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홍수아가 ‘동물사랑’에 앞장서게 됐다.

서울시는 서울대공원의 초대 명예동물원장에 배우 홍수아를 최종 선정하고 지난 2일 위촉식을 진행했다. 명예동물원장은 봉사정신에 입각한 무보수 명예직으로, 영화배우 박상원과 함께 초대 동물원장에 위촉된 홍수아는 향후 1년간 동물사랑에 관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게 된다.

현재 강아지 3마리를 기르고 있는 홍수아는 평소에도 동물 사랑이 각별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홍수아는 그간 자신의 트위터(@soosoo1004)에 애완견들과 함께 하는 모습들을 트윗하며 다양한 화제를 낳기도 했다.

3f634781e89a70d6b88c61fee4461b19.jpg
[사진제공=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

작년 11월 서울대공원의 반려 동물 입양 센터를 직접 방문, 유기견을 입양했던 것을 계기로 그간 남모르게 봉사활동을 해오며 서울대공원과 인연을 이어오던 홍수아는 명예동물원장 위촉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현재 기르고 있는 강아지들을 가족의 일부로 받아들이며 각별한 애정을 쏟아온 홍수아가 영화 ‘망고트리’에 캐스팅되며 해외를 오가는 바쁜 일정 속에서도 흔쾌히 제안을 받아들인 것은 어찌보면 당연했던 수순.

또한 동물사랑 실천에 대한 다양한 민의를 공정하게 수렴하고 바르게 전달 할 수 있는 열정을 두루 갖춘 명예동물원장 선정을 위해 만전을 기했던 서울대공원 측은 홍수아가 갖고 있는 동물을 바라보는 착한 시선과 따스한 마음씨를 눈여겨보고 있던 차 이번 기회에 홍수아를 위촉하게 됐다는 후문이다.

한편 지난 주 영화 ‘망고트리’의 필리핀 해외 촬영 분을 마치고 귀국했던 홍수아는 향후 1년간 야생동물 보호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나가고 시민들이 함께 즐거운 서울대공원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가교역할을 할 예정이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수아, 미사포 쓰고 묵상 기도 ‘청순해’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홍수아가 청순하고 단아한 매력을 뽐냈다. 두 손 모아 기도하고 있는 그녀의 모습은 신비로운 느낌마저 들게 한다. 홍수아는 영화 ‘망고트리’(감독 이수성, 제작 (주) 리필름)에 여주인공 수진 역으로 캐스팅되며 국내외를 오가는 일정으로 촬영에 힘을 쏟고 있다. 지난주 약 2주간의 필리핀 세부 촬영을 마치고 귀국한 홍수아의 해외 로케이션 스틸 컷이 공개되며 화제를 낳고 있다. [사진제공=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 사진 속 홍수아는 성당 안에 홀로 앉아 순백의 미사포를 쓴 채 조용히 묵상하며 기도하고 있다. 은은하게 반짝거리는 검지의 묵주 반지와 목에 걸린 조그마한 십자가 목걸이가 청초한 매력의 홍수아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다소곳이 앉아 두 눈을 감고 ...  
배우 홍수아, 서울대공원 명예동물원장 위촉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홍수아가 ‘동물사랑’에 앞장서게 됐다. 서울시는 서울대공원의 초대 명예동물원장에 배우 홍수아를 최종 선정하고 지난 2일 위촉식을 진행했다. 명예동물원장은 봉사정신에 입각한 무보수 명예직으로, 영화배우 박상원과 함께 초대 동물원장에 위촉된 홍수아는 향후 1년간 동물사랑에 관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게 된다. 현재 강아지 3마리를 기르고 있는 홍수아는 평소에도 동물 사랑이 각별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홍수아는 그간 자신의 트위터(@soosoo1004)에 애완견들과 함께 하는 모습들을 트윗하며 다양한 화제를 낳기도 했다. [사진제공=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 작년 11월 서울대공원의 반려 동물 입양 센터를 직접 방문, 유기견을 입양했던 것을 계기로 그간 남모르게...  
배우 홍수아, 망고트리 현장에서 ‘토끼 애교’ 발산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홍수아의 토끼애교가 포착됐다. 영화촬영 현장서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홍수아의 모습을 담은 사진이 공개된 것. 홍수아는 영화 ‘망고트리’(감독 이수성, 제작 (주) 리필름)의 여주인공 수진 역으로 캐스팅됐다. ‘망고트리’는 필리핀에서 열대과일 망고를 가공하는 공장의 사장(서지석)과 수진이 우연히 만나 사랑을 싹틔운다는 내용의 로맨틱 코미디물이다. [사진제공=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홍수아는 뽀얀 피부와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청순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한껏 신이난 표정에 양손을 브이모양으로 만든 후 토끼애교를 선보이기도 했다. 특유의 발랄하고 귀여운 매력을 뽐낸 홍수아의 모습에 절로 미소가 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