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섹시 카리스마 ‘NS윤지’와 폭풍 가창력으로 듣는 이들의 가슴을 울리고 있는 ‘포맨’의 ‘신용재’가 KBS N ‘글로벌 슈퍼 아이돌’(이하 글슈아) 3차 생방송 ‘리바이벌 라운드’ 스페셜 무대로 객석과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지난 주 목요일(26일) 합격의 영예를 안으며 미리 다음 주에 열릴 ‘파이널 라운드’에 진출한 두 팀이 최고의 가수들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무대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 이에 섹시함으로 무장한 최고의 퍼포먼스 무대와 폭풍 가창력과 화음으로 진한 감동을 일으킬 이들의 무대에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섹시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숨 막히는 손짓하나 동작하나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젬스톤’은 차세대 섹시 디바 ‘NS윤지’와 함께 ‘NS윤지’의 ‘마녀가 된 이유’를 부를 예정이다. 또한 귀를 즐겁게 하는 완벽한 화음으로 보컬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트위티’는 뛰어난 가창력의 보컬돌 ‘신용재’와 함께 ‘포맨’의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무대를 선보인다.  

8aa2d1c0eb03c5841cbeccef51c62517.jpg
[사진제공=KBS N]

‘젬스톤’과 함께 무대를 갖는 ‘NS윤지’는 “같이 연습하면서 ‘젬스톤’ 4명의 열정과 섹시함에 깜짝 놀랐다. 특히 태국 친구들의 완벽한 발음과 이들을 이끌어주는 한국 친구들의 호흡과 팀워크에 감탄 할 수밖에 없었다”고 전했다.

또한 ‘트위티’와 무대에 서는 ‘신용재’는 “평소 ‘글슈아’를 관심 있게 즐겨보고 있었고 ‘트위티’를 눈여겨보고 있었기에 섭외가 들어왔을 때 흔쾌히 하겠다고 나섰다”며 “노래에 대한 꿈을 가진 친구들과 함께 무대에 설 수 있어 참 재밌는 작업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오늘 목요일(2일) ‘글로벌 슈퍼 아이돌’ 3차 생방송에서는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무대가 펼쳐질 ‘리바이벌 라운드’를 통해 마지막 ‘파이널 라운드’ 진출자가 결정된다. ‘글슈아’는 KBS Joy, KBS Prime, KBS Kids 4개 채널에서 동시생방송 되며 온라인 다음tv팟에서도 생중계 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슈아 리바이벌 라운드, NS윤지-포맨 신용재 감동무대 예고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섹시 카리스마 ‘NS윤지’와 폭풍 가창력으로 듣는 이들의 가슴을 울리고 있는 ‘포맨’의 ‘신용재’가 KBS N ‘글로벌 슈퍼 아이돌’(이하 글슈아) 3차 생방송 ‘리바이벌 라운드’ 스페셜 무대로 객석과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지난 주 목요일(26일) 합격의 영예를 안으며 미리 다음 주에 열릴 ‘파이널 라운드’에 진출한 두 팀이 최고의 가수들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무대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 이에 섹시함으로 무장한 최고의 퍼포먼스 무대와 폭풍 가창력과 화음으로 진한 감동을 일으킬 이들의 무대에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섹시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숨 막히는 손짓하나 동작하나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젬스톤...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