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MBC는 달인 김병만이 MBC 창사50주년 특집 다큐시리즈 <타임> 시리즈 (25부작 예정)의 첫 번째 작품 ‘새드 무비를 아시나요?’에 카메오 출연한다고 밝혔다.
김병만이 MBC 시사교양 프로그램에 출연한 것은 <타임>이 처음이다. 김병만은 ‘새드 무비를 아시나요?’가 다루는 송창식의 뮤직비디오 ‘한번쯤’에서 사랑을 고백하는 사람을 응원하는 웨이터 역할을 맡았다고 한다.

 

1303866254.jpg

달인 김병만, MBC 다큐 ‘타임’ 카메오 출연  자료제공=MBC 

 

지난 15일 오후, 일산 호수공원 근처에 있는 한 레스토랑에서 시작된 촬영에서 김병만은 카메오 출연임에도 다양한 즉석연기와 개성 넘치는 모습으로 열연을 펼치며, 단역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큰 웃음을 주었다고 한다.

김병만은 “역할은 적지만, 50년간 연애 변천사를 보면서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좋은 작품이라 생각 돼 출연을 결심하게 되었다”며, “출연하게 되어 영광이며, 연기하면서 과거에 스쳤던 인연들을 회상할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또한 “사랑하는 사람에게 말을 걸려고 일부러 시계를 망가뜨린 적이 있다”며 자신의 연애에 관련된 추억의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평소에도 드라마보다 고요함 속에 많은 내용이 담긴 다큐멘터리를 좋아한다”고 밝혔다.

 

6월 초 (개편 직후)부터 방송되는 <타임> 시리즈 (25부작 예정)의 프롤로그 작품 ‘새드무비를 아시나요?’는  50년간 달라진 연애의 행태를 비교․ 묘사하는 작품으로, 공효진이 생애 첫 내레이션을 맡아 화제가 되었다.
<타임>의 책임프로듀서이자 뮤직다큐멘터리 <하루>, 신년기획 <역지사지> 등을 연출한 이우호 기자와 윤능호 기자가 연출을 맡았다.

 

MBC 창사50주년 특집 다큐시리즈 <타임>은 ‘전화’ ‘술’ ‘여성’ ‘소리’ ‘비밀’ ‘돈’ 등 다양한 주제어를 통해 대한민국 근 현대사 50년의 역사를 돌아보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다큐다.
철저하게 열린 프로그램을 지향할 <타임>은 원로 명사, 작가, 문화 예술계 인사 등의 조언을 받으며 스토리 발굴과 구성 등 제작 전반에 참여하도록 했다.

이명세 (형사), 류승완(짝패, 부당거래), 권칠인(싱글즈), 김현석(시라노 연애조작단) 등 한국 영화를 이끌고 있는 대표적 영화감독들과 MBC 보도제작국 이성주 기자, 조승원 기자, 문화 평론가 임범 등이 각자 대한민국 50년을 통찰하는 소주제를 정한 뒤 다큐를 제작하고 있다.
현역으로 왕성하게 활동 중인 유명 영화감독들이 총 네 편의 다큐를 직접 연출하도록 한 것은 영화감독의 방송 다큐 참여라는 새로운 시도로 평가받고 있다.

 

MBC 창사50주년 특집 다큐시리즈 <타임>은 6월 초부터 ‘새드 무비를 아시나요?’를 시작으로 매주 1편씩 총 25편(미정)이 방송될 예정이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 ⓒ 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우 윤계상, tvN ‘감자별’ 카메오 출연…의리 지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윤계상이 '하이킥' 사단과의 의리를 지켜 진정한 ‘의리남’임을 입증했다. 배우 윤계상이 tvN의 새 일일시트콤 <감자별 2013QR3>(감독 김병욱|극본 이영철)에 카메오로 출연하기로 결정,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감독 김병욱|극본 이영철)을 통해 맺은 김병욱 감독과의 인연을 의리로 지켰다. [사진제공=사람엔터테인먼트] 윤계상은 지난해 MBC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이하 ‘하이킥’)>에서 엉뚱한 한의사 ‘윤계상’ 역으로 열연. 당시 함께 한 김병욱 감독의 직접 제안에 카메오 출연을 결심. ‘하이킥’ 사단과의 의리를 지켰다. 이를 통해 또 한번 김병욱 감독의 시트콤에서 윤계상을 만날 수 있게 됐다. 윤계상은 <하이킥>에서 환자를 위하는 마음이 따뜻한 한의...  
원더걸스 예은, 드림하이2 카메오 자처해 “화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김수현, 아이유, 싸이로 이어지는 톱스타 카메오 군단으로 시청자들을 즐겁게 만들었던 오감만족 드라마 <드림하이2>가 또 한 명의 특급 카메오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림하이2>의 삽입곡 ‘Hello to myself’의 작사, 작곡, 가창에까지 참여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았던 ‘원더걸스’의 예은이 바로 그 주인공. [사진제공=홀림&CJ E&M] <드림하이2>의 9회에 출연하는 예은은 극중에서 톱스타인 ‘원더걸스’ 예은으로 출연해, 실의에 빠져있던 신해성에게 자신감을 북돋아주고 변신의 기회를 제공하는 역할을 맡았다. 예은은 “평소에 <드림하이2>를 즐겨 보고 있다. 극중 해성을 보면 예전 내 모습을 보는 것 같아 맘이 짠하고 더욱 몰입된다. 해성에게 진심 ...  
브라이언, '최고의 사랑' 카메오로 깜짝 출연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18일(수) 방송될 ‘최고의 사랑’5회에 가수 브라이언이 카메오로 깜짝 출연한다. 브라이언은 과거 애정(공효진)과 세리(유인나)가 '국보소녀'로 활동하던 시절, 세리와 몰래 만나던 아이돌 가수 '강민' 역할을 맡아 강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브라이언, '최고의 사랑' 카메오로 깜짝 출연 자료제공=MBC 최근 경기도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브라이언은 공효진, 유인나와 연기 호흡을 맞췄으며, 유인나와 윙크를 주고받는 등 자연스런 연기를 선보였다. 브라이언은 지난해 유인나가 브라이언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인연으로 카메오 출연에 흔쾌히 응했다. 극중 세리가 강민에게 전하는 소품으로 쓰인 쪽지는 유인나가 직접 썼다는 후문이다. 한편 「최고의 사랑」...  
달인 김병만, MBC 다큐 ‘타임’ 카메오 출연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MBC는 달인 김병만이 MBC 창사50주년 특집 다큐시리즈 <타임> 시리즈 (25부작 예정)의 첫 번째 작품 ‘새드 무비를 아시나요?’에 카메오 출연한다고 밝혔다. 김병만이 MBC 시사교양 프로그램에 출연한 것은 <타임>이 처음이다. 김병만은 ‘새드 무비를 아시나요?’가 다루는 송창식의 뮤직비디오 ‘한번쯤’에서 사랑을 고백하는 사람을 응원하는 웨이터 역할을 맡았다고 한다. 달인 김병만, MBC 다큐 ‘타임’ 카메오 출연 자료제공=MBC 지난 15일 오후, 일산 호수공원 근처에 있는 한 레스토랑에서 시작된 촬영에서 김병만은 카메오 출연임에도 다양한 즉석연기와 개성 넘치는 모습으로 열연을 펼치며, 단역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큰 웃음을 주었다고 한다. 김병만은 “역할은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