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귀여운 동안 외모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개그우먼 허민이 “유민상이 진심으로 대시해 온다면 진지하게 고려해 볼 것”이라는 폭탄 발언을 해 화제다.

퀴즈뿐만 아니라 게스트들의 흥미로운 토크와 고백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KBS Joy <더 체어 코리아 시즌2>의 녹화 현장에서 허민은 MC 신동엽의 연이은 짓궂은 질문에도 솔직한 답변으로 응수하며 재치있는 입담을 선보였다.

53705769e10c1e6882301d658faa350d.jpg

[사진제공=KBS N]


특히 허민은 지난 2월에 22일에 방송된 <더 체어 코리아 시즌 1>에서 유민상이 뜨거운 관심을 표명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에 허민은 이날 녹화에서 유민상이 진심으로 대시면 본인도 진지하게 생각해 보겠다는 깜짝 고백을 한 것. 허민의 충격 발언으로 스튜디오는 개그콘서트의 새로운 커플 탄생을 예감하며 술렁였다.

하지만 허민은 OX 토크 코너 도중 “나는 지금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MC 신동엽의 질문에 “O”를 외쳐 실제로 좋아하는 사람은 따로 있음을 암시했다. 이어 “그 사람은 내가 좋아하는 것을 모르고 있다”고 답했으나 신동엽의 계속된 추궁에 방송 계통에서 일하는 사람이라고 밝히기에 이르렀다.

허민이 현재 좋아하는 사람이 과연 누구인지, 유민상에 대한 속마음은 어떤지 확인할 수 있는 <더 체어 코리아 시즌 2>는 4일 수요일 저녁 8시 10분, KBS Joy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민 “유민상이 대시하면 진지하게 고려…” 고백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귀여운 동안 외모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개그우먼 허민이 “유민상이 진심으로 대시해 온다면 진지하게 고려해 볼 것”이라는 폭탄 발언을 해 화제다. 퀴즈뿐만 아니라 게스트들의 흥미로운 토크와 고백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KBS Joy <더 체어 코리아 시즌2>의 녹화 현장에서 허민은 MC 신동엽의 연이은 짓궂은 질문에도 솔직한 답변으로 응수하며 재치있는 입담을 선보였다. [사진제공=KBS N] 특히 허민은 지난 2월에 22일에 방송된 <더 체어 코리아 시즌 1>에서 유민상이 뜨거운 관심을 표명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에 허민은 이날 녹화에서 유민상이 진심으로 대시면 본인도 진지하게 생각해 보겠다는 깜짝 고백을 한 것. 허민의 충격 발언으로 스튜디오는 개그콘서트의 새로...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