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크리스마스 시즌이 돌아오면 공연계는 늘 찰스디킨스 원작 ‘크리스마스 캐럴’을 무대에 올린다. 올해도 어김없이 ‘크리스마스 캐럴’이 우리 곁에 찾아온다. 이번엔 한국적, 현대적 정서에 맞게 독특하게 재해석된 작품으로 무대에 오른다.

 

1291270783.jpg

공연명 : 어느 날 내 삶 속에 찾아온 ’특별한 손님’ - Everyday Christmas -
공연기간 : 2010년 12월 10일~2011년 1월 15일
공연시간 : 화~금 7시 30분 / 토 4시 30분, 7시
공연장소 : 북촌아트홀

주최 : 북촌아트홀
제작 : 조이피플,극단 아름다운세상
후원 : 기아대책, 다둥이가정문화지원본부
예매처 : 북촌아트홀 02)988-2258 

 

극단 아름다운세상은 원작 ‘크리스마스 캐럴’을 연극, 인형극, 그림자극 등 다양한 장르로 표현한 ‘특별한 손님’을 오는 12월10일부터 내년 1월15일까지 북촌아트홀에서 공연한다.

 

스크루지와 유령들의 이야기가 뼈대인 ‘크리스마스 이야기’와 달리 ‘특별한 손님’은 고두쇠 할머니와 천사들이 극을 이끌어간다.

금방을 하는 고두쇠 할머니는 황금만이 유일한 친구이자 절대가치를 가졌다고 믿는 황금만능주의자. 이를 안타깝게 여긴 그녀 조카는 하늘나라 우체국에 자신의 소망을 담은 편지를 보내고 이를 통해 천사들이 크리스마스이브에 고두쇠 할머니 앞에 나타나면서 그녀의 인생을 기적같이 변화시킨다는 내용이다.

 

이 작품은 물질만능시대에 매몰돼 가는 현대인들에게 진정한 삶의 가치를 알려주는 교훈을 담고 있다. 특히 극적 효과를 높이기 위해 연극과 인형극, 그림자극을 융합시킨 복합극 형태 작품으로 다양한 장르를 한꺼번에 접할 수 있다는 매력이 있다.

 

크리스마스는 은총과 자비로 대표되는 절기로 종교와 관계없이 모든 이들이 사랑의 소중함을 느끼는 날이다. 온 가족이 함께 ‘특별한 손님’을 만나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공연문의 (02)988-2258

 

 

 


 

 

 

어니스트뉴스 honest-news@kakao.com
저작권자 ⓒ 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름다운세상, ‘크리스마스 캐럴’ 재해석한 복합극 선봬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크리스마스 시즌이 돌아오면 공연계는 늘 찰스디킨스 원작 ‘크리스마스 캐럴’을 무대에 올린다. 올해도 어김없이 ‘크리스마스 캐럴’이 우리 곁에 찾아온다. 이번엔 한국적, 현대적 정서에 맞게 독특하게 재해석된 작품으로 무대에 오른다. 공연명 : 어느 날 내 삶 속에 찾아온 ’특별한 손님’ - Everyday Christmas - 공연기간 : 2010년 12월 10일~2011년 1월 15일 공연시간 : 화~금 7시 30분 / 토 4시 30분, 7시 공연장소 : 북촌아트홀 주최 : 북촌아트홀 제작 : 조이피플,극단 아름다운세상 후원 : 기아대책, 다둥이가정문화지원본부 예매처 : 북촌아트홀 02)988-2258 극단 아름다운세상은 원작 ‘크리스마스 캐럴’을 연극, 인형극, 그림자극 등 다양한 장르로 표현한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