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TV조선 월화드라마 ‘한반도’(극본 윤선주, 감독 이형민)가 푸르른 산과 바다가 어우러져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강원도 동해시 동해역과 망상 오토캠핑 리조트 등에서 촬영을 진행해 눈길을 끈다.  


98aae7b76a953c3890c00377f13ed47e.jpg

[사진제공=TV조선, 래몽래인]


극 중 동해역은 최근까지 북으로 가는 금강산 관광열차가 운행되고 있었으나 북한 강성군부 쿠데타 직후 중단된 의미 있는 장소. 특히 동해역에서는 국토대장정을 하고 있는 서명준과 통일을 바라는 실향민의 만남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마음을 먹먹하게 만들 예정이다.

또한 망상 오토캠핑 리조트는 국토대장정에 참여한 서명준을 비롯한 대원들을 위해 잠자리를 제공해 주는 장소로 등장한다. 실제로 문을 열고나서면 눈앞에 깨끗한 백사장과 맑고 푸른 바다가 펼쳐져 드넓은 수평선으로 시선을 확 사로잡을 예정.

특히 이 날 촬영장에는 동해시 김학기 시장이 직접 촬영장을 방문해 배우들은 물론 스태프들에게 환영의 뜻을 전하기도 했으며 지나가던 동해 시민들 역시 촬영을 지켜보며 응원을 보내는 등 전폭적인 지지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서명준의 국토대장정 과정을 해안도로를 따라서 움직이며 촬영했기 때문에 동해시의 환상적인 경치를 드라마 속에서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아름다운 풍광에 방송 직후 망상 오토캠핑 리조트에 관련된 문의가 쇄도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서명준이 국토대장정이라는 선거운동을 통해 어떤 효과를 얻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앞으로의 극 전개에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드라마 ‘한반도’ 매주 월,화 밤 8시 50분 전국어디서나 채널19번 TV조선을 통해 방송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드라마 한반도, 동해에서 통일의 꿈을 품다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TV조선 월화드라마 ‘한반도’(극본 윤선주, 감독 이형민)가 푸르른 산과 바다가 어우러져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강원도 동해시 동해역과 망상 오토캠핑 리조트 등에서 촬영을 진행해 눈길을 끈다. [사진제공=TV조선, 래몽래인] 극 중 동해역은 최근까지 북으로 가는 금강산 관광열차가 운행되고 있었으나 북한 강성군부 쿠데타 직후 중단된 의미 있는 장소. 특히 동해역에서는 국토대장정을 하고 있는 서명준과 통일을 바라는 실향민의 만남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마음을 먹먹하게 만들 예정이다. 또한 망상 오토캠핑 리조트는 국토대장정에 참여한 서명준을 비롯한 대원들을 위해 잠자리를 제공해 주는 장소로 등장한다. 실제로 문을 열고나서면 눈앞에 깨끗한 백사장과 맑고 푸른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