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소원을 들어주는 몸값 3억짜리 돌이 있다?

수석 수집으로 연 수억원의 수입을 올리고 있는 안재응 씨는 오는 11일 밤 11시 방송되는 MBN 신개념 노하우 대결쇼 <엄지의 제왕>에 출연해, 3억원 상당의 가치를 지닌 수석을 스튜디오에서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ac3b663c9475e404764bf1bc4514911c.jpg
[사진제공=MBN]


검은 베일에서 돌이 모습을 드러내자, 남자 패널들은 저마다 얼굴을 붉히고 안절부절 하지 못하는 ‘이상(?) 반응’을 보였다. 이유는 돌의 형상이 흡사 여성의 특정 신체부위를 연상시켰기 때문.

그러나 안씨가 “이 돌을 만지며 소원을 빌면 이루어진다는 속설이 있다”고 말하자 패널들은 너나 할 것 없이 돌을 향해 뛰어 나왔고, 특히 70대의 윤문식은 “자식 하나만 점지해 달라”고 간절하게 소원을 빌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234a2b3513eb132dfc4641249e0ec886.jpg


한편, 안씨는 “돌과 집 한 채를 맞바꾼 사례도 있다”며 ‘돌로 돈 버는 비법’을 공개해 출연자들의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안씨가 추천한 ‘돈 되는 수석’ 채취 장소는 남한강 중류. 안씨는 이어 “초콜렛 색 돌과 형태에 변화가 많은 돌”을 찾으라는 팁을 전했다.

3억원짜리 신비의 돌의 실체와 돌로 돈 버는 비법은 오는 11일 금요일 밤 11시 MBN 신개념 노하우 대결쇼 <엄지의 제왕>에서 공개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엄지의 제왕, ‘몸값 3억’ 소원 들어주는 신비의 돌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소원을 들어주는 몸값 3억짜리 돌이 있다? 수석 수집으로 연 수억원의 수입을 올리고 있는 안재응 씨는 오는 11일 밤 11시 방송되는 MBN 신개념 노하우 대결쇼 <엄지의 제왕>에 출연해, 3억원 상당의 가치를 지닌 수석을 스튜디오에서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사진제공=MBN] 검은 베일에서 돌이 모습을 드러내자, 남자 패널들은 저마다 얼굴을 붉히고 안절부절 하지 못하는 ‘이상(?) 반응’을 보였다. 이유는 돌의 형상이 흡사 여성의 특정 신체부위를 연상시켰기 때문. 그러나 안씨가 “이 돌을 만지며 소원을 빌면 이루어진다는 속설이 있다”고 말하자 패널들은 너나 할 것 없이 돌을 향해 뛰어 나왔고, 특히 70대의 윤문식은 “자식 하나만 점지해 달라”고 간절하게 소...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