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3인조 걸그룹 퍼펄즈(Purfles 건희, 우영, 은용)의 리더 건희의 복근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퍼펄즈의 리더인 건희는 지난 6일 개인 SNS계정을 통해 긴머리를 단정하게 묶고 검은색 스포츠 탑과 몸매가 드러나는 긴바지를 입고 "운동중 복근이 점점 생기고 있어용"라는 글과 함께 복근 인증 사진을 올렸다.
[사진제공=퍼펄즈 건희 트위터 @cresc_GH]
퍼펄즈 건희의 복근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퍼펄즈 건희, 남자도 만들기 힘든 복근을! 대단하다", "퍼펄즈 건희가 무대에서 섹시하고 멋있는 이유가 이거네", "바쁜 활동 중에도 자기관리 확실하다", "퍼펄즈 멤버들 전부 건강미 넘쳐"등의 반응을 보이며 관심을 가졌다.
지난 10월 23일 공개된 퍼펄즈의 디지털 싱글앨범 '1.2.3'는 사랑이나 이별의 아픔을 노래했던 기존의 가요들과 달리 실연의 아픔을 극복하지 못하는 친구를 다그치는 독특한 내용의 노래이다. 퍼펄즈는 '헬륨 보이스'로 이름을 알린 '인형돌' 혜이니의 소속사 크레센도뮤직이 야심차게 준비한 걸그룹으로, '장식(Purfle)'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만큼 '가요계를 화려하게 장식하겠다'는 큰 포부를 외치고 있다.
한편 데뷔곡 '1.2.3'로 파워 보컬과 박력있는 섹시 안무를 선보이고 있는 3인조 걸그룹 퍼펄즈(Purfles)는 오는 9일 일요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다.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