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KBS 특별기획드라마 <공주의 남자>(극본 조정주, 김욱 연출 김정민, 박현석)가 제 2막의 시작을 알렸다. 새로운 인물들과 새로운 배경의 등장으로 극의 새로운 활기를 예고하고 있는 <공주의 남자>. 지난 주 방송부터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한 금성대군(홍일권 분)을 시작으로 이제까지 수양대군(김영철 분)에게 속절없이 당할 수밖에 없었던 승유(박시후 분)와 경혜공주(홍수현 분)에게 힘을 보탤 인물들이 등장하며 극의 새로운 국면을 예고하고 있다.

 

1314057115.jpg

[사진제공=KBS미디어&모스컴퍼니]

 

연기파 배우 김뢰하의 ‘열연 예약’으로 이미 많은 누리꾼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인물 조석주는 마포나루의 유곽 빙옥관의 두목으로, 배 위에서 승유를 만나 이후의 생사고락을 함께하며 삶의 의욕마저 잃은 승유의 남은 힘을 끌어올려 줄 조력자 역할을 하게 된다.

 

특히 김뢰하는 2008년 SBS <일지매>에서도 박시후의 스승으로 나와 스승과 제자로 박시후를 돕는 역할을 한 가운데, 상황은 다르지만 힘을 보태는 비슷한 인연으로 다시 만나게 되어 <공주의 남자> 속에서는 두 배우가 어떤 호흡을 보여줄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배우 추소영 역시 <공주의 남자>에 합류한다고 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추소영은 기생이자 유곽 ‘빙옥관’을 경영하는 수완가로 조석주를 사랑하는 ‘초희’로 분할 예정. 추소영은 “지금까지 못해봤던 냉소적인 초희 캐릭터에 큰 매력을 느꼈다. ‘공남’에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고, 좋은 작품에 작은 힘이나마 보탤 수 있도록 초희 역에 열심히 임하겠다” 각오를 보이기도.

 

<공주의 남자>의 제 2막의 시작이 예고되자 수많은 누리꾼들은 ‘김뢰하의 연기 기대된다, 빨리 조석주와 승유의 만남을 보고싶다’, ‘새로운 미친 카리스마들의 등장인가’, ‘금성대군이 경혜 옆에 있어 다행이다, 구세주 같다’, ‘새로운 인물들이 극을 어떻게 끌고 갈 지 궁금하다, 새로운 재미가 생길 것 같다’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

 

이밖에도 승유와 조석주가 재기하는데 발판이 되어주는 일종의 핵심 아지트가 될 ‘빙옥관’이라는 새로운 배경이 만들어지면서, 승유와 석주가 도모하는 새 조직의 핵심 일원이 될 전노걸 역의 윤종화를 비롯 새로운 인물들이 등장, 극의 또 다른 활기와 재미를 불어넣어줄 예정이다.

 

<공주의 남자>의 제작사인 KBS미디어 관계자는 “계유정난이라는 배경이 ‘공남’ 1막을 장식했다면, 새로운 인물들과 배경이 등장하며 더욱 긴장감과 몰입도가 높아질 ‘공남’ 2막은 시청자들에게 1막과는 또 다른 새로운 재미를 줄 것”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절절한 로맨스와 긴장감 넘치는 정치 싸움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단히 사로잡은 KBS 특별기획드라마 <공주의 남자>는 오는 수요일(24일) 밤 9시 55분에 11회가 방송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 ⓒ 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뢰하-추소영-윤종화, ‘공주의 남자’ 새로운 인물 등장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KBS 특별기획드라마 <공주의 남자>(극본 조정주, 김욱 연출 김정민, 박현석)가 제 2막의 시작을 알렸다. 새로운 인물들과 새로운 배경의 등장으로 극의 새로운 활기를 예고하고 있는 <공주의 남자>. 지난 주 방송부터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한 금성대군(홍일권 분)을 시작으로 이제까지 수양대군(김영철 분)에게 속절없이 당할 수밖에 없었던 승유(박시후 분)와 경혜공주(홍수현 분)에게 힘을 보탤 인물들이 등장하며 극의 새로운 국면을 예고하고 있다. [사진제공=KBS미디어&모스컴퍼니] 연기파 배우 김뢰하의 ‘열연 예약’으로 이미 많은 누리꾼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인물 조석주는 마포나루의 유곽 빙옥관의 두목으로, 배 위에서 승유를 만나 이후의 생사고락을 함께하며 삶의...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