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샤이니, 소녀시대의 스타일링을 담당한 디자이너 하상백이 B1A4의 바로를 극찬했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KBS Joy <B1A4의 헬로베이비>에선 B1A4 멤버들이 패션 디자이너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B1A4 아빠들이 베이비 은솔, 현우와 함께 입을 가족 커플룩을 만들어 보자고 제안, ‘커플룩 만들기 프로젝트’가 진행된 것.

e15bd17b83fa900b6500e744b85ed15d.jpg
[사진제공=KBS N]

먼저 디자인 포트폴리오를 작성하라는 미션을 받은 B1A4 멤버들은 직접 디자인을 구상하며 재료를 선정하는 등 가족 커플룩 디자인에 열의를 불태웠다. 그러나 포트폴리오 발표를 위해 찾아간 곳에서 만난 뜻밖의 멘토로 인해 이들의 열의는 멘붕으로 바뀌고 말았다. 바로 유명 디자이너 하상백이 등장했기 때문.

한편, B1A4의 디자인 포트폴리오 발표를 본 하상백 디자이너 또한 기대 이상의 디자인 실력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멤버 바로는 시크함과 로맨틱함이 공존하는 디자인을 선보였고, 자신의 이름을 딴 ‘B!! shop’의 론칭 계획까지 밝혀 하상백 디자이너를 감탄케 했다.

하상백 디자이너는 “B1A4 멤버 중 제자로 삼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이라는 질문에 망설임 없이 바로를 지목, “패션 감각과 사업적인 능력까지 탁월한 친구”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디자이너로 변신한 B1A4의 모습과 그들의 기상천외한 디자인은 오는 21일(금) 밤 9시 40분, KBS Joy <B1A4의 헬로베이비>에서 공개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디자이너 하상백 “B1A4 바로, 제자 삼고 싶다” 극찬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샤이니, 소녀시대의 스타일링을 담당한 디자이너 하상백이 B1A4의 바로를 극찬했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KBS Joy <B1A4의 헬로베이비>에선 B1A4 멤버들이 패션 디자이너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B1A4 아빠들이 베이비 은솔, 현우와 함께 입을 가족 커플룩을 만들어 보자고 제안, ‘커플룩 만들기 프로젝트’가 진행된 것. [사진제공=KBS N] 먼저 디자인 포트폴리오를 작성하라는 미션을 받은 B1A4 멤버들은 직접 디자인을 구상하며 재료를 선정하는 등 가족 커플룩 디자인에 열의를 불태웠다. 그러나 포트폴리오 발표를 위해 찾아간 곳에서 만난 뜻밖의 멘토로 인해 이들의 열의는 멘붕으로 바뀌고 말았다. 바로 유명 디자이너 하상백이 등장했기 때문. 한편, B1A4의 디자...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