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경제/행정


부제 : 자동차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29일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오는 6월 8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2014 부산국제모터쇼에 역대 최대 참가 규모인 총 2,208㎡의 면적에 전시장을 마련하고, 다양한 신차와 콘셉트카를 포함, 총 24대의 차량을 전시한다.

특히, 쉐보레는 오는 6월 26일 전세계에 동시 개봉하는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신작, 트랜스포머4(Transformers 4)에 주인공 범블비(Bumblebee)로 출연하는 카마로(Camaro) 콘셉트카를 부산모터쇼를 통해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범블비 콘셉트카는 현행 판매 모델인 5세대 카마로에 영화가 소개하는, 미래 세상을 상징하는 세련된 디자인 요소를 담아 재해석한 헤드램프와 라디에이터그릴 등을 적용했다.

2007년 첫 선을 보인 1편부터 주연을 맡아 출연한 카마로는 이번 편을 통해 고성능 스포츠카 콜벳 스팅레이(Corvette Stingray), 소형차 아베오(Aveo) 및 소형 SUV 트랙스(Trax)와 함께 등장한다.

한편, 쉐보레는 이번 모터쇼에서 브랜드 국내 출범 3주년 성과의 기반이자 미래 성장의 원동력이 될 주요 제품 라인업 총 24대를 전시한다.

친환경 고연비 트렌드에 맞춰 친환경 제품군을 선보여 온 쉐보레는 올란도와 캡티바 같은 RV 차급은 물론, 크루즈와 말리부 등 디젤 모델이 보편적이지 않은 승용 모델에 연비가 뛰어난 친환경 디젤 엔진을 적용해 큰 호응을 얻어왔다. 또한, 트랙스와 크루즈, 아베오RS 등에 차례로 소형 터보 엔진을 선보이며 국산 자동차의 다운사이징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2d9420eded6b30e91b6f0090831c5e73.jpg
[사진제공=한국지엠]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쉐보레, 캐딜락–부산모터쇼 인터넷 생중계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와 캐딜락(Cadillac)이 29일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오는 6월 8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2014 부산모터쇼’에서 쉐보레과 캐딜락 프레스 콘퍼런스를 각각 인터넷으로 생중계한다. 먼저, 캐딜락 프레스 콘퍼런스는 29일 오전 12시부터 1시20분 까지 진행되며, 한국지엠 블로그(http://blog.gm-korea.co.kr), 아프리카TV(www.afreecatv.com), 유스트림 (www.ustream.tv)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특히, 캐딜락 프레스 콘퍼런스에서는 럭셔리 세단 CTS 신형 모델이 국내 최초로 공개될 계획이며, 이외에도 장재준 대표와의 인터뷰, 캐딜락 성장 플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될 예정. 이어 오후 1시30분 부터 2시 20분까지 진행되는 쉐보레 콘퍼...  
신형 쏘나타, 인간공학디자인 대상 수상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현대차 ‘신형 쏘나타’가 ‘2014 인간공학디자인상’ 에서 LG전자 OLED TV와 함께 대상을 공동 수상하고 사용 편의성에 대한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현대자동차㈜는 제주도 라마다 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제 14회 ‘2014 인간공학디자인상(Ergonomic Design Award)’ 시상식에서 ‘신형 쏘나타’ 모델이 대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인간공학디자인상은 대한인간공학회가 주관하며 소비자 관점에서 제품의 사용 용이성, 효율성, 기능성, 감성품질, 안전성, 보전성, 시장성 등 다양한 항목을 평가해 매년 수상작들을 발표한다. ‘신형 쏘나타’는 현대차의 최신 기술력을 모두 집약시켜 탄생한 월드 프리미엄 중형 세단으로, 운전자의 사용성과 감성품질을 극대화한 ‘인간공학적 설계...  
‘5만 마일리지’ 다음 쇼핑 최저가 검색 이벤트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쇼핑 검색 이용자를 대상으로 최대 5만 다음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쇼핑 최저가 검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내달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다음에서 최저가 쇼핑 정보를 검색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다. 다양한 상품들의 가격을 비교해보고 다음 마일리지 추가 적립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페이지(http://shopping.daum.net/event/daumsearch.daum?t_e1=shopping_event&t_e2=press)에서 다양한 추천 상품들을 검색만 하면 응모 기회가 1회씩 주어진다. 확보한 응모 기회만큼 행운 룰렛을 돌려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하면 된다. 회당 최대 5만 마일리지의 행운을 잡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다음 마일리지 ...  
기아차, 올 뉴 카니발 국내 첫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국내 대표 미니밴 기아차 ‘올 뉴 카니발’이 뛰어난 디자인과 상품성을 갖추고 9년만에 3세대 모델로 돌아왔다. 기아자동차㈜는 22일(목) W서울워커힐호텔(서울시 광진구 소재)에서 자동차 담당 기자 등을 대상으로 6월 출시 예정인 ‘올 뉴 카니발(프로젝트명 YP)’을 공개했다. 지난 1998년 1세대 모델 이후 올해 3세대 모델로 새롭게 선보이는 ‘올 뉴 카니발’은 지금까지 국내에서 57만대, 해외에서 89만대 등 총 146만대가 팔린 대한민국 대표 미니밴이다. 기아차는 이날 행사에서 9인승과 11인승으로 구성된 ‘올 뉴 카니발’의 개발철학을 비롯해 디자인, 공간활용성, 안전성 등 주요 특징을 설명하며 동급 최고의 프리미엄 패밀리 미니밴의 위상을 공고히 한다는 자신감을...  
면접 감점 버릇 1위는 ‘시선 회피’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아무런 생각 없이 하는 습관적인 버릇들이 취업과 멀어지게 만들 수 있는 만큼 주의가 필요하다. 실제로 기업 10곳 중 7곳은 면접에서 지원자의 버릇을 보고 감점 및 불이익을 준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이 기업 인사담당자 262명을 대상으로 “면접에서 지원자의 무의식적인 버릇 때문에 감점 및 불이익을 준 적 있습니까?”라고 질문한 결과, 66%가 ‘있다’라고 답했다. 특히 ‘대기업’(81.8%)이 ‘중소기업’(65.8%)보다 감점 및 불이익을 더 많이 주고 있었다. 감점 및 불이익을 주는 버릇으로는 ‘밑을 보고 이야기 하는 등 시선 회피’(59%, 복수응답)가 1위를 차지했고, ‘말 끝을 흐리거나 늘려 말하기’(56.1%)가...  
쉐보레, 카마로 트랜스포머4 콘셉트카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29일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오는 6월 8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2014 부산국제모터쇼에 역대 최대 참가 규모인 총 2,208㎡의 면적에 전시장을 마련하고, 다양한 신차와 콘셉트카를 포함, 총 24대의 차량을 전시한다. 특히, 쉐보레는 오는 6월 26일 전세계에 동시 개봉하는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신작, 트랜스포머4(Transformers 4)에 주인공 범블비(Bumblebee)로 출연하는 카마로(Camaro) 콘셉트카를 부산모터쇼를 통해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범블비 콘셉트카는 현행 판매 모델인 5세대 카마로에 영화가 소개하는, 미래 세상을 상징하는 세련된 디자인 요소를 담아 재해석한 헤드램프와 라디에이터그릴 등을 적용했다. 2007년...  
다음 카페 15주년 기념, 치킨 후라이 데이 진행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1천만개의 카페를 보유한 국내 최초이자 최대 온라인 커뮤니티 서비스 다음 카페가 15돌을 맞았다. 다음커뮤니케이션은 21일, 다음 카페 15주년을 기념해 찾아가는 치킨 배달 이벤트, ‘치킨 후라이 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치킨 후라이 데이는 이용자들이 사연을 응모하면 다음 카페의 서비스 담당자들이 직접 치킨을 들고 찾아가는 이벤트다. 온라인으로 소통해온 이용자들과 서비스 운영자들이 오프라인에서 만나는 색다른 기회다. 응모는 이달 27일까지, 치킨 후라이 데이 이벤트 페이지(http://cafe.daum.net/cafe15th/chicken)에서 가능하다. 소속 카페와 원하는 치킨 수량, 배달 받을 장소, 주문 사연을 입력하면 된다. 가족, 친구, 직장 동료, 동호회원 등 누구와 함께라도...  
다음, ‘공감’ 버튼 오픈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이용자들이 마음에 드는 뉴스 등의 콘텐츠에 기호를 표현할 수 있는 '공감’ 버튼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다음은 기존에 서비스마다 개별적으로 존재하던 추천 버튼을 공통된 UI와 시스템으로 통합해 새롭게 공감 버튼을 적용하게 됐다. 현재 공감 버튼이 적용된 서비스는 뉴스, 스포츠, 연예, 스토리볼 서비스로, 향후 다음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로 확대할 예정이다. 공감 버튼은 이용자들이 뉴스 등의 콘텐츠에 대해 호감 및 관심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한 것으로, 콘텐츠 하단에 제공되는 하트모양의 버튼을 누르면 된다. 다음은 이용자들이 공감한 콘텐츠를 더 많은 사람들과 나눌 수 있도록 공감 버튼을 활용한 다양한 서비스도 준비 중이다. 우선,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