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오늘 9일(토)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무한도전에서 ‘숫자야구’를 선보인다.  

‘숫자야구’는 멤버들이 어린 시절 즐겨했던 게임을 추억하며 제안한 아이템으로, 각 팀이 네 자리의 비밀번호를 설정한 후, 상대팀을 공격해 성공하면 예측되는 숫자를 불러 힌트를 얻고 그 힌트로 상대의 비밀번호를 추리해내는 게임이다. 최종 목표는 비밀번호로 잠겨있는 상대의 금고를 찾아 열어야 한다.  

29fb7289ca998da19e6169bc3d61141c.jpg
[사진제공=MBC]

제작진에 따르면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진행된 ‘숫자야구’ 녹화에서 멤버들은 지하주차장부터 옥상 헬리포트까지 건물 전체를 종횡무진 누비며 게임에 임했다.  

미국 공연 일정으로 인해 녹화에 참여하지 못 한 길을 제외한 여섯 명의 멤버는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로 구성된 OB와 정형돈, 노홍철, 하하의 YB의 두 팀으로 나뉘어 게임을 시작했다.  

빠른 두뇌 회전과 팀워크를 바탕으로 영민하게 게임을 풀어가는 YB와 ‘잔소리하는 시어머니’ 유재석, ‘新유쾌한&유쾌해’ 박명수, 정준하 등 새로운 캐릭터를 구축해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OB의 활약이 즐거움을 더 할 것으로 보인다.  

설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흥미진진한 추격 게임 무한도전 ‘숫자야구’는 오는 9일(토)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무한도전, OB vs YB 흥미진진한 ‘숫자야구’ 선보여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오늘 9일(토)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무한도전에서 ‘숫자야구’를 선보인다. ‘숫자야구’는 멤버들이 어린 시절 즐겨했던 게임을 추억하며 제안한 아이템으로, 각 팀이 네 자리의 비밀번호를 설정한 후, 상대팀을 공격해 성공하면 예측되는 숫자를 불러 힌트를 얻고 그 힌트로 상대의 비밀번호를 추리해내는 게임이다. 최종 목표는 비밀번호로 잠겨있는 상대의 금고를 찾아 열어야 한다. [사진제공=MBC] 제작진에 따르면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진행된 ‘숫자야구’ 녹화에서 멤버들은 지하주차장부터 옥상 헬리포트까지 건물 전체를 종횡무진 누비며 게임에 임했다. 미국 공연 일정으로 인해 녹화에 참여하지 못 한 길을 제외한 여섯 명의 멤버는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로 구성된...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