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Say Ha! Ha! Ha!” ‘무자식 상팔자’ 하석진이 ‘간지 래퍼’로 변신, 감춰왔던 랩 실력을 최초 공개했다.

하석진은 JTBC 주말특별기획 ‘무자식 상팔자’(극본 김수현, 연출 정을영/ 제작 삼화네트웍스)에서 유동근과 김해숙의 아들 안성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쳐내고 있다. 또한 극 중 같은 병원에 근무하는 마취의 오윤아와 티격태격하면서도 달달한 ‘밀당 로맨스’를 선보이며 재미를 더하고 있는 상황. 

0942cbed9b6346983ec2ff933cf86c33.jpg
[사진제공=삼화 네트웍스]

무엇보다 오는 3일 방송되는 29회 분에서는 하석진이 오윤아와 오붓하게 와인을 마시던 중 ‘폭풍 랩’을 쏟아내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하석진은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조명 스탠드를 마이크 삼아 각 잡힌 손짓까지 하며 리듬을 타는 등 완벽한 래퍼 비주얼을 완성했다. 이와 관련 드라마 속에서 실제로 공개될 하석진의 육성 랩에 대한 기대감이 상승되고 있다.

특히 하석진은 이번 ‘래퍼 변신’을 통해 안방극장 여심을 더욱 강력하게 사로잡을 것을 예고하고 있다. 무아지경 랩에 몰입한 유쾌하고도 장난기 어린 귀여운 면모를 선보이게 되는 것. 까칠한 도도함이 느껴지는 똑 부러지는 말솜씨, 연애 선수다운 능글맞음, 연상녀 오윤아를 애달게 하는 달콤함 등에 이어 또 다른 매력을 과시하게 되는 셈이다.

하석진이 래퍼 변신을 감행한 장면은 지난 22일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무자식 상팔자’ 세트장에서 촬영됐다. 하석진은 랩 장면을 보다 잘 소화해내기 위해 촬영 일주일 전부터 열혈 연습에 임하며 남다른 열의를 드러냈다. 평소 자주 흥얼거리던 드렁큰 타이거의 ‘난 널 원해’와 다이나믹듀오의 ‘굿 러브(Good love)’를 직접 선곡, 촬영 전까지 일주일 내내 바쁜 스케줄을 쪼개 하루 2~3시간씩 꼬박꼬박 랩 트레이너에게 레슨을 받았던 것.

하석진은 오윤아를 비롯한 많은 스태프들 앞에서 무반주로 랩을 소화해야 하는 상황이 닥치자 “술을 몇 잔 마시고 와야겠다”는 농담을 던지는 등 긴장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스태프들이 열띤 호응을 보내며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형성하자 곧바로 열정적인 ‘래퍼’의 모습으로 돌변, 현장을 금세 후끈하게 달궈 오윤아와 정을영 감독의 극찬을 얻어냈다. 신나게 촬영을 이어가던 하석진은 빡빡한 일정으로 인해 드렁큰 타이거의 ‘난 널 원해’ 한 곡만 하고 촬영이 마무리되자, 연습한 것을 다 못 보여줬다며 못내 아쉬워하기도 했다. 

제작사 측은 “하석진은 극이 진행될수록 다채로운 모습들을 더해가는 안성기 역에 푹 빠져 진심이 담긴 연기를 펼쳐내고 있다”며 “맡은 캐릭터를 혼신의 힘을 다해 즐겁게 소화하고 있는 하석진의 노력이 시청자들에게 통하고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7회 분에서 성기(하석진)는 희재(유동근)와 지애(김해숙) 앞에서 영현(오윤아)과의 동거 이야기를 꺼내 대치전을 벌였다. 하지만 부모님들이 결연한 반대 의사를 드러내며 격한 반응을 보이자, 일보 후퇴했던 상황. 이에 성기와 영현의 동거 시도가 어떻게 진행될 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JTBC 주말특별기획 ‘무자식 상팔자’ 28회는 오는 2월 2일 토요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무자식상팔자 엄지원-하석진 말다툼 ‘격한 속풀이’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까칠 남매’ 맞붙었다!” ‘무자식 상팔자’ 엄지원과 하석진이 일촉즉발 ‘격한 속풀이’ 열전을 벌였다. 엄지원과 하석진은 지난 24일 방송된 JTBC 개국 1주년 주말특별기획 ‘무자식 상팔자’(극본 김수현,연출 정을영/ 제작 삼화네트웍스) 35회 분에서 전에 없던 남매 간 날카로운 불화로 안방극장을 긴장케 했다. 엄지원이 집을 나가겠다고 고집을 부리자, 부모님 마음을 아프게 하는 누나가 답답했던 하석진이 쓴 소리를 했던 것. [사진제공=‘무자식 상팔자’ 캡쳐] 이 날 방송에서 소영(엄지원)은 효주(김민경)의 임신 이후 자신에게 냉담한 태도로 일관하는 지애(김해숙)에게 반발하며 돌발 독립을 선언했던 상황. 소영이 엄마에게 내뱉는 가시 돋친 말들을 들은 성기(하석진)는...  
무자식상팔자 오윤아, 하석진 향한 ‘사랑의 맹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무자식 상팔자’ 오윤아가 하석진을 향한 눈물 글썽 ‘사랑의 맹서’를 외쳤다. 하석진과 오윤아는 지난 17일 방송된 JTBC 개국 1주년 주말특별기획 ‘무자식 상팔자’(극본 김수현,연출 정을영/ 제작 삼화네트웍스) 33회 분에서 극적인 화해를 이뤄내며 달콤한 러브 모드의 재시작을 알렸다. 두 사람은 결혼 문제를 두고 자존심 대결을 벌인 끝에 냉전 체제에 돌입했던 상황. 하지만 하석진이 오윤아의 연락을 모조리 무시하며 단호한 면모를 보이자 오윤아가 먼저 백기를 들고 말았다. [사진 제공 =‘무자식 상팔자’ 캡쳐] 극중 싸움 이후 처음으로 진지하게 성기(하석진)와 마주할 수 있게 된 영현(오윤아)은 “너 굉장히 잔인하더라”며 야속함부터 드러냈다. 하지만 성기가 “이...  
무자식상팔자 하석진 ‘래퍼 변신’ 랩 실력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Say Ha! Ha! Ha!” ‘무자식 상팔자’ 하석진이 ‘간지 래퍼’로 변신, 감춰왔던 랩 실력을 최초 공개했다. 하석진은 JTBC 주말특별기획 ‘무자식 상팔자’(극본 김수현, 연출 정을영/ 제작 삼화네트웍스)에서 유동근과 김해숙의 아들 안성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쳐내고 있다. 또한 극 중 같은 병원에 근무하는 마취의 오윤아와 티격태격하면서도 달달한 ‘밀당 로맨스’를 선보이며 재미를 더하고 있는 상황. [사진제공=삼화 네트웍스] 무엇보다 오는 3일 방송되는 29회 분에서는 하석진이 오윤아와 오붓하게 와인을 마시던 중 ‘폭풍 랩’을 쏟아내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하석진은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조명 스탠드를 마이크 삼아 각 잡힌 손짓까지 하며 리듬을 타는 등 완...  
하석진-오윤아, 돌직구 사랑고백 ‘계약 연애’ 체결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난 널 보면 뼈가 녹는다. 짜샤” ‘무자식 상팔자’ 하석진과 오윤아가 거침없는 ‘돌직구 사랑고백’을 건네며 미묘한 ‘계약 연애’에 돌입했다. 하석진과 오윤아는 지난 6일 방송된 JTBC 개국 1주년 주말특별기획 ‘무자식 상팔자’(극본 김수현,연출 정을영/ 제작 삼화네트웍스) 21회 분에서 드디어 서로의 속마음을 입 밖으로 내어 확인, 본격적인 연인 관계에 돌입했다. 서로에게 쏠리고 있는 마음을 감추며 자존심을 굽히지 않으려 벌여왔던 밀당전을 일단락 했던 것. [사진=6일 방송된 JTBC 개국 1주년 주말특별기획 ‘무자식 상팔자’ 21회 캡쳐] 이 날 방송에서는 성기(하석진)와 영현(오윤아)이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함께 식사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 자리에서 영...  
하석진-오윤아 ‘은밀한 동침’ 후폭풍 예고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무자식 상팔자’의 하석진, 오윤아가 ‘은밀한 동침’에 나섰다. 하석진과 오윤아는 JTBC 개국 1주년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무자식 상팔자’ (극본 김수현, 연출 정을영/ 제작 삼화네트웍스)에서 ‘치과 의사’ 안성기와 ‘마취과 의사’ 이영현 역을 맡아 티격태격 앙숙 러브라인을 만들어가고 있는 상황. 이와 관련 오는 23일 방송될 17회 분에서는 하석진과 오윤아의 관계가 급진전된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사진제공=삼화 네트웍스] 극중 오윤아로부터 저녁 식사 초대를 받았던 하석진이 그대로 오윤아의 집에 묵게 되면서 두 사람의 동침이 이뤄졌다. 하지만 동침 이후 두 사람이 각자 반대 방향으로 돌아 누워있는 등 달달하지 만은 않은 분위기를 드러내 시선을 집중시키고...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