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2016-Jun-03

홍차 프로젝트 스페셜 에필로그 공개

2016.06.03 10:01:42


카테고리 : 음악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차태현과 홍경민이 의기투합한 듀오, ‘홍차 프로젝트’의 스페셜 에필로그 영상이 공개되었다.

 

6월 3일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앞서 공개되었던 ‘홍차’의 타이틀 곡 ‘힘내쏭’ 뮤직비디오의 뒷이야기가 담겼다.

 

영상 속 두 사람은 늦은 시간까지 포장마차에 남아 만취한 모습으로 “홍차 대박났어~ 다음은 국차 가자”며 “그 다음에는 홍국차. 송중기 아시는 분들은 송차를 준비하겠습니다.”라는 술주정(?)을 선보여 웃음을 선사했다.

 

두 사람은 실제 상황을 방불케 하는 리얼한 만취 연기로 재미를 더하기도 했다.

 

d853d2f27ce6c22ec44001bfa452cc13.jpg

 
이에 네티즌들은 “에필로그 영상에서도 ‘홍차’만의 유쾌한 에너지가 느껴지네요~”, “요즘은 ‘힘내쏭’으로 힘을 내고, ‘맞아맞아’로 힐링합니다.”, “국차, 홍국차, 송차 모두 꼭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차태현과 홍경민의 ‘홍차 프로젝트’는 지난 5월 27일 앨범을 발매한 후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6월 3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 출연할 예정이다.[사진제공=블러썸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