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나랑 결혼 할래?”

‘사랑도 돈이 되나요’ 연정훈의 3단 콤보 ‘폭군황제 연애 프로젝트'가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연정훈은 MBN 특별기획드라마 ‘사랑도 돈이 되나요’(이하 ‘사돈나’/극본 도현정, 연출 한철수/제작 팬엔터테인먼트)에서 왕싸가지 ‘폭군황제’ 마인탁 역할을 맡아 열연중이다. 극중에서 먹고 살기위해 사기결혼을 계획하고 있는 귀여운 ‘모태 된장 여비서’ 윤다란(엄지원)과 거듭되는 반전과 오해 속에서도 알콩달콩 달콤한 연애라인을 그려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상황. 특히 개인 비서 다란을 향한 폭군황제 인탁의 ‘3단 콤보’ 프러포즈에 시청자들이 뜨거운 호응을 하고 있다.

1ca30bdc7452c72d1701df56733dc3d7.jpg

[사진제공=팬 엔터테인먼트]


두 사람의 러브라인은 극 초반 티격태격하던 두 사람이 소파에서 갑작스럽게 키스를 하게 되는 '소파키스'에서 비롯됐다. 이 사건 이후 두 사람은 서로에게 은연 중에 끌리고 있던 마음을 깨달았지만, 갑작스러웠던 '소파키스'는 오히려 두 사람을 당혹스럽게 만들었고, 더욱 어색하게 만드는 계기가 돼버렸다.

그러나 조금씩 스며들 듯 서로에 대해 느끼는 마음을 두 사람 모두 외면할 수만은 없던 상황. 두 사람은 극중 인탁의 정략결혼이 진행되면서 직접적인 마음을 표현하기 시작했다. 다란이 “결혼하지 마라. 너무 좋아한다”며 인탁에게 '기습 키스'를 하며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고, 인탁 또한 다란에게 '폭풍 키스'를 건네면서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던 것. 결국 인탁은 정략결혼을 취소, 다란에게 “나랑 연애할래?”라며고백을 했고, 본격적인 두 사람의 알콩달콩 사랑열전이 진행됐다.

연정훈의 '연애 프로젝트'는 폭풍 같은 ‘키스 열전’에 이어진 “우리 결혼할래?”라는 황홀하고 로맨틱한 프러포즈, 그리고 “소원 들어줄게”라며 커플 자전거를 타는 ‘3단 콤보’로 진행됐다. 화제가 된 두 사람의 ‘실제 같은’ 키스 장면과 돈으로 만든 장미 꽃다발, 로맨틱한 촛불 장식으로 완벽한 프러포즈를 했던 장면은 무뚝뚝한 듯 설레는 듯 폭군황제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 깊은 여운을 남겼다는 반응. 특히 "자동차 운전도 못해주는데 자전거 운전은 해줘야한다"며 엄지원을 뒤에 태우고 자전거를 운전하는 장면은 ‘폭군황제’의 부드럽고 배려 깊은 모습을 보여줘 시청자들의 마음을 더욱 달달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하면 ‘사돈나’의 로맨틱한 ‘러브 자전거’ 장면에 담겼던 유쾌한 연출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자동차 마니아로 '열혈 드라이빙'을 즐기는 연정훈이지만, 극중 엄지원을 태우고 자전거를 운전하는 장면에서는 긴장감이 극에 달한 듯 심호흡을 크게 하며 마음을 달래는 연기를 선보여 ‘폭군황제 프러포즈’에 깨알 웃음을 더했다.

시청자들은 "연정훈의 3단 콤보 프러포즈는 로맨틱한 설정과 위트 있는 대사가 잘 어우러져 실제 같은 생생한 현실감이 느껴졌다”고 호응을 전하고 있다. 특히 “연정훈이 웃으면서 프러포즈하고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자전거를 태워주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다” "반전 러브라인을 이어가고 있는 두 사람의 사랑이 잘됐으면 좋겠다"는 응원을 보내고 있다.

한편 MBN 특별기획드라마 ‘사랑도 돈이 되나요’는 돈을 세상의 최고 가치로 여기는 한 남자가 돈 때문에 황당한 음모에 휘말리게 되면서 배워가는 사람, 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종영까지 2회 분을 남겨두고 있는 ‘사돈나’는 토, 일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폭군황제 연정훈, ‘3단 콤보 연애’ 시선집중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나랑 결혼 할래?” ‘사랑도 돈이 되나요’ 연정훈의 3단 콤보 ‘폭군황제 연애 프로젝트'가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연정훈은 MBN 특별기획드라마 ‘사랑도 돈이 되나요’(이하 ‘사돈나’/극본 도현정, 연출 한철수/제작 팬엔터테인먼트)에서 왕싸가지 ‘폭군황제’ 마인탁 역할을 맡아 열연중이다. 극중에서 먹고 살기위해 사기결혼을 계획하고 있는 귀여운 ‘모태 된장 여비서’ 윤다란(엄지원)과 거듭되는 반전과 오해 속에서도 알콩달콩 달콤한 연애라인을 그려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상황. 특히 개인 비서 다란을 향한 폭군황제 인탁의 ‘3단 콤보’ 프러포즈에 시청자들이 뜨거운 호응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팬 엔터테인먼트] 두 사람의 러브라인은 극 초반 티격태격하던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