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채널A 주말미니시리즈 ‘판다양과 고슴도치’(극본 한준영, 연출 이민철)에서 박근형의 관록연기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최근 종영된 SBS ‘추적자’를 통해 피도 눈물도 없는 서동환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소름끼치는 연기력을 선사했던 박근형이 차기작으로 채널A '판다양과 고슴도치‘를 선택해 그의 행보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

a4927870772c167cae1a86ae2d49b57e.jpg
[사진제공=라이언피쉬]

박근형은 이번 작품에서 동해(고승지 역)가 일하는 제과점의 주인이자 그의 곁에서 든든한 후원자가 되어주는 파티쉐 ‘박병무’로 분해 상큼발랄 로맨틱 코미디에서도 명불허전인 명품연기로 다시 한 번 ‘안방 홀릭’의 열기를 이어갈 것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박근형은 극중 자신을 ‘할배’라 부르는 동해와 매번 투닥투닥 잔소리를 주고받지만 실제 친 손자와 할아버지 이상의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딸로 등장하게 될 이문희(박미향 역)와는 절연과 재회를 통해 애증과 연민을 넘나드는 부녀의 모습을 그리며 가슴 뭉클한 부성애로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촉촉하게 적실 예정이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박근형은 제과제빵에 대한 사전 지식을 익힘은 물론 대본과 동선을 꼼꼼하게 체크하는 등, 일흔을 훌쩍 넘긴 나이에도 남다른 연기열정을 펼치며 후배 연기자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는 후문.

‘판다양과 고슴도치’ 제작사의 한 관계자는 “최근 ‘추적자’를 통해 미친 연기력으로 재조명 받으면서 이번 작품에서 박근형 선생님이 그려갈 따뜻한 아버지상에 대한 기대감이 급증하고 있다. 전작과는 전혀 다른 반전연기 또한 시청자들의 허를 찌르는 짜릿한 ‘맛’을 선사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판다양과 고슴도치’는 천재 파티쉐 ‘고승지’(동해 분)와 카페 판다 주인 ‘판다양’(윤승아 분)의 케이크 같이 달콤살콤한 사랑을 다루는 로맨틱 코미디.

아시아를 넘어 세계로 뻗어나가는 한류돌 슈퍼주니어 동해와 차세대 로코퀸 윤승아의 주연에 이어, 연기神 박근형의 합류로 뜨거운 화제를 몰고 있는 드라마 ‘판다양과 고슴도치’는 오는 8월 18일 저녁 7시 30분 채널A를 통해 첫 방송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근형, 차기작 채널A ‘판다양과 고슴도치’ 선택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채널A 주말미니시리즈 ‘판다양과 고슴도치’(극본 한준영, 연출 이민철)에서 박근형의 관록연기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최근 종영된 SBS ‘추적자’를 통해 피도 눈물도 없는 서동환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소름끼치는 연기력을 선사했던 박근형이 차기작으로 채널A '판다양과 고슴도치‘를 선택해 그의 행보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 [사진제공=라이언피쉬] 박근형은 이번 작품에서 동해(고승지 역)가 일하는 제과점의 주인이자 그의 곁에서 든든한 후원자가 되어주는 파티쉐 ‘박병무’로 분해 상큼발랄 로맨틱 코미디에서도 명불허전인 명품연기로 다시 한 번 ‘안방 홀릭’의 열기를 이어갈 것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박근형은 극중 자신을 ‘할배’라 부르는...  
채널A ‘판다양과 고슴도치’ 촬영현장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K팝 열풍의 주역 슈퍼주니어의 동해와 차세대 로코퀸 윤승아의 캐스팅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채널A ‘판다양과 고슴도치’(제작 라이언피쉬)의 싱그러운 촬영현장이 공개돼 화제다. 동해는 ‘판다양과 고슴도치’에서 고슴도치처럼 가시를 바짝 세우고 살아온 천재 파티쉐 ‘고승지’로, 윤승아는 두루뭉실 천하 태평한 ‘카페 판다’의 오너 ‘판다양’으로 분해 케익처럼 달콤한 사랑을 그려나갈 예정. [사진제공=라이언피쉬] 최근 일산에서 진행된 ‘판다양과 고슴도치’ 촬영현장에서 동해와 윤승아는 극 중 까칠청년 ‘승지’와 상큼발랄 ‘다양’으로 완벽 변신한 모습. 보기만 해도 싱그러움이 가득 느껴지는 ‘카페 판다’에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두 사람의 상큼 비주얼은...  
동해-윤승아, 채널A ‘판다양과 고슴도치’ 캐스팅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국내 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슈퍼주니어의 동해와 차세대 로코퀸 윤승아가 채널A ‘판다양과 고슴도치’(제작 라이언피쉬/ 대표 송해성) 에 남녀 주인공으로 캐스팅돼 화제다. [사진제공=라이언피쉬] ‘판다양과 고슴도치’는 고슴도치처럼 가시를 바짝 세우고 살아온 까칠 청년 고승지가 판다처럼 두리뭉실 천하태평 판다양을 만나 티격태격 싸우면서 케잌처럼 달콤한 사랑을 만들어가는 로맨틱 코믹 멜로 드라마이다. ‘판다양과 고슴도치’에서 동해는 고슴도치 가시 헤어스타일, 틱틱 화법 등으로 미스터 고슴도치로 완벽 변신할 예정. 더불어 윤승아는 상큼발랄 귀여운 매력을 예고해, 두 주인공의 고슴도치 판다 싱크로율을 기대케 하고 있다. ‘판다양과 고슴도...  
채널A 스트레인저6 티저 영상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채널A 특별기획 드라마 ‘스트레인저6’(감독: 이이다 조지, 입영건/제작사: Basara Pictures, Brilliant Emperor Production, Stage Factory)가 박진감 넘치는 티저 영상으로 드라마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스트레인저6’는 가까운 미래에 닥쳐올 거대 지진과 이를 틈타 아시아의 존속을 위협하는 세력들에 맞서기 위해 한중일 3국이 비밀리에 설치한 ‘3국 경제 공동구역’을 둘러싸고 펼쳐지는 치열한 첩보전을 그린 블록버스터 드라마이다. [사진제공=채널A] 오는 30일 첫 방송을 앞두고 전격 공개된 ‘스트레인저6’의 티저 영상은 한국과 중국, 일본에서 소집된 국제기관 전문가 6인과 비밀세력간의 대결을 스타일리시한 영상 속에 함축적으로 담아내며 드라마에 대...  
‘총각네 야채가게’ 신원호, 호스트바 출입 배경은?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채널A ‘총각네 야채가게’ 막내 신원호의 움직임이 예사롭지 않다. ‘총각네 야채가게’의 귀염둥이 막내 신원호가 열연하는 연예기획사 연습생 9년차 이찬솔. 중학교 1학년때 들어와서 9년째 노래와 춤추는 것 빼고는 아무 것도 할 줄 아는게 없다는 총각. [사진제공=터치스카이] 그가 기획사 사장님으로부터 “이 쓰레기 같은 놈 꼴보기 싫으니 도장찍고 나가라” 라는 말에 이찬솔(신원호 분)은 울며불며 매달린다. 찬솔은 “제가 실수 좀 했다고 이렇게 씹다버린 껌 취급하셔도 되는 거냐”며 항의해보지만, 다시 기획사 사장으로부터 “한 여자 인생을 엉망으로 만든놈이 무엇을 할 수 있겠냐! 나는 깨끗한 원석을 원한다”라는 말 한마디에 “솔로 데뷔 안 시켜줘도 좋...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