6301f1374.jpg

 

제작사 김종학 프로덕션 측은 “모든 것을 완벽하게 갖춘, 도발적이고 섹시한 매력을 한껏 지닌 차홍주 역을 이진이 제대로 표현해내고 있다”며 “지금까지 전혀 볼 수 없었던 이진의 다양한 매력이 ‘영광의 재인’을 통해 드러나게 될 것이다. 이진의 변신에 많은 기대를 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19일 방송될 ‘영광의 재인’3회 분에서는 천정명과 박민영의 17년 전의 인연이 밝혀지게 되면서 두 사람의 미묘한 관계에 대한 파란만장한 스토리 전개가 예상되고 있다. ‘순수 자뻑남’ 천정명과 ‘절대 긍정녀’ 박민영이 만들어 나갈 흥미진진한 인생완성기는 어떻게 전개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도녀’ 이진, 아찔하게 키스하는 장면 선보여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영광의 재인’ 이진이 아찔한 ‘깜짝 키스신’을 펼쳐내며 파격적인 첫 등장을 한다. 이진은 오는 20일 방송되는 KBS 수목드라마 ‘영광의 재인’(극본 강은경, 연출 이정섭, 이은진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4회 분에서 한 남자를 와락 끌어안고 과감하게 키스를 하는 장면을 선보이며 도발적인 모습을 그려낸다. [사진제공=김종학프로덕션] 이진은 집안배경이나 학력 등이 나무랄 데 없는 최고 재원이자, 와일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지닌 차홍주 역을 맡아 강렬하고 시크한 모습을 펼쳐낼 예정. 지금껏 한 번도 보지 못했던 ‘불꽃 매력’을 유감없이 발산할 전망이다. 지난 1일 경기도 안성의 세트장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이진은 농염한 자태를 뽐내며 화끈하면서도 야릇...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