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2012-Oct-22

무술녀 황정음, 365일 도복 패션 화제

2012.10.22 09:23:36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풀하우스 TAKE 2' 황정음이 뽀글머리 ‘도복 귀요미’로 등극했다.

SBS PLUS에서 22일 첫 방송되는 ‘풀하우스 TAKE 2’(원작 원수연/극본 박영숙/연출 김진영,남기훈/제작 김종학 프로덕션)는 ‘0순위 여배우’ 황정음, ‘히트작 메이커’ 노민우, ‘요즘대세’ 박기웅과 ‘떠오르는 샛별’ 유설아가 의기투합,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

황정음은 ‘풀하우스 TAKE 2’에서 패션을 사랑하지만 가업을 이어 합기도인이 되기를 원하는 할아버지 때문에 일년 내내 도복을 입고 지내는 장만옥 역을 맡았다. 톱 아이돌 스타 이태익(노민우), 같은 팀 멤버 원강휘(박기웅)와 삼각관계를 형성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스토리를 담아낼 예정.

0312fa69517d60f3a68e8c6926f892d8.jpg
[사진제공=SBS PLUS]

무엇보다 22일 방송되는 ‘풀하우스 TAKE 2’ 1회 분에서는 합기도장 만옥관의 안주인 역할을 어쩔 수 없이 담당하고 있는 황정음이 선보이는 ‘도복 패션’이 시선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워낙에 앙증맞고 개성 있는 마스크에 황금비율 몸매를 자랑하는 황정음인 만큼 펑퍼짐해 보이는 도복도 몸에 맞춘 듯 날렵하고 세련된 맵시로 표현해냈던 것. 도복을 입고 촬영장에 등장한 황정음의 자태에 제작진들이 모두 “도복 모델해도 되겠다” “역시 황정음답다”며 감탄의 목소리를 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번 장만옥 역을 맡아 특별히 뽀글뽀글 ‘러블리펌’으로 변신을 감행한 황정음은 소탈한 성격답게 처음 도복을 받아든 후 “너무 예쁘다”고 폴짝대며 행복감을 드러내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그런가하면 황정음은 할아버지가 무술 기행으로 3개월간 자리를 비운 사이 합기도관 사범으로 지내야하는 장만옥 캐릭터에 맞춰 개인적으로 합기도 지도를 따로 받는 등 남다른 열정을 펼쳤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접해본 합기도에 익숙해지고자 각별한 노력을 기울이는 황정음의 모습이 제작진을 감동케했다는 귀띔이다.

제작사측은, “황정음이 체구는 아담하지만 균형 잡힌 몸매에 근력이나 순발력이 타고나서 합기도 시범만 보였는데도 처음부터 곧잘 따라하곤 했다”며 “상당한 연습 후 도복을 입고 촬영했을 땐 정말 합기도 사범같이 보였다. 도복이 정말 잘 어울렸다”고 당시 현장의 모습을 전했다. 이어 “하얀 도복입고 뽀글머리 한 채 버라이어티 연기 향연을 펼칠 황정음의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합기도장 만옥관에서 노민우의 팔을 비틀며 무표정한 표정을 짓고 있는 ‘무술녀’ 황정음과 아파하는 노민우의 모습이 공개되면서, 두 사람 사이에 어떤 포복절도 사연이 벌어질 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2일 첫 방송될 ‘풀하우스 TAKE 2’는 SBS PLUS 채널에서 월~목 매일 낮 12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무술녀 황정음, 365일 도복 패션 화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풀하우스 TAKE 2' 황정음이 뽀글머리 ‘도복 귀요미’로 등극했다. SBS PLUS에서 22일 첫 방송되는 ‘풀하우스 TAKE 2’(원작 원수연/극본 박영숙/연출 김진영,남기훈/제작 김종학 프로덕션)는 ‘0순위 여배우’ 황정음, ‘히트작 메이커’ 노민우, ‘요즘대세’ 박기웅과 ‘떠오르는 샛별’ 유설아가 의기투합,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 황정음은 ‘풀하우스 TAKE 2’에서 패션을 사랑하지만 가업을 이어 합기도인이 되기를 원하는 할아버지 때문에 일년 내내 도복을 입고 지내는 장만옥 역을 맡았다. 톱 아이돌 스타 이태익(노민우), 같은 팀 멤버 원강휘(박기웅)와 삼각관계를 형성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스토리를 담아낼 예정. [사진제공=SBS PLUS] 무엇보다 22일 방송되는 ‘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