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MBC 주말드라마 '사랑해서 남주나'의 유호정이 한고은과 조연우의 불륜 사실을 알고 경악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사랑해서 남주나'(극본 최현경, 연출 김남원 최병길, 제작 아이윌미디어) 에서는 유진(유호정 분)이 유라(한고은 분)와 윤철(조연우 분)이 함께 있는 모습을 목격, 충격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45545a7094bae365be35a7443e21e9c3.jpg
[사진제공=MBC '사랑해서 남주나' 방송화면 캡쳐]

유진은 아버지 현수(박근형 분)의 부탁을 받고 유라를 집으로 들어오게 할 심산으로 유라의 집을 찾아갔다. 지하 주차장에서 유진은 유라와 윤철이 하는 이야기와 두 사람의 포옹을 하는 장면까지 목격했다.

유진은 유라에게 "엄마가 어떤 고통을 받으며 돌아가시는지 아는 네가 어떻게 그 고통을 다른 여자한테 주느냐"고 분노와 눈물을 쏟아냈다. 유진은 유라에게 아버지에게 가장 잔인한 고통으로 복수를 한 것이라고 질책했다.

유라 역시 말로는 당당하게 응수했지만 눈물을 보이며 유진에게 언니라도 자신의 변명을 들어주고 이해해주면 되지 않느냐고 호소했지만 유진은 착각하지 말라며 돌아섰다.

유진은 아버지 현수가 유라의 불륜으로 고통 받았을 상처를 생각하며 눈물을 흘렸다. 집에 돌아와서도 남편 성훈(김승수 분)에게 두 사람의 관계를 털어놓으며 윤철과 다시는 만나지말라고 당부했다.

또한 이날 은주(남보라 분)는 송호섭(강석우 분)이 순애(차화연 분)을 찾아가 다시 시작하자고 말하는 모습을 보고 배신감을 느꼈다. 은주는 이혼서류를 구해 은희에게 내밀기도 했다.

이외에도 회사 면접을 앞둔 재민(이상엽 분)과 현수는 항상 밥을 먹으면서 싸우기 바빴지만 조금씩 진심을 내보이기 시작하고 혜신(유지인 분)은 하림(서지석 분)의 레스토랑을 처분하지 않기로 했다.

시청자들은 "자극적인 요소가 난무하는 드라마 속에 진주같은 드라마를 발견한 느낌이다", "유라가 밉기도 하고 안쓰럽기도 하고", "유진이 폭풍분노 몰입이 절로 되네요", "재민-현수 부자 이제야 마음 연 듯", "재민과 미주 이별 전개가 재미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가족 간의 갈등과 아픔이 수면위로 드러나며 본격적으로 이야기가 전개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사랑해서 남주나’매주 토, 일요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사랑해서 남주나’는 인생의 황혼기에서 새로운 로맨스를 꿈꾸는 이들과 좌충우돌 부딪히며 성장해 나가는 청춘들의 사랑, 가족 이야기를 담는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호정, 한고은 불륜 알고 ‘충격’ 폭풍오열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MBC 주말드라마 '사랑해서 남주나'의 유호정이 한고은과 조연우의 불륜 사실을 알고 경악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사랑해서 남주나'(극본 최현경, 연출 김남원 최병길, 제작 아이윌미디어) 에서는 유진(유호정 분)이 유라(한고은 분)와 윤철(조연우 분)이 함께 있는 모습을 목격, 충격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제공=MBC '사랑해서 남주나' 방송화면 캡쳐] 유진은 아버지 현수(박근형 분)의 부탁을 받고 유라를 집으로 들어오게 할 심산으로 유라의 집을 찾아갔다. 지하 주차장에서 유진은 유라와 윤철이 하는 이야기와 두 사람의 포옹을 하는 장면까지 목격했다. 유진은 유라에게 "엄마가 어떤 고통을 받으며 돌아가시는지 아는 네가 어떻게 그 고통을 다른 여자한테 주느냐"...  
‘사랑해서 남주나’ 한고은, 촬영장 여신포스 인증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사랑해서 남주나’ 한고은이 촬영장을 화보로 만드는 여신 미모로 시선을 모았다. 24일 MBC 주말드라마 ‘사랑해서 남주나’(극본 최현경, 연출 김남원 최병길, 제작 아이윌미디어) 측은 극중 까칠하고 냉소적인 대학 시간강사 유라 역을 맡은 한고은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제공=아이윌미디어] 지난 방송에서 한고은(유라 역)은 아버지 박근형(현수 역)에게 펀드 매니저인 조연우(윤철 역)와의 불륜 사실을 들켜, 박근형과 가족들을 충격으로 몰아넣은 상태. 하지만 한고은은 당당한 모습을 보이며 오히려 박근형의 과거 외도 사실을 들췄고, 가족들의 마음에 생채기를 내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안타까움으로 물들였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한고은은 암울한 기...  
한고은, 박근형 과거 불륜에 독설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MBC 주말드라마 '사랑해서 남주나'(극본 최현경, 연출 김남원 최병길, 제작 아이윌미디어) 7화 방송에서 현수(박근형 분)가 딸 유라(한고은 분)와 불륜관계에 있는 윤철(조연우 분)을 만나는 장면이 그려졌다. 앞서 박근형은 딸 한고은의 불륜사실을 알았다. 현수는 유라가 과거 아내를 두고 외도를 했던 현수 자신의 잘못을 답습하며 망가져가고 있다는 사실에 자책하며 오열하는 장면이 전파를 타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사진제공=MBC 주말드라마 ‘사랑해서 남주나’ 방송화면 캡쳐] 그런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 현수는 딸 유라의 앞날을 위해, 상처받은 마음을 추스르고 유라에게 윤철을 만나겠다고 선언했다. 이어 현수는 윤철을 만나 아내와 가족을 위해서 유라와...  
고명환 “한고은과 결혼 상상…” 사심 드러내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개그맨 고명환이 배우 한고은에 대한 마음을 드러냈다. 오는 23일 KBS Joy 채널에서 방송되는 블록버스터 퀴즈 쇼 <더 체어 코리아 시즌2> 녹화에는 개그와 풍자를 넘나들며 연기자로 제 2의 전성기를 꿈꾸는 개그맨 고명환이 출연했다. [사진제공=KBS N] 이날 고명환은 “한고은과의 결혼을 상상해 본 적이 있다”라는 MC 신동엽의 질문에 “많이!”라고 당당히 답해 주변을 폭소케 했다. 그러나 현재 고명환은 4년 정도 사귀고 있는 사람이 있는 상태. 이에 대해 고명환은 “여자친구와 올해 안에 결혼하고 싶다”라고 솔직한 심경을 드러내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고명환은 “동료인 문천식이 결혼할 때 부러워 죽는 줄 알았다”라며 이어 “당시 사회를 볼 때 신랑 자리...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