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탑-선예-윤아가 전 세계 공략 ‘K팝 스타’ 발굴 프로젝트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의 초특급 응원 군단으로 나섰다.

 

오는 12월 4일 방송될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에 ‘빅뱅’의 탑과 ‘원더걸스’의 선예, ‘소녀시대’의 윤아가 <K팝 스타> 지원사격에 나서며 초특급 응원군으로 합류해 첫 방을 앞둔 <K팝 스타>에 대한 관심도를 끌어올리고 있다. 이들의 인터뷰는 <K팝 스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

 

691fa2880af0bc33b2b7f7400621b5fc.jpg

[사진제공=SBS K팝 스타]

 

무엇보다 탑, 선예, 윤아가 인터뷰에서 어떤 이야기를 풀어냈을지 궁금증이 커지며 <K팝 스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K팝 스타>인터뷰에서 이들은 자신들의 오디션 이야기와 함께 <K팝 스타>심사위원들에 대한 개인적인 경험담도 풀어놓았다. 특히 탑, 선예, 윤아는 진지한 자세로 아이돌이 아닌 오디션 경험자로 참가자들에게 진심어린 충고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 훈훈한 선배의 면모를 보인 모습이 인상 깊었다는 후문.

 

이미 <K팝 스타> 티저 영상에서 얼굴을 내비쳐 응원군 합류를 알렸던 탑은 “억지로 꾸며내지 않았으면 좋겠다. 양 사장님은 더 잘 보이려고 상대방을 불편하게 하는 것들을 굉장히 싫어하신다. 가능성을 보여주는 것이 중요하다. 가능성을 보여줄 수 있다면 진심이 통할 것”이라며 참가자들에게 양 사장님 마음을 사로잡는 팁과 진심어린 응원을 보냈다.

 

10년 전 오디션프로그램에서 심사위원 박진영 앞에 섰던 경험이 있는 선예는 박진영이 예전 서류 오디션 때 “손에 침을 잘 묻혀서 한 장씩 제대로 넘겨야 한다. 실수로 어떤 한 아이의 꿈이 무너질 수 있다”고 한 말에 큰 감동을 받았다며 “박진영 프로듀서 뿐 아니라 완벽주의자들인 세 분 심사위원이 참가자들의 작은 재능도 소홀히 넘기지 않을 것”이라고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소녀시대의 윤아는 보아와 같은 소속사 가수로서 무서운 심사위원이 아닌 사석에서의 보아에 대한 이야기를 해 눈길을 끌었다. 윤아는 “제가 본 보아 선배님은 여린 면도 많다. 소녀시대랑 만나면 장난도 많이 치고 언니 같이 편하게 대한다”고 전했다. 또 “오디션에서는 자신감이 중요한 것 같다”며 참가자들에게 자신감을 가지고 오디션에 임할 것을 당부했다.

 

특히 SM, YG, JYP의 거장들이 출연하는 <K팝 스타>에 각 소속사 아이돌들의 참여가 계속 이어질 것이 예상돼 다음은 어떤 스타가 어떤 형태로 <K팝 스타>에 모습을 드러낼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오디션 전에는 이특, 택연, 산다라박이 ARS 오디션 안내 목소리로 <K팝 스타>를 지원사격한 적 있다.

 

<K팝 스타> 제작진은 “탑, 선예, 윤아의 든든한 응원에 참가자들과 제작진들 모두 힘을 얻고 있다.”며 “계속해서 3사 소속 가수들이 <K팝 스타>를 지원할 예정이다. 예상치 못한 스타의 등장도 <K팝 스타>를 보는 재미 요소가 것이다. <K팝 스타>에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2011년 12월 4일 저녁 6시 40분 대망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K팝 스타>는 ‘진짜 스타’ 탄생 과정을 리얼하고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펼쳐낼 것을 공언하며 방영 전부터 화제몰이를 하고 있다. <K팝 스타> 최종 우승자에게는 3억 원의 상금과 세계 시장 음반 발매의 기회가 주어지며, 부상으로 자동차 등이 제공된다.

 

그런가 하면 첫 방을 목전에 둔 <K팝 스타>를 향한 기대와 열기가 SNS(소셜네트워크)의 <K팝 스타>공식페이지들로 쏟아지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상황. 본격적인 <K팝 스타> 첫 방송 출격에 맞춰 현재 <K팝 스타>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는 ‘첫 방송 알리기’ 이벤트가 한창이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SM-JYP-YG 소속 가수들의 사인 CD를 증정하고 있다. 또한 <K팝 스타> 관련 소식은 트위터(www.twitter.com/sbskpopsta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sbskpopstar)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탑-선예-윤아, ‘K팝 스타’ 초특급 응원 군단으로 나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탑-선예-윤아가 전 세계 공략 ‘K팝 스타’ 발굴 프로젝트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의 초특급 응원 군단으로 나섰다. 오는 12월 4일 방송될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에 ‘빅뱅’의 탑과 ‘원더걸스’의 선예, ‘소녀시대’의 윤아가 <K팝 스타> 지원사격에 나서며 초특급 응원군으로 합류해 첫 방을 앞둔 <K팝 스타>에 대한 관심도를 끌어올리고 있다. 이들의 인터뷰는 <K팝 스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 [사진제공=SBS K팝 스타] 무엇보다 탑, 선예, 윤아가 인터뷰에서 어떤 이야기를 풀어냈을지 궁금증이 커지며 <K팝 스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K팝 스타>인터뷰에서 이들은 자신들의 오디션 이야기와 함께 <K팝 스타>심사위원들에 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