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또 다른 반전이 시작된다!”

회를 거듭할수록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가 본선 3라운드 ‘캐스팅 오디션’에 돌입한다.

 

8일 방송될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 6회 분에서는 제3라운드 ‘캐스팅 오디션’이 펼쳐질 예정. 두 차례 치열한 경쟁을 뚫고 올라온 뛰어난 실력의 <K팝 스타> 참가자들이 선보일 완성도 높은 무대에 기대가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e27934f91b597730a915d396d0cc2ba4.jpg

[사진제공=k팝 스타 예고 영상 캡쳐]

 

무엇보다 <K팝 스타> 6회에는 ‘원더걸스’가 깜짝 등장, ‘캐스팅 오디션’의 ‘충격 미션’을 전달할 것이 예고돼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현재 <K팝 스타> 오디션 단계에서 직접적으로 참가자들에게 ‘미션’이 주어진 경우는 처음인 셈. 특히 ‘원더걸스’에게 미션 내용을 전달 받은 참가자들의 얼굴에 당황한 기색이 역력해 만만치 않은 3라운드 오디션 미션이 진행될 것임을 암시했다. 또한 참가자 간 순위 경쟁이라는 새로운 시도를 했던 ‘랭킹오디션’ 뒤에 이어질 ‘캐스팅 오디션’이 또 어떤 색다른 방식으로 치러질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또한 <K팝 스타> 6회 방송에서는 냉철한 심사위원 보아의 무장 해제된 모습이 공개될 것으로 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그 동안 중심을 잃지 않는 냉정한 심사위원의 면모를 보였던 보아가 특정 팀의 공연을 본 후, “나 이 팀 너무 좋아. 사랑해요”라며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펼친 것. 보아를 완전히 사랑에 빠지게 한 팀과 무대에 대해 시청자들의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그런가하면 그동안 초미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던 ‘랭킹 오디션’의 최종 결과에도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랭킹 오디션’ 과정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높은 순위를 차지한 박지만, 이미쉘, 백아연, 이승훈, 캐시 영 등이 엄청난 화제몰이를 하며 <K팝 스타>의 위상을 드높인 가운데, 또 어떤 새로운 강자나 나타날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심사위원 3인방은 ‘랭킹오디션’ 마지막 편에서도 강도 높은 심사로 계속해서 옥석을 가려낼 전망이다. 특히 이번 주 방송될 최종 ‘랭킹 오디션’ 심사에서는 심사위원 양현석, 박진영, 보아의 반전 심사평이 많이 펼쳐질 것이라는 귀띔이다.

 

<K팝 스타> 제작진은 “‘랭킹오디션’의 치열한 순위경쟁에서 살아남은 매력만점의 참가자들이 새롭게 시작되는 <K팝 스타> 3라운드 ‘캐스팅 오디션’에서도 예측불허의 신선한 무대를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K팝 스타>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3억 원의 상금과 세계 시장 음반 발매의 기회가 주어지며, 부상으로 자동차 등이 제공된다. ‘캐스팅 오디션’에서 참가자들에게 주어진 첫 번째 미션으로 더욱 흥미로운 전개와 팽팽한 긴장감을 이어갈 SBS<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40분에 방송 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K팝 스타2 캐스팅 오디션 파이널 ‘TOP18’ 발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BIG3 심사위원 양현석-박진영-보아가 파격적인 캐스팅으로 TOP18을 선발,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2>(이하 K팝 스타2) 최고의 반전을 선사했다. 심사위원 양현석-박진영-보아는 지난 20일 방송된 SBS <K팝 스타2> 10회 분에서 예측불허 캐스팅으로 시청자들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들었다. ‘캐스팅 오디션 파이널’ 종료 후 각자의 캐스팅 현황을 검토하던 심사위원들이 아쉬움을 토로하며 긴급회의에 돌입했던 상황. 결국 참가자들을 다시 무대로 소집시킨 심사위원들은 합격과 탈락에 변동사항이 생겼음을 깜짝 발표하며 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팽팽한 긴장감을 조성했다. [사진=20일 방송된 SBS <K팝 스타2> 10회 방송화면 캡쳐] 먼저 양현석이 합격자 중에서 손유지, 전민주...  
K팝 스타, BIG3 삼파전 ‘캐스팅 오디션’ 본격 시작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BIG3 삼파전이 시작된다!”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양현석-박진영-보아가 참가한 ‘캐스팅 전쟁’의 서막이 오른다. 15일 방송될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 7회 분에서는 제3라운드 ‘캐스팅 오디션’ 본선이 펼쳐질 예정. 지난 ‘캐스팅 오디션 쇼케이스’에서 수준 높은 무대를 선보인 참가자들이 본격적인 경합을 펼칠 ‘캐스팅 오디션’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한껏 고조되고 있다. [사진제공=k팝 스타 예고 영상 캡쳐] 무엇보다 <K팝 스타> 7회에서 펼쳐질 심사위원 양현석, 박진영, 보아의 치열한 ‘캐스팅 경쟁’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국내 최대 엔터테인먼트 SM, YG, JYP가 최초로 한 자리에 모여 흥미진진한 ‘캐스팅 전쟁...  
K팝 스타, 본선 3라운드 ‘캐스팅 오디션’ 돌입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또 다른 반전이 시작된다!” 회를 거듭할수록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가 본선 3라운드 ‘캐스팅 오디션’에 돌입한다. 8일 방송될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 6회 분에서는 제3라운드 ‘캐스팅 오디션’이 펼쳐질 예정. 두 차례 치열한 경쟁을 뚫고 올라온 뛰어난 실력의 <K팝 스타> 참가자들이 선보일 완성도 높은 무대에 기대가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사진제공=k팝 스타 예고 영상 캡쳐] 무엇보다 <K팝 스타> 6회에는 ‘원더걸스’가 깜짝 등장, ‘캐스팅 오디션’의 ‘충격 미션’을 전달할 것이 예고돼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현재 <K팝 스타> 오디션 단계에서 직접적으로 참가자들에게 ‘미션’이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