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경제/행정


부제 : IT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과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은 SKT고객 맞춤형 런처인 ‘버즈런처 for T’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버즈런처 for T’는 다음 버즈런처를 SKT 이용자에 최적화한 스마트폰 런처서비스로SKT 고객 전용 서비스와 전지현, 이정재 홈팩, 버즈런처 인기홈팩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버즈런처 for T’는 SKT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어플리케이션을 구성했으며, 티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다음과 SKT는 ‘버즈런처 for T’ 출시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다운로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SKT 고객을 대상으로 전지현 홈팩을 다운로드를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전지현 백(Bag)’을 제공하며, 이정재 홈팩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S5’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버즈런처 인기 홈팩을 다운로드 받은 3명에게는 소니 A5000 디지털 카메라를, 공통응모 777명에게는 스타벅스 라떼 교환 기프트콘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웹사이트를 (http://buzz.daum.net/event/skt/)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14개국어로 글로벌 시장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버즈런처는 사용자가 만든 홈스크린을 공유하는 SNS 런처로, 지난 4월 기준 누적 다운로드 700만건을 돌파했으며 국내외 스마트폰 이용자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버즈런처는 전체 이용자의 60% 가량이 해외 이용자들로 현재까지 총 40만 건의 다양한 스타일의 홈팩들이 제작되었고, 5,000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가 이뤄졌다.

다음 김미연 뉴플랫폼그룹 이사는 “’버즈런처 for T’는 다음과 SKT가 손잡고 처음 선보인 게이트웨이형 서비스로 SKT 서비스 이용자들에게 차별적 가치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전지현, 이정재 홈팩과 더불어 버즈런처 인기홈팩 등 다양한 제휴 홈팩을 티스토어를 통해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버즈런처 for T’는 다음과 SKT가 지난해 10월 미래 성장 동력 발굴을 위해 ‘상품 서비스 강화 및 신규 개발을 위한 포괄적 제휴 협약’을 맺고 처음 출시하는 서비스이다, 양사는 향후 런처 외에도 위젯 등 게이트웨이형 스마트폰 서비스에서 추가적인 제휴를 기획하고 있다.

Buzz_SKT.jpg
[사진제공=다음커뮤니케이션]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현대차 신형 제네시스, 美 충돌테스트서 만점 기록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현대자동차 신형 제네시스가 美 고속도로안전보험협회(IIHS, Insurance Institute for Highway Safety)가 7일(현지시각) 발표한 충돌시험 결과에서 승용차 세계 최초로 29개 부문 전 항목 세부평가에서 만점을 획득하며 최우수 등급인 '탑 세이프티 픽 플러스(Top Safety Pick+)'에 선정됐다. 특히 IIHS가 2012년부터 도입한 '스몰 오버랩 충돌 테스트'에서 세부항목 전 부문에서 '굿(Good)' 등급을 받아 최고의 안전품질을 입증 받았다. 스몰오버랩 충돌 테스트(Small Overlap Frontal Crash Test는 차량을 시속 40마일(약 64km)의 속도로 몰아 운전석 쪽 앞부분 25%를 5피트(약 1.5m) 높이의 딱딱한 벽에 부딪히게 해 안전성을 평가하는 방식이다. 또 '충돌 회피 장치 평가(Font...  
다음-SKT, 버즈런처 for T 출시…전지현 홈팩 나온다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과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은 SKT고객 맞춤형 런처인 ‘버즈런처 for T’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버즈런처 for T’는 다음 버즈런처를 SKT 이용자에 최적화한 스마트폰 런처서비스로SKT 고객 전용 서비스와 전지현, 이정재 홈팩, 버즈런처 인기홈팩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버즈런처 for T’는 SKT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어플리케이션을 구성했으며, 티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다음과 SKT는 ‘버즈런처 for T’ 출시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다운로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SKT 고객을 대상으로 전지현 홈팩을 다운로드를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전지현 백(Bag)’을 제공하며, 이정재 홈팩을 ...  
박한별, 2014 블루페페 여름 화보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대현(대표 신현균, 신윤건)에서 전개하는 블루페페(BLU PÉPÉ)가 2014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박한별은 당당하고 시크한 애티튜드와 숏 컷으로 완성도 높은 여름 화보를 선보였다. 모던함이 담겨있는 이번 여름 화보는 강렬한 태양과 시원한 야자수 그늘, 그리고 활기찬 여름이 어우러져 감각적이면서도 선명한 컬러감이 센슈얼하게 표현됐다. 화보 촬영 당시 쌀쌀한 날씨였음에도 불구하고 박한별은 특유의 건강하고 상큼한 이미지로 촬영에 임해 프로페셔널한 포즈와 눈빛을 보여줬다. 또 그는 여름을 떠올리게 하는 컬러풀한 의상으로 눈부신 아름다움을 뽐냈다. 2014 여름, 블루페페(BLU PÉPÉ)는 네온 컬러, 데님, 플라워 패턴을 포인트로 도시 여성의 트렌디함과 캐주얼한 감성을 경...  
인천국제공항공사, 공기업 대졸초임 5년 연속 1위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지난해 공기업 중 대졸 초임이 가장 높은 곳은 ‘인천국제공항공사’로 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사람인에이치알(143240, 대표 이정근)이 운영하는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www.saramin.co.kr)이 공공기관 경영정보 공개시스템인 ‘알리오’에 공시된 30개 공기업(준정부기관, 기타공공기관 제외)의 2013년 경영공시자료를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 인천국제공항공사의 신입사원(대졸, 사무직, 군미필자, 무경력자 기준) 초임은 3,962만원으로 2009년부터 2013년까지 5년 연속 1위를 차지한 것. 다음으로 ▲ 울산항만공사(3,783만원), ▲ 한국마사회(3,726만원), ▲ 대한주택보증주식회사(3,518만원), ▲ 한국수력원자력(3,389만원), ▲ 한국가스공사(3,330만원), ▲ 한국동서발전(3,311만원), ▲ 한국남동발...  
현대차, 베라크루즈 2015 출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현대자동차는 차별화된 성능과 한층 강화된 상품성으로 돌아온 대한민국 대표 플래그쉽 SUV ‘베라크루즈 2015’를 7일(수) 출시한다. 현대자동차는 이번에 대형 SUV 베라크루즈의 2015년형을 선보여 고급감을 강화하고 상품성을 개선해 고객 마음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현대차는 ‘베라크루즈 2015’에 ▲알로이 페달, ▲고급 가죽 키 홀더 등을 적용하고, 외장 색상도 ▲화이트 크리스탈 펄, ▲아라비안 모카 등 2가지 색상을 추가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이와 더불어 동승석에 통풍시트를 기본 장착해 운전자뿐만 아니라 동승자에게도 안락함을 느낄 수 있게 했으며, 소비자 선택비율이 높은 파워 테일게이트를 전모델 기본 적용하는 등 기존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어린이날, 다음 지도에서 타요버스 확인하세요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3월 운행을 시작한 타요버스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다. 어린이날과 연휴를 앞두고 자녀와 함께 타요버스 탑승을 계획하고 있다면 다음 지도에서 타요버스의 현재 위치와 운행 노선 정보를 확인하면 된다. 다음은 지난 3월, 애니메이션 ‘꼬마버스 타요’의 제작사인 ㈜아이코닉스와 서울시 버스운송사업조합이 대중교통이용의 날을 맞아 제작한 타요버스의 현재 위치 서비스를 최초로 시작했다. 서울 전역을 누비고 있는 타요버스의 실시간 위치가 다음 지도 상에 나타난다. 다음 지도에서 타요버스 위치를 계속 검색하며 정류장을 방문하면 되기 때문에 어린 자녀를 둔 전국의 부모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다음은 “특히 주말에는 다음 지도에서 ‘타요버스’ 검색어 유입량과 방문...  
다음, 모바일 연예 섹션에 ‘TV NOW’ 서비스 오픈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다음커뮤니케이션은 TV 프로그램별로 뉴스, 영상, 포토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하고 싶어하는 이용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모바일 연예 섹션에 ‘TV NOW’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TV NOW’ 서비스(m.media.daum.net/m/entertain/tvnow/)는 산재되어 있는 콘텐츠를 이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TV프로그램별로 모아서 제공하는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다. ‘TV NOW’는 모바일 다음앱을 통해 접속할 수 있으며, ▲지금 화제가 되는 프로그램을 소개해주는 ‘NOW’, ▲이용자들의 선호도를 반영해 인기 프로그램 Top10을 선정하는 ‘인기’, ▲자주 보는 프로그램을 설정할 수 있는 ‘MY프로그램’, ▲요일별로 프로그램을 골라서 볼 수 있는 ...  
다음, 방송음악 실시간 정보 및 음악 서비스 ‘방금그곡’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누구나 한번쯤은 라디오나 TV에서 나오는 음악을 듣고, 곡명이 알고 싶거나 다시 듣고 싶은 경험이 있다. 다음(대표 최세훈)은 지상파TV(5개 채널)와 라디오(14개 채널)의 전파를 수신해 전파에 흐르는 음악을 자동으로 인식, 실시간으로 곡명을 알려줄 뿐만 아니라 다시 듣기를 할 수 있는 서비스를 내놓았다고 밝혔다. 다음이 출시한 실시간 방송 음악 정보 및 다시듣기 서비스, ‘방금그곡’은 라디오의 노래, 음악뿐만이 아니라 TV프로그램에 짧게 삽입된 배경음악의 원곡, 다양한 음악관련 정보들을 시간대별로 제공한다. 그 동안 방송에서 무심코 들은 음악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려면 프로그램 홈페이지를 방문해 선곡표를 확인, 음악 사이트에서 찾아 들어야 했지만, 방금그곡에...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