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한지민이 여고생으로 변신했다. 

27일 공개된 사진 속 한지민은 현재 여고생이라고 해도 믿을 만큼 풋풋한 소녀 같은 동안 미모를 뽐내고 있어 감탄을 자아내게 만든다.

97060bcc7b951f702ef817f1228604b5.jpg

‘동안 미모’로 고등학생 역할도 무리 없이 소화하는 한지민 [사진제공=MI]


수줍은 여고생 한지민의 사진은 JTBC 개국특집 월화 미니시리즈 <빠담빠담…. 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 (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제작 MI, WMW)>에서 과거 지나(한지민 분)의 모습을 보여주는 소품용으로 쓰이기 위해 촬영된 것으로 고등학생 한지민은 오직 사진으로만 만나볼 수 있다는 살짝 아쉬움을 남긴다.

지나의 집에 비치된 여고생 지나의 사진은 극 중 엄마 윤미혜(김성령 분)와 다정한 한 때를 보내고 있는 고등학교 때 모습으로 발랄하고 귀여움이 돋보인다.

또한, 수의사 지나는 그간 <빠담빠담>에서 내츄럴한 굵은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지적이고 성숙한 느낌을 드러냈다면 사진 속에서는 긴 생머리에 교복을 입고, 순수하고 수줍은 분위기를 풍기며 상반된 반전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와 같이 극 중 지나의 과거를 보여주기 위해 10년이라는 시간을 뛰어 넘는 사진을 찍을 수 있었던 건 그녀의 동안 외모가 한 몫 했다는 후문이다.

한 남자와 한 여자의 우연 같지만 숙명적인 사랑을 그린 <빠담빠담…. 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는 매주 월,화 밤 8시 45분 방송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절대 동안’ 종결자 한지민, 교복 입은 모습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한지민이 여고생으로 변신했다. 27일 공개된 사진 속 한지민은 현재 여고생이라고 해도 믿을 만큼 풋풋한 소녀 같은 동안 미모를 뽐내고 있어 감탄을 자아내게 만든다. ‘동안 미모’로 고등학생 역할도 무리 없이 소화하는 한지민 [사진제공=MI] 수줍은 여고생 한지민의 사진은 JTBC 개국특집 월화 미니시리즈 <빠담빠담…. 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 (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제작 MI, WMW)>에서 과거 지나(한지민 분)의 모습을 보여주는 소품용으로 쓰이기 위해 촬영된 것으로 고등학생 한지민은 오직 사진으로만 만나볼 수 있다는 살짝 아쉬움을 남긴다. 지나의 집에 비치된 여고생 지나의 사진은 극 중 엄마 윤미혜(김성령 분)와 다정한 한 때를 보내고 있는 고등학교...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