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오는 4월 6일 7시 대전 무역 전시관에서 열리는 백지영의 '7년만의 콘서트'에 신예 '길구봉구'가 깜짝 게스트로 나선다.
길구봉구 소속사 WS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4월 6일 길구봉구가 같은 소속사이자 대 선배인 가수'백지영'의 콘서트를 위해 깜짝 게스트로 콘서트에 참여 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신예 듀오 '길구봉구'는 작은키와 범상치 않은 비주얼에서 부터 강한 진동을 뿜어내고 있는 실력파 듀오로 데뷔 전부터 백지영, 하동균, 2AM, 이적, 김태우, 린 등 국내 최고의 보컬들이 그들의 실력을 보증하고 나서 많은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사진제공=WS엔터테인먼트]
지난 4월 4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베일을 벗은 길구봉구는 "백지영 선배님께서 평소 많은 조언을 해 주시고 항상 많은 응원을 보내주셨는데 이에 보답하기 위해 응원 차 게스트를 서게 됐다. 선배님 공연에 누가 되지 않게 최선을 다 하겠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한편, 2월 16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의 콘서트를 시작으로 부산, 대구의 도시를 돌며 7년만에 여는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백지영은 오는 6일 대전과 5월 11일 전주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