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드라마 ‘빠담빠담’ 한지민의 나쁜 남자로 눈도장을 찍었던 배우 이재우가 MBC ‘사랑했나봐’로 아침마다 여심 사냥에 나선다.

이재우는 오는 15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아침드라마 ‘사랑했나봐’(극본 원영옥, 연출 김흥동)의 한규진 역에 전격 캐스팅됐다. 타고난 미모에 추진력, 배짱, 친화력까지 갖췄지만 딱 한 가지, 판단력이 부족한 한윤진(박시은)의 사고뭉치 동생으로 만화가를 꿈꾸는 청년이다.

2674dc236e3558c96c39b350e1be1aa3.jpg
[사진제공=블리스미디어]

올 초 ‘빠담빠담’에서 연애는 좋지만 결혼은 싫어하고 한 눈을 팔다 걸려 헤어진 한지민의 전 남자친구 역을 맡아 ‘나쁜 남자’의 매력으로 여심을 녹였다. 그런데 이번에는 항상 사고를 치는 철딱서니지만 절대 미워할 수 없는 귀여운 남자의 반전 매력으로 아침드라마의 주시청자인 ‘여성’들의 마음을 훔칠 계획.

이재우는 첫 방송에 앞서 “전작과는 달리 한규진이 생각 없이 살아가는 캐릭터이기 때문에 생각 없이 편하게 연기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20대 후반인데도 아직 철이 안 난 귀여운 남자의 매력으로 어필하겠다”는 당찬 출사표를 던졌다.

이어 “한 캐릭터를 장기간 가지고 연기하는 게 처음이기 때문에 이번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는 계기로 삼고 싶다”는 각오를 덧붙였다.

한편 ‘사랑했나봐’는 한윤진, 한규진 남매 집안을 중심으로 뒤엉킨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가족과 아이와 사랑을 다시 찾고 지키려는 한 여자의 악전고투기를 그린 드라마. 박시은, 이재우 남매의 어머니를 이효춘이 연기하며, 이밖에도 안재모, 김보경, 황동주 등이 출연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민의 나쁜 남자 이재우, ‘사랑했나봐’ 전격 캐스팅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드라마 ‘빠담빠담’ 한지민의 나쁜 남자로 눈도장을 찍었던 배우 이재우가 MBC ‘사랑했나봐’로 아침마다 여심 사냥에 나선다. 이재우는 오는 15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아침드라마 ‘사랑했나봐’(극본 원영옥, 연출 김흥동)의 한규진 역에 전격 캐스팅됐다. 타고난 미모에 추진력, 배짱, 친화력까지 갖췄지만 딱 한 가지, 판단력이 부족한 한윤진(박시은)의 사고뭉치 동생으로 만화가를 꿈꾸는 청년이다. [사진제공=블리스미디어] 올 초 ‘빠담빠담’에서 연애는 좋지만 결혼은 싫어하고 한 눈을 팔다 걸려 헤어진 한지민의 전 남자친구 역을 맡아 ‘나쁜 남자’의 매력으로 여심을 녹였다. 그런데 이번에는 항상 사고를 치는 철딱서니지만 절대 미워할 수 없는 귀여운 남자의 반전 ...  
런닝맨, 한지민 깜짝 등장 ‘미션대결’ 펼쳐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에 배우 한지민이 출연, 런닝맨 멤버들과 제주도에서 기상천외한 미션 대결을 벌인다. 제작진에 따르면 5일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에 스페셜 게스트로 초대된 한지민의 깜짝 등장에 런닝맨 멤버들은 “정말 한지민씨가 맞냐”며 한지민의 등장에 환호했고 이에 한지민은 미소로 환한 미소로 답했다. [사진제공=SBS] 제주도에서 펼쳐지는 이번 레이스는 더 많은 휴가비를 획득하기 위해 치열한 승부가 펼쳐진다. 제주도의 바닷가, 미로 테마 파크, 흑돼지 식당 등 제주도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곳에서 특별한 미션으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날 한지민은 모두의 예상을 뛰어넘는 예능감과 승부욕을 드러...  
‘절대 동안’ 종결자 한지민, 교복 입은 모습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한지민이 여고생으로 변신했다. 27일 공개된 사진 속 한지민은 현재 여고생이라고 해도 믿을 만큼 풋풋한 소녀 같은 동안 미모를 뽐내고 있어 감탄을 자아내게 만든다. ‘동안 미모’로 고등학생 역할도 무리 없이 소화하는 한지민 [사진제공=MI] 수줍은 여고생 한지민의 사진은 JTBC 개국특집 월화 미니시리즈 <빠담빠담…. 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 (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제작 MI, WMW)>에서 과거 지나(한지민 분)의 모습을 보여주는 소품용으로 쓰이기 위해 촬영된 것으로 고등학생 한지민은 오직 사진으로만 만나볼 수 있다는 살짝 아쉬움을 남긴다. 지나의 집에 비치된 여고생 지나의 사진은 극 중 엄마 윤미혜(김성령 분)와 다정한 한 때를 보내고 있는 고등학교...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