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가수 유성은이 부른 KBS2 새 주말 드라마 ‘참 좋은 시절’ 메인 테마 곡 ‘아름다운 시절’이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 잡았다.
지난 22일 토요일 첫 방송부터 등장한 OST ‘아름다운 시절’은 극이 끝나갈 무렵 흘러 나와 애잔한 느낌을 주는가 하면 2회분에서는 극 중 혜원(김희선 분)이 혼자 쓸쓸하게 걷는 장면에 어쿠스틱 편곡 버전이 흘러 나와 극의 몰입도를 높혔다.
유성은이 재해석 한 ‘아름다운 시절’은 가요계 대 선배 최백호의 동명 작품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시 구절처럼 아름다운 가사와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이다. 또한, 유성은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는 드라마의 분위기와 배경에 잘 어우러져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기존에 보여줬던 R&B 감성을 잠시 내려 놓고 서정적이고 담백한 음색으로 색 다른 매력을 선보이기에 충분한 이번 곡은 유성은 보컬의 매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절대 된 편곡이 매우 인상적이다.
한편, 방송 1,2회 만에 시청률 30%를 돌파하며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는 KBS2 새 주말 드라마 ‘참 좋은 시절’은 매주 토,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 되며 OST '아름다운 시절'은 오는 3월 초 공개 예정이다.
[사진제공=뮤직웍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