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Feb-26
최강남녀 이상민, “난 신발 덕후에요” 고백2016.02.26 10:05:01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오는 27일 토요일 오후 1시에 첫 방송되는 KBS Joy 전국덕력자랑 <최강남녀>(이하 <최강남녀>)에 MC 이상민이 신발에 대한 열혈 덕후라고 밝혀 화제다.
이날 녹화에서 이상민은 “수입 없을 때 신발만 200컬레를 소장 한 적이 있다”라고 밝혀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에 MC 김일중이 ‘GD’라고 놀리며 이상민의 신발을 밟으려 하자 이상민은 “사람 안때릴려고 했는데 나도 모르게 반사 신경이 나온다” 라고 말해 녹화장을 폭소케 했다.
한편, <최강남녀> 에선 기네스북 랭킹 1위로 꼽히는 최강 매운맛 재료가 공개될 예정이다. 제작진이 특별히 미국에서 세계 최강의 매운 맛 재료를 공수! 녹화 내내 단계별 매운 맛으로 입덕에 성공했다고 자부하는 장동민, 이상민, 황재근, 김일중 4MC도 그것(?)을 개봉하는 순간 괴성을 지르며 접근할 엄두조차 내지 않았다는 후문.
또한 관계자에 따르면 이 재료로 요리를 시작하는 순간 어마어마한 매운 냄새로 스튜디오가 초토화되어 스태프들의 스튜디오 무단이탈이 속출, 심지어는 최강남녀만을 위해 이 재료로 요리를 만든 셰프 마저 간을 보다 화장실로 뛰쳐나갔다고 한다.
CNN이 선정한 최강 매운 요리를 이겨내고 기네스북에 등재된 최강 재료까지 정복, 진정한 덕력을 보여줄 최강남녀는 누가될 것인지 <최강남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강남녀들을 공포에 떨게 한 어마무시한 재료의 정체는 오는 27일 토요일 오후 1시 KBS Joy에서 공개된다.[사진제공=KBS N]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대표 손시훈 기자의 최신 뉴스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