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세계 최초 캐릭터 걸그룹을 표방한 ‘하트래빗걸스(Heart Rabbit Girls)’가 2기 멤버로 돌아왔다.

하트래빗걸스는 기존 멤버 보혜를 제외하고 현미, 유슬, 리원을 새롭게 영입해 본격적인 2기 체제를 구축하고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1e75cec68da3bb8d4011b07495fa3232.jpg
[사진제공=윤스토리엔터테인먼트]

토끼를 모티브로 제작된 국내산 캐릭터 ‘하트래빗’의 탄생과 함께 K-팝 한류에 앞장서기 위해 기획된 ‘하트래빗걸스’는 ‘사랑의 천사’라는 캐릭터의 취지에 따라 그동안 다양한 봉사활동과 홍보대사 활동으로 주목을 받아왔다.

‘하트래빗걸스’는 지난 5월 국민생활체육회 홍보대사를 시작으로 웨딩플래너, 캐릭터사랑서포터즈, 클린콘텐츠 홍보대사 등으로 위촉돼 올 한해 꾸준한 활동을 펼쳐왔다.

소속사 윤스토리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에 2기로 새롭게 합류하게 된 현미, 유슬, 리원은 각종 대회 입상과 다양한 연예 활동을 통해 실력이 검증된 실력파들로 노래 실력은 물론이고 안무와 연기, 예능 끼를 겸비한 만능 엔터테이너로 손색이 없다”며 “앞으로 하트래빗걸스의 활약과 성장을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2기로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하트래빗걸스는 오는 18일 신곡 ‘앙’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트래빗걸스, 고백유도송 ‘앙’ 18일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최근 2기 멤버로 재편된 캐릭터 걸그룹 ‘하트래빗걸스(Heart Rabbit Girls)’가 18일 신곡 '앙'을 발표했다. 기존 멤버 보혜를 제외하고 현미, 유슬, 리원을 새롭게 영입한 '하트래빗걸스'는 신곡 '앙' 공개와 함께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사진제공=윤스토리엔터테인먼트] 하트래빗걸스의 새 싱글곡 '앙'은 새롭게 시작되는 사랑의 떨림을 앙증맞은 소녀감성으로 표현한 '고백유도송'이다. 정엽, 버블시스터즈와 함께 그루브하고 파워풀한 곡들을 작업해온 작곡가 김유찬과 애프터스쿨, 오렌지카라멜, 뉴이스트, 헬로우비너스 앨범의 제작 및 디렉팅을 담당한 바 있는 정환수가 공동으로 곡과 가사를 썼다. 간드러지는 노랫말과 마치 브라질의 카니발을 연상시키는 신나는 리듬...  
‘하트래빗걸스’ 2기 공개, 18일 신곡 ‘앙’으로 컴백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세계 최초 캐릭터 걸그룹을 표방한 ‘하트래빗걸스(Heart Rabbit Girls)’가 2기 멤버로 돌아왔다. 하트래빗걸스는 기존 멤버 보혜를 제외하고 현미, 유슬, 리원을 새롭게 영입해 본격적인 2기 체제를 구축하고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사진제공=윤스토리엔터테인먼트] 토끼를 모티브로 제작된 국내산 캐릭터 ‘하트래빗’의 탄생과 함께 K-팝 한류에 앞장서기 위해 기획된 ‘하트래빗걸스’는 ‘사랑의 천사’라는 캐릭터의 취지에 따라 그동안 다양한 봉사활동과 홍보대사 활동으로 주목을 받아왔다. ‘하트래빗걸스’는 지난 5월 국민생활체육회 홍보대사를 시작으로 웨딩플래너, 캐릭터사랑서포터즈, 클린콘텐츠 홍보대사 등으로 위촉돼 올 한해 꾸준한 활동을 펼쳐왔다. 소속사 윤스토리...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