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열혈 아빠’ 최민수의 콩가루 가족 개화 프로젝트 ‘해피엔딩’이 드디어 첫 포문을 연다.

23일(오늘) 오후 8시45분 첫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미니시리즈 ‘해피엔딩’(극본 김윤정, 연출 곽영범/제작 로고스 필름)이 지친 일상에 기분 좋은 희망과 따스한 웃음을 심어줄 ‘해피 바이러스’를 시청자들에게 선사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b515f3c17018ce3f5be466d0245b7880.jpg

[사진제공=로고스 필름]


‘해피엔딩’은 어느 날 갑자기 시한부 판정을 받은 가장 김두수(최민수)가 서로 소통하지 못하고 살아온 콩가루 가족과 마침내 화합,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을 맞는 과정을 담아내며 시청자들에게 진한 여운이 남는 따뜻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

또한 최민수, 심혜진, 이승연, 박정철, 강타, 소유진, 소이현, 김소은 등 깊이 있는 연기력을 가진 개성 만점 배우들이 캐스팅, 신뢰도 높은 라인업으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2012년 봄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굴 드라마 ‘해피엔딩’을 더욱 흥미롭게 시청할 수 있는 관전 포인트 세 가지를 살펴본다. 

▶ ‘해피엔딩’의 ‘든든한 기둥’ 최민수-심혜진-이승연, ‘개성만점 활력 담당’ 박정철-강타-소유진-소이현-김소은으로 구성된 ‘알짜배기 라인업’
특히 ‘해피엔딩’의 신뢰도를 높이는 요소 중 하나는 극의 든든한 기둥을 담당할 최민수, 심혜진, 이승연 등 연기파 배우들과 극에 활력을 더할 박정철, 강타, 소유진, 소이현, 김소은으로 이뤄진 알짜배기 라인업이다. 오랫동안 자신 만의 선명한 색깔을 가진 배우로 높은 평가를 받아온 최민수, 심혜진, 이승연과 꾸준히 연기력을 쌓아오며 야심찬 포부를 드러내고 있는 젊은 배우들의 만남이 시청자들에게 믿음을 주기 충분하다는 평이다.

여기에 국민 아버지로 확고한 위치를 인정받고 있는 최불암까지 특별 출연으로 가세, 드라마 ‘해피엔딩’의 감동에 깊이를 더할 ‘초특급 드림라인’을 형성하고 있는 상황. 극 중 최불암은 아들의 죽음을 예감하고도 남들이 보지 않는 곳에서 홀로 뜨거운 눈물을 흘리는 아버지로 안방극장을 눈물바다로 물들일 것을 예고하고 있다.

▶ ‘특별한 인연’들의 ‘뜻 깊은 재회!’ 극의 리얼함과 깊이를 더할 의미 있는 만남!
그런가하면 ‘해피엔딩’에서는 유독 특별한 인연들이 많이 눈에 띈다. 먼저 성(姓)마저 같은 ‘최-최 부자’ 최불암과 최민수는 드라마 ‘고개 숙인 남자’ 이후 무려 21년 만에 또 다시 부자(父子)로 호흡을 맞추게 됐고, 현실적인 남편과 아내로 연기 변신을 꾀하는 최민수와 심혜진은 영화 ‘결혼 이야기’ 이후 20년 만에 부부로 재회한다.

또한 극중 첫사랑 연인으로 만나게 된 최민수와 이승연은 96년 영화 ‘피아노맨’에서 형사와 범인으로 만난 이후 16년 만에 작품을 함께 하게 된 상황. 2000년도 드라마 ‘루키’에서 ‘풋풋한 커플’로 호흡을 맞췄던 박정철과 소유진은 12년 만에 만나, 극중 최민수의 철없는 사위와 사고뭉치 첫째 딸로 드라마에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 ‘탄탄한 원작의 힘!’ 일본 열도를 감동의 도가니에 빠뜨렸던 원작 소설 ‘코끼리의 등’이 ‘해피엔딩’으로 한국에 상륙했다!
드라마 ‘해피엔딩’은 2005년 일본 산케이 신문에 연재된 아키모토 야스시의 소설 ‘코끼리의 등’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원작 소설 ‘코끼리의 등’은 죽음을 통해 진정한 삶의 의미를 찾는 가장과 가족들의 이야기를 담아 독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았으며, 2007년 애니메이션, 영화, 드라마 등으로도 제작돼 일본 사회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코끼리의 등’이 2012년 드라마 ‘해피엔딩’으로 한국 안방극장에 상륙, 그 폭발적인 감동을 이어갈 것을 예고하고 있다.

무엇보다 탄탄한 원작을 바탕으로 하고 있는 ‘해피엔딩’이 단순한 삶과 죽음의 드라마가 아닌 생에 대한 치열한 고뇌와 참회, 죽음을 초월하는 진정한 가족애를 보여주며 저력을 발휘할 것이라는 반응이다.

제작사 로고스 필름 측은 “‘해피엔딩’의 출연진과 제작진의 작품에 대한 자신감과 열정이 대단하다”며 “감동이 살아있는 진솔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을 만족시키는 의미 있는 작품이 될 것이라는 사실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전했다.

JTBC 새 월화 미니시리즈 ‘해피엔딩’은 4월 23일 오후 8시 45분 첫 방송 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우 엄지원 봄 셀카 “일상이 화보”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엄지원의 눈부신 미모가 또 한 번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게시판에 ‘엄지원 봄 셀카’라는 이름으로 상큼한 봄 분위기 자아내는 촬영현장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엄지원은 대본을 들고 한손엔 커피를 마시고 있다. 특히 인디언 핑크 시폰 원피스에 7부 재킷을 매치 로맨틱한 분위기에 호피무늬 포인트가 들어간 베이지 톤 구두로 산뜻한 봄 분위기를 자아냈다. [사진제공=핑크스푼미디어]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뭘 입어도 잘 어울려요", "엄지원씨 보니까 정말 봄이 온 듯", "외모는 레전드 여신~" “벚꽃축제에는 로맨틱한 패션으로 좋을 스타일링.”“구두도 패션만큼 중요하다는 걸 보여 주는 스타일링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엄지원은 박신양과 함...  
더킹 투하츠 이승기 ‘사면초가’ 앞날은?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더킹 투하츠’ 이승기가 머리에 총구가 겨눠진 ‘사면초가’ 상태에 빠져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이승기는 오는 26일 방송될 MBC 수목드라마 ‘더킹 투하츠’(극본 홍진아, 연출 이재규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12회 분에서 순식간에 머리에 총이 겨눠지는 일촉즉발의 위태로운 상황을 맞이하게 된다. [사진제공=김종학 프로덕션] 무엇보다 이승기는 총구가 자신을 향해있는 긴박감 넘치는 상황에서도 흔들림 없는 ‘강렬 눈빛’을 선보이고 있는 상황.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팽팽한 긴장감 속에 과연 이승기의 앞날은 어떻게 될 지, 이승기를 향해 총을 겨누고 있는 사람은 누구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폭풍전야’의 불안함이 감도는 이 장면은 지난 15일 경주에 있는...  
더킹 투하츠 OST Part3 25일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절제와 폭발로 드라마틱한 감정을 표현해 낸 태연이 부른 <미치게 보고 싶은>, 애틋하고 진한 감성으로 만들어진 케이윌의 <사랑이 운다>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른다. <더킹 투하츠>OST가 음원발매 이후 4주 연속 OST부문 1,2위를 지키며 ‘킹’의 면모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는 것. 드라마가 진행 될수록 극 중 김항아(하지원 분), 이재하(이승기 분)의 깊어가는 감정에 OST가 절묘하게 녹여나면서 감정을 극대화 시켜주고 있다. <미치게 보고 싶은>, <사랑이 운다>에 이어 가슴을 두근거리게 할 MBC 수목 미니시리즈 <더킹 투하츠>OST의 세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사진제공=DRM미디어] <더킹 투하츠>OST Part.3의 타이틀곡으로는 극중 재신(이윤지 분)이 불렀던 <처음사랑>이 수록...  
강타, ‘노란색 고깔 모자’로 깜찍함 과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7년 만의 안방극장 복귀를 성공적으로 마친 강타가 ‘노란색 고깔 모자’를 쓰고 나이를 초월한 깜찍함을 과시했다. 23일 방송된 JTBC 새 월화미니시리즈 ‘해피엔딩’(극본 김윤정, 연출 곽영범/제작 로고스필름) 첫회 분 시청률이 1.482%(AGB닐슨, 전국유료가구기준)를 기록, 무한 질주를 위한 신호탄을 올렸다. 이제까지 방송됐던 종편 드라마 중에서도 보기 드물게 높은 첫 방송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월화 오후 안방극장을 감동으로 물들일 새로운 다크호스로서의 면모를 예고한 셈이다. [사진제공=로고스 필름] 무엇보다 강타는 JTBC 새 월화미니시리즈 ‘해피엔딩’(극본 김윤정, 연출 곽영범/제작 로고스필름)에서 진중하고도 유쾌한 건축가 구승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상...  
아이러브 베이스볼, 공개방송 시청률 고공행진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2012 프로야구 개막과 함께 새롭게 돌아온 야구 매거진 <아이러브 베이스볼>이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갔다. 지난 20일(금) KBS N Sports에서 방송된 <아이러브 베이스볼>이 공개방송을 진행하며 시청률 1.53%(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를 기록한 것. 특히 같은 날 KBS N Sports 채널이 전체 케이블 채널(106개) 시청률 2위를 기록한 것을 감안할 때, <아이러브 베이스볼>이 채널 시청률 향상에도 큰 역할을 했다는 평이다. [사진제공=KBS N] 올해로 네 번째 해를 맞이한 <아이러브 베이스볼>은 지난 해까지 고정된 방송시간을 고수해왔다. 하지만 이번 시즌부터는 KBS N Sports의 경기 중계 종료 후 곧바로 방송에 들어가며 편성의 변화를 시도, 보다 많은 시청자들에게 야구...  
가창력 종결자 투빅(2Bic), MR제거 영상 화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신인그룹 투빅(2Bic)의 <또 한 여잘 울렸어> MR제거 영상이 화제다. 지난 주말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투빅 MR제거’란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돼 온라인을 후끈 달궜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20일 밤에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 투빅의 데뷔 무대로 MR을 제거한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라이브과 가창력은 물론 멤버 지환의 3단고음 10단꺽기가 고스란히 담겨있어 가요팬들의 마음을 뒤흔들고 있다. [사진=20일 밤에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 투빅 데뷔 무대 방송화면 캡쳐] 보통 'MR제거'란 반주 소리를 최대한으로 소거하고 가수의 목소리만 들리게 하는 것으로 가수들의 라이브 실력을 판가름하는 척도로 사용되고 있다. ...  
오늘 첫 방송 ‘해피엔딩’ 관전 포인트3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열혈 아빠’ 최민수의 콩가루 가족 개화 프로젝트 ‘해피엔딩’이 드디어 첫 포문을 연다. 23일(오늘) 오후 8시45분 첫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미니시리즈 ‘해피엔딩’(극본 김윤정, 연출 곽영범/제작 로고스 필름)이 지친 일상에 기분 좋은 희망과 따스한 웃음을 심어줄 ‘해피 바이러스’를 시청자들에게 선사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사진제공=로고스 필름] ‘해피엔딩’은 어느 날 갑자기 시한부 판정을 받은 가장 김두수(최민수)가 서로 소통하지 못하고 살아온 콩가루 가족과 마침내 화합,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을 맞는 과정을 담아내며 시청자들에게 진한 여운이 남는 따뜻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 또한 최민수, 심혜진, 이승연, 박정철, 강타, 소유진, 소이현, 김소은 등...  
더킹투하츠 조정석-이윤지 ‘보체 포옹신’ 예고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털털한 프린세스와 답답 일방통행남의 스킨십!” ‘더킹 투하츠’ 조정석이 공주님 이윤지를 번쩍 안아 올리는 ‘보체(寶體) 포옹신’으로 두 사람의 달달한 ‘러브 모드’의 시작을 예고했다. 이윤지는 MBC 수목드라마 ‘더킹 투하츠’(극본 홍진아, 연출 이재규 /제작 김종학프로덕션)에서 자유로운 영혼의 남한 공주 이재신 역으로, 조정석은 ‘원칙주의’를 최우선으로 하는 왕실 근위 중대장 은시경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쳐내고 있는 상황. 오는 25일 방송될 ‘더킹 투하츠’ 11회 분에서 조정석은 하반신 마비인 이윤지를 번쩍 들어 안아 올리며 첫 스킨십을 선보이게 된다. [사진제공=김종학 프로덕션] 조정석은 기진맥진 힘이 없어 보이는 이윤지에게 “근위대 조항에 보면 직계...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