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사남일녀' 멤버들이 춘천의 풍물시장에서 '올챙이국수'를 판매하며, 춘천 시민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오는 11일(금) 방송되는 '사남일녀'에서는 ‘강원도 춘천 올챙이 국수집’ 정기선아빠-이금춘 엄마 편 세 번째 이야기가 그려지며, 특별 편성으로 인해 평소보다 30분 이른 9시 30분부터 100분간 방송될 예정이다.

춘천에서의 셋째 날, [사남일녀] 멤버들은 '올챙이국수'를 만들고 파는 일을 생업으로 하는 부모님을 도와 풍물시장에서 장사를 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 날은 특별히 기존의 '올챙이국수' 뿐만 아니라, 사남일녀 멤버들이 '올챙이국수' 요리 경연대회에서 우승을 거둔 김우빈의 '너랑 함께라면 어디든 갈 수 있어 올 짬뽕'과 좋은 반응을 얻었던 김재원의 '올챙이 쫄면', 아빠가 특별히 만든 '옥수수 엿'까지 다양한 메뉴들을 판매해 눈길을 끌었다.

'사남일녀' 멤버들은 각자가 담당한 음식을 팔기위해, 춘천 시민들에게 애교와 협박(?)을 일삼으며 애쓰는 모습을 보였다. 사남일녀의 노력에 초반엔 눈길 한번 주지 않고 돌아갔던 시민들이 다시 돌아오며 '올챙이국수'의 특별한 매력에 빠졌고 장사는 성황을 이뤘다.

특히, '사남일녀' 인기담당인 김재원을 비롯, 막둥이 김우빈의 등장으로 춘천 풍물시장이 미소와 환호로 가득 찼다는 후문이다.

어느 요리가 가장 많은 수익을 남기게 될지, 춘천 풍물시장에서 올챙이국수를 판매하는 '사남일녀' 이야기는 오는 11일(금)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201404091707571_9.jpg
[사진제공=MBC]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남일녀, 춘천 풍물시장에서 ‘올챙이국수’ 판매도전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사남일녀' 멤버들이 춘천의 풍물시장에서 '올챙이국수'를 판매하며, 춘천 시민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오는 11일(금) 방송되는 '사남일녀'에서는 ‘강원도 춘천 올챙이 국수집’ 정기선아빠-이금춘 엄마 편 세 번째 이야기가 그려지며, 특별 편성으로 인해 평소보다 30분 이른 9시 30분부터 100분간 방송될 예정이다. 춘천에서의 셋째 날, [사남일녀] 멤버들은 '올챙이국수'를 만들고 파는 일을 생업으로 하는 부모님을 도와 풍물시장에서 장사를 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 날은 특별히 기존의 '올챙이국수' 뿐만 아니라, 사남일녀 멤버들이 '올챙이국수' 요리 경연대회에서 우승을 거둔 김우빈의 '너랑 함께라면 어디든 갈 수 있어 올 짬뽕'과 좋은 반응을 얻었던 김재원의 ...  
<낭독의 발견> 137회, 여름특집 제 4편 김선우의 춘천별곡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지난날의 젊음. 애틋한 첫사랑의 기억의 공간, 추억이 일렁이는 도시 춘천! 한발 한발...추억 속으로 빠져드는 몽한 적인 낭독여행 <춘.천.별.곡> 그곳에서, 당신의 추억도 <안녕>한가요...? 낭독의 발견 여름특집 그 마지막 이야기는 춘천을 대표하는 여류시인 김선우와 함께하는‘춘천 별곡’으로 청춘의 중심을 지나고 있는 20대 인디밴드 옥상달빛과 청춘의 순례지 춘천을 찾아가 본다. <낭독의 발견> 137회 김선우의 춘천별곡 자료제공=KBS 친구에서 연인으로, 우정에서 사랑으로,애틋한 사랑에 대한 기억들로 가득 찬 공간, 춘천. 과연, 이들이 춘천에서 얻어갈 새로운 추억은 무엇일까... 추억은 춘천역 모서리 벤치처럼/사랑했던 사람들의 눈물과 체온도/ 안개 속에 젖어들었네...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