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원더풀 마마’ 후속으로 편성된 SBS 새 주말드라마 ‘열애’ 배우들의 캐스팅이 1차 공개됐다.

‘열애’는 부모 세대의 갈등으로 인해 비극적 운명으로 얽힌 두 남녀의 아픈 사랑과 성공에 대한 휴먼 멜로드라마로, 배우 성훈과 최윤영이 극을 이끌어 갈 남녀 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지었다.

cb0e70ac2b4cb500c66b9af65ea20116.jpg
[사진제공=SBS]

제작진에 따르면 배우 성훈이 맡게 될 역할은 극 중 외모와 재력 등 모든 것을 갖췄지만 불우한 가정사와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상처를 지닌 재벌 3세 ‘강무열’이다. 아버지 강문도와 이복형 홍수혁과는 일과 사랑에 있어서 대립을 겪게 되는 인물로, ‘신기생뎐’, ‘신의’ 등을 통해 눈길을 끈 배우 성훈이 내적 아픔을 지닌 감성 연기와 함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여심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내 딸 서영이’에서 귀엽고 엉뚱한 이미지를 통해 국민며느리로 등극한 배우 최윤영은 극 중 무열과 수혁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한유정 역으로 분하며 성훈과 호흡을 맞춘다. 선머슴같은 성격의 왈가닥 캐릭터인 유정은 세상 무엇보다도 사랑했던 가족을 한 순간에 잃어버리는 아픔을 지녔지만 여기에 주저앉지 않고 자신의 인생을 개척해가는 자립적인 여주인공이다.

성인 연기자 못지않게 주인공들의 어린 시절을 연기할 배우들 또한 주목을 받고 있다. 부모 세대의 갈등과 함께 주인공들의 아픈 과거, 10년 후 성인이 되어 재회하기 이전 서로의 얽힌 운명에 대한 전개가 펼쳐지며 극의 초반부를 단단하게 만들 예정이기 때문.

‘일말의 순정’, ‘유령’, ‘해를 품은 달’ 등에서 훤칠한 외모로 눈도장을 찍은 바 있는 배우 이원근은 고등학생 무열 역을 맡았다. 부모의 불화로 집에 정을 붙이지 못한 채 공부보다는 싸움이 익숙한 상처 입은 청춘인 어린 무열의 이원근은 첫사랑 ‘한유림’을 만나 가슴 뛰는 사랑과 상실의 아픔을 겪게 되는 감정 연기를 선보인다.

많은 관심을 모은 소녀시대 서현은 성훈의 아련한 첫사랑이자 최윤영의 언니 한유림 역으로 캐스팅됐다. 배우 이원근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인 서현은 처음으로 정극 연기에 도전하는 한편 비운의 죽음을 맞는 무열의 첫사랑으로 등장해 ‘국민 첫사랑’으로 등극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서현의 동생이자 최윤영이 맡은 유정의 어린 시절은 ‘주군의 태양’, ‘추적자’ 등에서 길지 않은 분량에도 불구하고 인상 깊은 연기로 눈길을 끈 이혜인이 발탁됐다. 호탕하고 털털한 성격의 막내딸에서 하루아침에 가족을 잃고 세상에 내던져진 유정이라는 캐릭터를 연기하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현재 ‘투윅스’에 출연중인 배우 여의주는 방황하는 청춘인 이복형제 무열과는 달리 반듯한 우등생이자 태생에 대한 컴플렉스를 지닌 어린 시절의 홍수혁에 낙점됐다. 아버지의 내연녀로 살아온 어머니의 욕망과는 달리 평범한 가정을 꿈꾸던 인물로, 어린 시절부터 짝사랑한 유정과 자신의 존재의 증명을 위해 무열과 갈등하게 된다.

한편, SBS 새 주말드라마 ‘열애’는 9월 28일 저녁 8시 45분 첫 방송 예정이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런닝맨, SBS 새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 주인공들 출연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오는 일요일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에 SBS 새 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의 주인공들이 출연해 화제가 되고있다. '엔젤아이즈'는 새 주말드라마 '세 번 결혼하는 여자'후속으로 오는 4월 5일 방송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번 방송 편은 런닝맨 멤버들과 엔젤아이즈의 배우들이 서로 팀을 이루어 예능국과 드라마국을 대표해 자존심을 건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최강의 멤버들로 팀을 결성해 런닝맨을 찾아온 게스트는 권해효, 공형진, 이상윤, 구혜선, 김지석, 승리, 강하늘. 만만치 않은 상대임을 느낀 런닝맨 멤버들은 한순간도 긴장을 늦추지 않았다. 미션에 앞서 전 출연자들은 최고의 구조대원이 되기 위한 자격을 갖추기 위해 훈련을 받은뒤 레이스에 돌입했...  
손창민, SBS 주말드라마 ‘기분 좋은 날’ 출연 확정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손창민이 SBS 주말드라마 <기분 좋은 날> (극본 문희정 / 연출 홍성창)의 출연을 확정지었다. <기분 좋은 날>은 홀로 세 딸을 키워 낸 어머니가 좋은 조건의 사위를 맞이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의 홈드라마로 극중 손창민은 40대 노총각 호텔 대표로 출연, 김미숙을 향한 풋풋한 중년 로맨스를 펼칠 예정이다. 극중 손창민은 거침없고 당당한 성격이지만, 때로는 엉뚱하고 철없는 ‘남궁영’역으로 출연한다. 그는 베스트셀러 작가 김미숙(한송정 역)을 만나게 된 후 그녀와 끊임없이 티격태격하지만 어느 순간 자신도 모르게 그녀에게 관심이 생기고, 결국 짝사랑에 빠지게 되는 인물. 이번 작품을 통해 손창민은 40대 노총각을 현실감 있게 그려내며 유쾌한 모습으로 극에...  
SBS 새주말드라마 ‘열애’ 성훈-최윤영 주인공 캐스팅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원더풀 마마’ 후속으로 편성된 SBS 새 주말드라마 ‘열애’ 배우들의 캐스팅이 1차 공개됐다. ‘열애’는 부모 세대의 갈등으로 인해 비극적 운명으로 얽힌 두 남녀의 아픈 사랑과 성공에 대한 휴먼 멜로드라마로, 배우 성훈과 최윤영이 극을 이끌어 갈 남녀 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지었다. [사진제공=SBS] 제작진에 따르면 배우 성훈이 맡게 될 역할은 극 중 외모와 재력 등 모든 것을 갖췄지만 불우한 가정사와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상처를 지닌 재벌 3세 ‘강무열’이다. 아버지 강문도와 이복형 홍수혁과는 일과 사랑에 있어서 대립을 겪게 되는 인물로, ‘신기생뎐’, ‘신의’ 등을 통해 눈길을 끈 배우 성훈이 내적 아픔을 지닌 감성 연기와 함께 카리스마 넘치는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