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탑 모델 혜박이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침 운동 후 따뜻한 모닝커피 한잔! 집에서도 카페처럼 향긋한 커피향이~”라는 글과 함께 트레이닝복 차림의 모습을 공개했다.
혜박은 평소 헬스, 요가 등을 통해 꾸준히 몸매를 관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혜박은 화장기 없는 민낯에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아침 운동을 마친 후 모닝 커피를 마시는 건강미 넘치는 모습을 공개해 탑 모델의 명품 몸매 진가를 보였다.
집에서도 커피 머신을 활용해 카페 못지않게 고퀄리티의 커피를 즐기고 있는 사진 속 혜박의 모습은 민낯임에도 불구하고 탑 모델다운 매력을 발산하기에 충분했다.
특히 이 날 공개한 사진에서 혜박이 끌어안고 있는 캡슐 커피 머신은 자동차 마니아와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수집가들 사이에서 '수집 대상 1호'로 꼽히는 한정판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아침 운동과 커피 한잔이라니 역시 탑 모델 몸매 관리답다”, “몸매 관리의 비결은 모닝커피였나”, “향긋한 모닝커피와 잘 어울리는 모습이네요!”, “혜박 트레이닝복 차림도 너무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혜박은 최근 서울패션위크를 통해 변함없는 탑 모델의 면모를 선보였다.[사진제공=혜박 인스타그램]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대표 손시훈 기자의 최신 뉴스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