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JTBC 청춘 학원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극본 신광호/연출 여운혁, 유정환/제작 웰메이드 예당, 재미난 프로젝트)에서 강민아와 장기용의 커플룩 데이트 현장을 공개했다.
강민아(윤미도 역)와 장기용(안채준 역)이 극강케미를 자랑하는 커플룩을 맞춰 입은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것. 특히 두 사람을 본 소녀들 진지희(안채율 역), 혜리(이예희 역), 스테파니리(최성윤 역), 이민지(김하재 역)는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 표정이어서 오늘(4일) 밤 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에서는 의도치 않게 채준(장기용 분)을 속여온 미도(강민아 분)가 자신이 진짜 미도라는 사실을 고백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껏 모았던 상황. 반면 채준은 혼란스러움을 감추지 못했지만 이내 미도에 대한 마음을 결정한 듯한 모습이 그려져 두 사람의 로맨스가 본격화될 것을 예감케 했다.
또한 미도행세를 하며 채준을 속인 예희(혜리 분)가 그에게 점점 호감을 느껴왔기에 이들의 삼각로맨스가 어떤 종지부를 찍게 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선도부로부터 해산을 선고받았던 탐정단이 학생들의 사생활을 침범하는 국화단의 정체를 파헤치기 위해 의기투합하는 모습이 그려져 앞으로의 전개에 더욱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강민아와 장기용의 두근두근 러브스토리의 전말은 오늘(4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선암여고 탐정단' 1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공=JTBC '선암여고 탐정단']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