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Mar-15
배우 김사권, 영화 무수단 군복핏 공개2016.03.15 10:48:16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김사권이 늠름한 군복핏을 선보였다.
지난 3일 개봉한 영화 <무수단>(감독 구모/제작, 배급 골든타이드픽처스, 오퍼스픽쳐스)에서 특임대 대원 ‘한중사’역을 맡은 김사권이 강렬한 남성미가 돋보이는 촬영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온라인 상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사권은 산으로 뒤덮인 영화 촬영 현장에서 군복을 입고 늠름한 자태를 드러내고 있다. 특히 오랜 시간이 소요되는 특수분장에도 미동도 없이 누워 진지한 모습으로 촬영 준비를 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 잡는다.
영화 <무수단>은 대한민국 최전방 비무장지대에서 벌어지는 원인 불명의 사고 이후 그 실체를 파헤치기 위해 최정예 특임대가 벌이는 24시간의 사투를 담은 미스터리 스릴러로 극 중 김사권은 투철한 군인정신의 특임대의 대원 ‘한중사’역으로 열연을 펼친다.
그간 출연한 작품 속에서 남다른 수트핏을 자랑하며 세련되고 도시적인 분위기를 발산했던 김사권이 이번 영화를 통해 180도 다른 이미지로 변신, 강렬한 남성미가 돋보이는 늠름한 군복핏을 선보이자 많은 여성 팬들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김사권 저 다부진 몸 좀 봐’, ‘사권오빠도 군복 장난 없게 잘 받네’, ‘드라마에서 봤던 이미지랑은 또 다르네’, ‘저렇게 남자답게 서서 꽃미소 짓기 있어요?’, ‘무수단 꼭 보러 가야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사권이 남성적인 매력을 발산한다고 알린 영화 <무수단>은 지난 3일 개봉해 절찬리에 상영 중이다.[사진제공=가족액터스]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대표 손시훈 기자의 최신 뉴스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