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데뷔곡 “말하지마”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신인가수 픽스(FIX)가 자신들만의 팟캐스트(Podcast) 방송을 만들어 올린 것이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이들은 연출, PD, 작가, MC등 각자의 역할을 만들어 대본에서 편집까지 직접하며, 궁금증과 고민에 대한 사연을 공식 페이스 북(facebook.com/FIX.thegroove)을 통해 받고, 방송을 만드는 과정을 트위터로(twitter.com/fixthegroove)도 실시간 공개하며 자체제작임을 증명하고 있다.


4454471bba0b09969a20901f04923031.jpg

[사진제공=더그루브엔터테인먼트]


픽스(FIX)가 팟캐스트(Podcast) 방송을 시작한 동기는 10대 아이돌이 주를 이루는 한국음악시장에서 이제 20대를 훌쩍 넘어 꿈을 실현하는 것이 막막하고 두려움도 있어서 자체제작 팟캐스트를 만들게 되었다고 서슴없이 말하고 있어, 가수라는 직업의 화려한 겉모습과 달리 꿈을 이루기 위해 달려가는 평범한 20대 청년들의 모습으로 네티즌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이들은 ‘트러블 메이커 춤’, ‘다리 찢기’, ‘춤 강좌’, ‘즉석 라이브 노래’등 다소 하기 어려운 팬들의 개인기 요청사항도 마다하지 않고 보여주고 있는데, 특히 주목해야 할 점은 픽스(FIX)의 노래 실력이다. 팬들의 사연 중 ‘여자 노래를 남자키로 바꾸지 말고 그대로 불러주세요’란 다소 황당한 요청에도 픽스(FIX)는 다비치의 ‘안녕이라고 말하지마’를 원키로 완벽히 소화해 실력파 가수임을 입증하면서도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바람직한 청년돌이다”, “방송을 직접 만들다니 아이돌이 아닌 능력돌이다”, “참 괜찮은 20대들이다”, “방송이 참 정신없는데 이상하게 너무 재밋다”, “신개념 방송인거 같다” “머든 시키면 다하는걸 보니 소통돌이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픽스(FIX) 멤버 중 작가를 맡고 있는 막내 “정욱”은 <”멤버들이 모두 20대여서 우리들만의 색다른 노력을 보여주고 싶었고, 무엇보다 현재 많은 20대 분들이 불안함을 느끼고 있는것 같은데 우리도 마찬가지라는 점을 보여주고 싶어서 팟캐스트 방송을 만들게 되었다. 음악 작곡 및 영상 편집을 잘하는 <누리>형 덕분에 재밋는 방송을 멤버들이 직접 만들 수 있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신인가수 픽스는 KBS 드라마 “오작교 형제”들 삽입곡인 “가슴아”를 불러서 네티즌들에게 “가창돌”이라는 애칭을 얻었으며, 현재 데뷔곡 “말하지마”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픽스(FIX)의 자체제작 팟캐스트(Podcast) 방송은 itunes와 유튜브, 페이스북을 통해 볼 수 있으며 사연을 올릴 수 있는 픽스의 공식페이스북(facebook.com/FIX.thegroove) 팬은 11,000명을 훌쩍 넘긴 상태다.

픽스 팟캐스트 자제제작 방송 영상(http://www.youtube.com/watch?v=L4locT685r0&context=C3c052a0ADOEgsToPDskILo3sjwWfifpEVU2RGH1Wb)
픽스(FIX)팟캐스트(http://itunes.apple.com/kr/podcast//id491950311?l=en)
픽스(FIX)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FIX.thegroove)
픽스(FIX)공식 트위터(www.twitter.com/fixthegroove)
픽스(FIX)공식 YOUTUBE(www.youtube.com/FIXthegroove)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픽스(FIX), 원티드 김재석과 입맞춤 ‘이젠 끝이야’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내여자라고’, ‘안녕이라고 말하지마’를 연이어 성공시킨 실력파 가수 ‘픽스(FIX)’가 이번엔 ‘원티드 김재석’과 함께 한 ‘이젠 끝이야’를 발표한다. 작년 ‘내여자라고’의 롤러댄스와 함께 MBC ‘세바퀴’에 출연, 뛰어난 예능감과 함께 다비치의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를 원키 그대로 불러 가창돌 이라는 수식어를 함께 달게 된 만능돌 ‘픽스(FIX)’. ‘픽스(FIX)’ with ‘원티드 김재석’의 ‘이젠 끝이야’는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원티드 김재석’이 평소 절친한 후배가수 ‘픽스(FIX)’를 위해 작사 ,작곡, 편곡까지 모두 도맡아 작업하여 선물한 의미있는 곡이다. 또한 랩 메이킹은 ‘픽스(FIX)’멤버 ‘누리’가 직접 참여 하였다. [사진제공=더그루브엔터테인먼트...  
픽스(FIX), 팟캐스트 자체제작방송 선풍적 인기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데뷔곡 “말하지마”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신인가수 픽스(FIX)가 자신들만의 팟캐스트(Podcast) 방송을 만들어 올린 것이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이들은 연출, PD, 작가, MC등 각자의 역할을 만들어 대본에서 편집까지 직접하며, 궁금증과 고민에 대한 사연을 공식 페이스 북(facebook.com/FIX.thegroove)을 통해 받고, 방송을 만드는 과정을 트위터로(twitter.com/fixthegroove)도 실시간 공개하며 자체제작임을 증명하고 있다. [사진제공=더그루브엔터테인먼트] 픽스(FIX)가 팟캐스트(Podcast) 방송을 시작한 동기는 10대 아이돌이 주를 이루는 한국음악시장에서 이제 20대를 훌쩍 넘어 꿈을 실현하는 것이 막막하고 두려움도 있어서 자체제작 팟캐스트를 만들게 되었다...  
‘빅히트’ 차세대 기대유망주 'FiX 조성우'가 떴다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E 채널 매주 목요일 11시에 방송 되고 있는 드라마 “빅히트”가 말 그대로 BIG한 히트를 치고 있다. 준비된 연기와 노래로 시청자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을 주인공 [조성우]는 이미 힘찬 날갯짓을 시작했다. 조성우(태하 역)는 E 채널 드라마 ”빅히트” (극본 하무수 정민화/연출 박찬율)에서 극중 최고의 아이돌 그룹의 멤버로 정상의 자리에서 인기를 누렸지만 같은 소속사의 연습생과의 불미스러운 사건에 휘말려 자진 탈퇴하게 된다. 하지만 그 사건이 태하에게 원인이 있는 것 이 아니라 기획사인 본좌기획을 향한 언론의 비난을 잠재우기 위한 희생양으로 태하가 버려진 것과 다름없었다. 태하는 이 사건에 대해 지독한 회의를 품고 지방으로 내려가 삶을 낭비하며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