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한채아가 심장저격 아이컨텍으로 남심을 제대로 흔들었다.
일일극 최고 시청률로 매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KBS1 일일<당신만이 내사랑>(극본 고봉황/연출 진형욱, 박진석)의 주인공 배우 한채아의 심쿵 촬영현장 사진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이 열띤 반응을 보이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앞으로 방영될 KBS1 일일<당신만이 내사랑> 촬영 현장 사진으로 한채아는 카메라를 응시한 채 생긋 웃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다정한 눈빛과 싱그러운 미소가 마치 현실 여자친구처럼 느껴져 남성 팬들의 열렬한 호응을 끌어내고 있는 중이다.
평소 한채아는 사랑스러운 미소로 촬영장에 생기를 불어넣는 인간 비타민의 역할을 톡톡히 해낼 뿐 아니라 여배우답지 않은 재치 있는 말장난으로 촬영 현장의 밝은 분위기를 이끌어낸다는 후문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채아누나가 날 보고 있는 것 같아', '오늘부터 내 프로필 사진 등극', '한채아 웃는 거 진짜 장난 아니게 예쁘네', '누굴 보는 거야 궁금해 죽겠어'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일일드라마 최강자 자리에 올라선 KBS1 일일<당신만이 내사랑>은 매주 월~금요일 저녁 8시25분에 방송된다.[사진제공=가족액터스]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