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12일 오후 7시 30분 한국소리문화의전당에서 한국 정상의 앙상블, 조이오브스트링스가 한여름 밤 영화음악을 선사한다.

한국소리문화의전당(대표 이인권)은 오는 12일 저녁 7시 30분  모악당에서 한여름 더위에 지친 관객들에게 색다른 연주로 청량감을 안겨주게 된다.

한국 최고의 앙상블인 조이오브스트링스가 들려주는 '영화 속 클래식 음악(Joy of Cinema Classics)' 연주회가 바로 그것.

이번 연주회는 영화 ‘스팅’, ‘미션’, ‘스윙걸즈’, ‘공감’, ‘여인의 향기’,‘ 탱고 레슨’ 등 우리에게 감동을 주었던 영화 속 배경음악으로 등장하는 익숙한 클래식 곡들로 꾸몄다.

특히 연주되는 곡들의 배경이 된 영상을 투사해 영화 속 장면에 대한 회상을 불러일으키는 시각적 효과를 보여줘 연주곡에 대한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조이오브스트링스는 1997년 바이올리니스트인 한국예술종합학교 이성주 교수가 창단한 연주 단체로 뛰어난 음악적 기량과 깊이 있는 음악으로 열정적인 무대를 펼쳐왔다.

여기에 고전과 낭만을 넘나드는 다양한 레퍼토리로 국내외 클래식 팬들의 기대와 사랑을 받고 있는 정상의 앙상블이다.

지난해 아시아 연주단체로는 최초로 ‘하이든 페스티벌(Haydn Festspiel)’에 초청되어 한국의 수준 높은 클래식 음악을 선보여 유럽 클래식 본고장 관객들을 사로잡기도 했다.

올해 창단 17주년을 맞은 조이오브스트링스는 클래식 공연장이라는 공간에 한계를 뛰어 넘어 다양한 주제의 기획공연과 벨기에 초청연주회를 통해 국내외 클래식 팬들을 만날 계획으로 있다.

589c6af096de9b9b2cd1c75354c99ca4.jpg
[사진제공=한국소리문화의전당]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소리문화의전당, 한여름 밤 '영화 속 클래식 음악' 연주회 개최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12일 오후 7시 30분 한국소리문화의전당에서 한국 정상의 앙상블, 조이오브스트링스가 한여름 밤 영화음악을 선사한다. 한국소리문화의전당(대표 이인권)은 오는 12일 저녁 7시 30분 모악당에서 한여름 더위에 지친 관객들에게 색다른 연주로 청량감을 안겨주게 된다. 한국 최고의 앙상블인 조이오브스트링스가 들려주는 '영화 속 클래식 음악(Joy of Cinema Classics)' 연주회가 바로 그것. 이번 연주회는 영화 ‘스팅’, ‘미션’, ‘스윙걸즈’, ‘공감’, ‘여인의 향기’,‘ 탱고 레슨’ 등 우리에게 감동을 주었던 영화 속 배경음악으로 등장하는 익숙한 클래식 곡들로 꾸몄다. 특히 연주되는 곡들의 배경이 된 영상을 투사해 영화 속 장면에 대한 회상을 불러일으키는 시각적 효...  
‘영어로 메이저리그 인생을…’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이인권 대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글로벌 세상에서는 이제 어떠한 직장인가보다도 어떤 일을 하는가, 즉 직업이 중요하다. 전문 분야 경쟁력이 가치를 발휘하는 시대가 되었다는 것이다. 이런 환경에서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이인권 대표가 예술경영의 전문가가 된 결정적인 바탕이 되었던 영어학습 체험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영어로 만드는 메이저리그 인생』을 책으로 엮어내 화제가 되고 있다. 글로벌 시대를 맞아 모든 국민이 영어에 열광하고 있는 시대에 진정 혼자의 노력으로 영어를 독파한 이 대표의 숨은 노력의 과정과 영어로 성공하기까지의 실사구시적인 방법론을 제시한 드문 역저다. “어떤 방법으로 시작을 하든, 일단 영어라는 것에 매력을 느끼며 관심을 가져보고 도전 의욕을 불러 일으켜보자. 그리고...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