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2012-Apr-13

K팝스타 TOP4 ‘서프라이즈 선물’ 받아

2012.04.13 09:02:30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지금 만나러 갑니다”

이승훈-박지민-백아연-이하이 등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의 TOP4가 ‘서프라이즈 선물’을 받았다.

지난 10일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의 TOP4 이승훈, 박지민, 백아연, 이하이가 2월 6일 숙소로 입소한 이후 처음으로 가족 친구 등의 그리운 이들을 만나기 위한 개인적인 시간을 가졌던 것. 그동안 매주 생방송 무대를 준비하며 심신이 지쳐있던 TOP4를 격려하기 위한 제작진의 의미 있는 선물이었던 셈이다.

4aeff8fd287b2c9bfd0001bbd0ec2135.jpg

[사진제공=‘K팝 스타’]


무엇보다 백아연은 분당의 한 청소년 소련관에서 성남 시민들과 특별한 팬미팅을 가져 눈길을 끌었다. 어린 시절 악성림프종을 앓았던 백아연은 성남 시민들의 따스한 손길에 힘입어 병을 완치, 그동안 ‘K팝 스타’에서 성남 시민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드러내왔던 상황. 성남 시민들은 백아연을 만나기 위해 단 하루 만에 3백여 명 가량이 모일 정도로 백아연에 대한 뜨거운 애정을 드러냈다. 이 자리에서 백아연은 지난 6차 생방송 무대에서 불렀던 소녀시대의 ‘런 데빌 런’을 불러 시민들의 성원에 보답,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

특히 이승훈은 유일하게 ‘깜짝 몰래카메라’를 당하기도 했다. 이 날 촬영의 내용을 모른 채 본인의 연습 스케치 촬영을 하는 줄만 알고 JYP 연습실에서 열혈 연습 삼매경에 빠졌던 이승훈을 부산에서부터 함께 춤춰왔던 댄스팀 친구들이 기습 방문했던 것. 친구들은 응원과 함께 작지만 뜻 깊은 선물과 손수 준비해온 아이디어가 돋보인 진심 어린 편지를 선사, 이승훈이 초심으로 돌아가 더욱 열심히 무대를 준비할 수 있는 원동력을 심어줬다는 귀띔.

박지민은 친구들을 만나기 위해 직접 대전의 학교를 방문했다. 학교 친구들은 박지민의 깜짝 등장을 격하게 반기며 박지민을 둘러싸, 박지민이 30분이 넘도록 한자리에서 이동하지 못하는 진풍경이 벌어지기도 했다. <K팝 스타> 출연으로 인한 후끈한 인기를 몸소 체감한 것. 친한 친구들과 짧은 만남 후 다시 서울로 돌아오는 차에 몸을 실은 박지민은 못내 아쉬움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또한 이하이는 자신이 계속 노래 할 수 있도록 도와준 중학교 때 은사님을 만나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이하이는 다른 학교로 전근 간 선생님을 찾아 인천의 한 중학교를 찾았던 상황. 이하이가 활동했던 중학교 밴드의 지도를 맡았던 은사님은 전근 간 학교에서도 역시 밴드부를 만들어 노래하는 아이들에게 힘을 실어주고 있어 훈훈함을 더했다. 존경하는 선생님의 응원을 직접 받은 이하이는 <K팝 스타> 우승을 향한 강한 의지를 다시 한 번 다지는 모습이었다는 전언이다.

제작진은 “아직 나이가 어린 친구들임에도 불구하고 두 달이 넘는 시간 동안 'K팝 스타'를 목표로 치열한 연습과 경쟁을 거듭해왔다”며 “의젓하게 힘든 시간을 이겨내고 TOP4의 자리까지 오른 이들을 위해 제작진이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K팝 스타’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TOP4에게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OP4는 15일 방송될 <K팝 스타>7차 생방송을 위해 이승훈과 백아연은 JYP에서 박지민은 SM, 이하이는 YG에서 3사의 적극 지원 속에 야심찬 무대를 준비하고 있는 상황. 시청자들은 과연 어떤 참가자가 영광의 TOP3가 되어 ‘K팝 스타’의 꿈에 한 발짝 다가서게 될지에 대한 궁금증과 TOP4의 무대에 대한 기대로 <K팝 스타> 생방송을 기다리고 있다. <K팝 스타>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3억 원의 상금과 세계 시장 음반 발매의 기회가 주어지며, 부상으로 현대자동차의 i40와 i30가 제공된다. SBS<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K팝스타2 TOP4 위해 SM-YG-JYP ‘전문 트레이닝 군단’ 총출동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TOP4가 확 달라졌다!” SM-YG-JYP의 ‘전문 트레이닝 군단’이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2>의 TOP4를 위해 총 출동했다. SM-YG-JYP 3사에 캐스팅 된 악동뮤지션, 앤드류 최, 이천원, 방예담 등 TOP4가 오는 24일 방송될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2>(이하 <K팝 스타2>) 생방송을 통해 첫 캐스팅 무대를 꾸밀 예정. [사진제공=초록뱀미디어] 이와 관련 국내 최고 엔터테인먼트 3사인 SM, YG, JYP가 최고의 생방송 무대를 만들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다. 3사의 전문 트레이너들이 각 기획사별 ‘최강의 드림팀’을 결성, 국내 최고 수준의 보컬과 댄스 트레이닝을 TOP4에게 전수하고 있는 것. 과연 생방송 5라운드 경연을 위해 ‘맞춤형 특별 ...  
K팝스타 TOP4 ‘서프라이즈 선물’ 받아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지금 만나러 갑니다” 이승훈-박지민-백아연-이하이 등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의 TOP4가 ‘서프라이즈 선물’을 받았다. 지난 10일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의 TOP4 이승훈, 박지민, 백아연, 이하이가 2월 6일 숙소로 입소한 이후 처음으로 가족 친구 등의 그리운 이들을 만나기 위한 개인적인 시간을 가졌던 것. 그동안 매주 생방송 무대를 준비하며 심신이 지쳐있던 TOP4를 격려하기 위한 제작진의 의미 있는 선물이었던 셈이다. [사진제공=‘K팝 스타’] 무엇보다 백아연은 분당의 한 청소년 소련관에서 성남 시민들과 특별한 팬미팅을 가져 눈길을 끌었다. 어린 시절 악성림프종을 앓았던 백아연은 성남 시민들의 따스한 손길에 힘입어 병을...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