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종편 주말극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안방극장에 ‘고봉실 열풍’을 불어넣고 있는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창사특집 주말드라마 ‘고봉실 아줌마 구하기’ (극본 박은령/ 연출 윤상호/ 제작 그룹에이트)에서 배우 김영준이 가사와 아이를 돌보는 다정다감한 아빠를 일컫는 ‘베타대디’(beta daddy)로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1998년 MBC ‘뉴논스톱’에서 ‘타조알’로 인기를 모았던 배우 김영준은 TV조선 ‘고봉실 아줌마 구하기’에서 한때 방송사 극본공모 최우수상에 당선되며 전도유망하였으나 현재는 이렇다 할 후속타 없는 드라마작가 배경수 역(김영준 분)을 맡아 워킹 맘인 아내 서윤영(이승민 분)을 대신해 아이들과 집안일을 돌보는 다정다감한 연하 남편을 실감나게 연기해 공감을 사고 있다.

 

ddc8a1e6e7d295381f505b51848c2479.jpg

[사진제공=그룹에이트]

 

극 중 ‘배경수’는 자상하게 자녀들을 돌보며 언제라도 가사를 맡을 수 있는 따뜻한 아빠를 이르는 일명 ‘베타대디’(beta daddy). ‘베타대디’는 ‘알파맘’(alpha mom)과 배치되는 신조어로 최근 가정에서 아빠의 역할이 확대되고 있는 사회적인 현상을 반영한 신선한 캐릭터로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배경수’는 TV오락게임에 몰두하여 도무지 잠을 청하지 않는 딸 ‘한나’가 퇴근한 엄마 ‘서윤영‘에게 게임한 것을 들켜 혼날까봐 오히려 더 엄하게 혼내는 척 감싸주기도 하고, 동생 ‘은오’가 울면 ‘한나’와 함께 필살기 ‘방귀대장 뿡뿡이’를 재미나게 합창하여 달래기도 하는 등 다정하면서도 친구 같은 아빠의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방송이 끝난 후 누리 꾼들은 “신인인줄 알았는데 김영준 이었어?! 배경수역에 완전 잘 어울린다. 탁월한 캐스팅!” 이라며 관심을 보이며 “베타대디? 귀여운 딸에게 꼼짝도 못하네. 김영준 ‘딸바보‘ 다됐다”, “훈훈한 베타대디! 다정다감하게 아이들 챙기는 김영준의 모습에 엄마미소 지어진다” 등 캐릭터에 대한 재미있는 반응을 보였다.

 

이어 배우 김영준은 “‘배경수’를 연기하다 보니 일하는 아내를 대신해 육아와 가사를 도와주는 아버지들의 고충을 알게 되었다. 가족에 대한 사랑만은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 ‘베타대디 배경수’를 시청자 여러분도 많이 공감해 주셨으면 좋겠다”며 “새로운 캐릭터를 연기하는 것이 즐겁고 좋다. 앞으로 저의 색다른 모습이 많이 나올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5일(일) 방송된 4회 마지막 장면에서는 죽음의 위기에서 ‘고봉실’(김해숙 분)이 구해준 남미인 ‘호세’가 보답의 표시로 남기고간 작은 뭉치 속 씨앗들이 신비로운 기운으로 싹을 틔우는 모습이 그려지며 막을 내렸다. 과연 이 신비한 약초가 ‘고봉실’의 역경 극복에 어떤 역할을 할런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빠른 스토리전개와 명품배우 김해숙의 열연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TV조선 창사특집 주말드라마 ‘고봉실 아줌마 구하기’는 매주 토, 일 7시50분에 방송되고 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타조알 배우 김영준, ‘딸 바보’ 아빠 등극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종편 주말극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안방극장에 ‘고봉실 열풍’을 불어넣고 있는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창사특집 주말드라마 ‘고봉실 아줌마 구하기’ (극본 박은령/ 연출 윤상호/ 제작 그룹에이트)에서 배우 김영준이 가사와 아이를 돌보는 다정다감한 아빠를 일컫는 ‘베타대디’(beta daddy)로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1998년 MBC ‘뉴논스톱’에서 ‘타조알’로 인기를 모았던 배우 김영준은 TV조선 ‘고봉실 아줌마 구하기’에서 한때 방송사 극본공모 최우수상에 당선되며 전도유망하였으나 현재는 이렇다 할 후속타 없는 드라마작가 배경수 역(김영준 분)을 맡아 워킹 맘인 아내 서윤영(이승민 분)을 대신해 아이들과 집안일을 돌보는 다정다감한 연하 남편을 실감나게 연기해...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