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걸 그룹 티아라 소연에 대한 나이 의혹(?)이 증폭되고 있다. 티아라의 소연은 KBS2TV 스쿨버라이어티 <백점만점>에 고정 출연하며 거침없는 입담과 매사 노련미 넘치는 행동으로 큰 활약을 펼치고 있는데 이날 <백점만점> 녹화에서는 짧은 전주만을 듣고 무슨 노랜지 맞혀야 하는 <한 소절 노래퀴즈>에서, 본인이 아주 어렸을 때의 노래인 김지애의 ‘얄미운 사람’이 문제로 나오자 단번에 답을 맞혀 선배 연예인들로부터 더욱 나이에 대한 의심(?)을 받게됐다.

 

1302238256.jpg

백점만점 제20회, 티아라‘소연’ 아이돌답지 않은 노련미로‘나이 의혹’증폭 자료제공=KBS 

 

노래 ‘얄미운 사람’이 나왔던 당시 소연의 나이는 3살 정도였을 텐데 어떻게 아는 거냐고 크게 놀란 출연진들은, 혹시 소연이 87년생이 아닌 78년생인 것 아니냐며 주민등록증까지 공개해야 한다는 농담 섞인 주장도 나와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전에도 소연은 <백점만점>을 통해 원조 1세대 아이돌들의 댄스를 완벽 재현한다거나 6살에 양수경의 댄스를 마스터 했다고 밝히며 몇 차례 나이에 대한 의혹을 증폭시켜 화제를 모은 적이 있었다.

티아라 소연의 나이에 대한 진실(?)이 밝혀질 KBS2TV <백점만점>은 오는 4월 9일 토요일 오후 5시 10분에 방영된다.

 

KBS2TV 스쿨버라이어티 <백점만점>에 전설의 1세대 아이돌들이 총 출동했다.
쌈디(슈프림팀), 이준(엠블랙), 요섭•기광(비스트), 효성(시크릿), 소연(티아라), 민(미스에이) 등 현 가요계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아이돌들이 출연중인 <백점만점>에는, 이 날 가요계로 컴백한 원조 1세대 아이돌들까지 함께했는데 그 주인공들은 바로, 미스터 타이푼 & 길미와 함께 10여 년 만에 ‘클로버’라는 그룹을 결성한 젝스키스 은지원, 복고댄스의 1인자 NRG 천명훈, 감미로운 R&B의 황태자 플라이투더스카이 브라이언, 그리고 <백점만점>의 MC이자 원조 10대들의 우상 H.O.T의 토니다.

 

<백점만점>에 모인 원조 아이돌들은, 가요프로그램에서 본격적인 컴백무대를 가지기 전 ‘서바이벌<나는 가수다>’를 패러디한 ‘서바이벌<나는 컴백가수다>’를 통해 첫 신곡 무대를 선보였다.

오랜만에 무대를 선보이는 이들은 시작 전 긴장한 표정이 역력했지만, 이내 언제 그랬냐는 듯 깊은 내공이 느껴지는 여유로운 무대 매너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무대를 압도 했다.

특히 브라이언은 감미로운 신곡무대 뿐만 아니라 오랜만의 예능프로그램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재치 넘치는 개인기 및 상황극을 끊임없이 선보이며 죽지 않은 예능감을 뽐내 연예계 원조 ‘깝’으로서의 저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신곡을 들고 가요계로 컴백한 HOT의 토니, 젝스키스의 은지원,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브라이언, NRG의 천명훈이 KBS2TV <백점만점>에 출연해 화려한 컴백 신고식을 펼쳤다. 이들의 컴백 신고식은 <백점만점> 녹화 중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를 패러디, 청중평가단인 후배 아이돌들의 평가로 진행되는 ‘서바이벌 <나는 컴백 가수다>’ 시간에 펼쳐졌는데, 먼저 첫 번째 무대를 꾸민 천명훈은, 댄서까지 동원해 본인의 신나는 타이틀곡 <정글>을 선보였는데, 특히 완벽한 무대의상은 물론 특별 제작한 LED헤드폰을 착용하고 나와 현장에 있던 많은 출연진들과 스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진 두 번째 무대는 브라이언! 브라이언은 감미로운 발라드곡인 <사랑하다 끝났어>를 실제 라이브로 선보였는데, 브라이언의 가창력에 감동을 받은 후배 아이돌들은 기립박수를 치기도 했다.

또, 미스터 타이푼, 길미와 함께 그룹 클로버를 결성한 은지원은 10여 년 만에 그룹을 결성한 것이라고 밝히며 함께 출연한 길미와 함께 타이틀곡 <라비다로카>로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였는데, 특히 은지원은 본인 파트의 랩을 무반주로 완벽하게 뽐내기도 해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마지막 무대를 장식한 주인공은 <백점만점>의 MC이자 H.O.T출신의 토니안으로, 신곡 ‘탑스타’ 무대를 독특한 안무와 함께 선보이며 ‘서바이벌 <나는 컴백가수다>’를 화려하게 마무리 했다.

한편, MC인 박명수는 청중평가단인 후배 아이돌들의 평가에서 꼴찌를 차지한 가수의 무대는 방송에서 모자이크 처리를 하겠다(?)라는 농담 섞인 엄포를 놓기도 했는데... 과연, 후배 아이돌들의 뽑은 최고의 원조 아이돌, 또 꼴찌를 차지한 원조아이돌은 누구일지!

 

최근 신곡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는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출신의 브라이언이 동료의 증언을 통해 걸 그룹들이 가장 조심해야 할(?) 남자 선배로 꼽히는 굴욕을 당했다.

브라이언은 KBS2TV 스쿨버라이어티 <백점만점>에 출연해 죽지 않은 예능감으로 가요계 원조 ‘깝’ 임을 과시하며 현 가요계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아이돌 그룹의 멤버들과 함께 녹화에 참여했다.
녹화 중 브라이언은 새로 나온 본인의 앨범 ‘thanks to’에 비스트와 엠블랙, 미스에이 멤버들의 이름을 기재했다고 밝혀 현장에 있던 비스트의 멤버 기광, 요섭, 엠블랙의 이준, 미스에이의 민 등을 감동케 했다.

 

한편, 역시 현장에 함께 있던 티아라의 소연이 왜 티아라의 이름은 쓰지 않았냐며 서운해 하자 이에 브라이언은 자신도 티아라와 친해지고 싶지만 기회가 없었다고 말했다.

그러자 이를 듣고 있던 천명훈은 “걸 그룹 들은 브라이언을 조심(?)해야 한다”라고 말하며 현장에 있던 걸 그룹 멤버들을 향해 “브라이언은 한 번 잡으면 놓지 않는(?) 쥐 끈끈이와 같다. 함부로 친해지면 안 된다”라는 농담 섞인 경고를 던져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에, 브라이언은 순순히 “맞다”고 인정하며, “하지만 예전에 그랬지만 지금은 절대 그렇지 않다”라고 해명하기도 했다.

 

1302238327.jpg

백점만점 제20회 2011년 4월 9일 (토) PM5:10~ 자료제공=KBS 

 

만능돌의 대표주자 엠블랙의 이준이 연기, 노래에 이어 MC에까지 도전장을 내밀 기세다.
이준은 현재 KBS2TV 스쿨버라이어티 <백점만점>에 고정 출연하며 엉뚱 발랄한 백치 캐릭터로 큰 활약을 펼치고 있는데, 바로 이 백점만점에서 MC인 박명수의 자리를 꿰차고(?) 앉은 것!

MC인 박명수와 출연자인 이준은 <막말토크> 코너가 시작하자 이준은 MC석에, 박명수는 이준이 앉아있던 출연자 석으로 바꿔 앉기에 이르렀다.
이를 발견한 출연진들이 왜 자리를 바꿨냐고 물어보자 박명수는 “이준을 차세대 MC로 키울 것이다”라며 “MC연습을 시키기 위해 내 자리에 앉혔다”라고 말했다.

 

얼떨결에 <백점만점>의 MC(?)가 된 이준은 다소 황당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지만 이내 본인의 캐릭터로 돌아가 엉뚱하고 해맑은 모습을 보이며 쉽게 MC석에 적응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1302238408.jpg

백점만점 제20회 2011년 4월 9일 (토) PM5:10~ 자료제공=KBS 

 

신곡을 발표한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출신의 브라이언이 고도의(?)연기력을 필요로 하는 익살스런 개인기를 선보였다.
브라이언은 오랜만에 예능프로그램 KBS2TV 스쿨버라이어티 <백점만점>에 출연해 녹화하던 중, 스타들의 뒷모습을 실제 막내작가들이 설문해 알아보는 ‘막내작가가 말한다’ 코너에서 본인에 대한 내용으로 ‘잔망스런 표정의 1인자‘라는 내용이 공개되자 이에 걸 맞는 잔망스런 표정과 함께 잔망스런 개인기(?)를 선보였다.

 

브라이언은 미국에서 태어나 오랜 시간 함께 생활했던 미국인 친구들의 행동을 바탕으로 특히 미국 흑인 여성이 누군가와 싸울 때의 제스처와 표정을 익살스럽고 재치 있게 표현해 냈다.

브라이언의 개인기를 본 출연자들이 마치 영화 ‘드림걸스’를 보는 것 같다고 감탄하며 즐거워하자, 브라이언은 이에 그치지 않고 개그우먼 김신영과 함께 상황극도 선보이기에 이르렀다.

 

미국인 여성 역할의 브라이언과 경상도 아주머니 역할인 김신영의 연기로 펼쳐진 상황극에서 브라이언은 한층 업그레이드 된 실감나는 연기를 선보였으며, 개그우먼 김신영은 예측불허의 대사로 불꽃같은 애드리브를 선보여 뼛속까지 개그우먼임을 과시했다.

 

방송 중 브라이언과 김신영이 한 판 붙게 된(?) 사연은 오는 4월 9일 토요일 오후 5시 10분에 방영하는 KBS2TV <백점만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 ⓒ 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화, 경기국제항공전 홍보대사 위촉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방송인 김미화(46)씨가 국내 최대 규모의 항공전인 경기국제항공전의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지난 11일 경기도는 오는 5월5일부터 10일까지 경기도 안산에서 열리는 2011 경기국제항공전 홍보대사로 김미화씨를 위촉했다. 특히 김문수 경기도지사는 이날 직접 홍보대사 위촉패를 전달하고 김미화씨가 진행을 맡고 있는 MBC 라디오 ‘김미화의 세계는 그리고 우리는’ 인터뷰에 출연했다. 경기국제항공전의 홍보대사로 위촉된 방송인 김미화 자료제공=경기도 김 지사는 방송을 통해 “5월5일 어린이날부터 10일까지 안산에서 경기국제항공전이 펼쳐진다. 지난해에도 항공전에 참여했는데, 어린이와 어른 모두에게 스릴만점이다”라고 밝혔다. 이에, 김미화씨는 “지사님과 함께 비행기에 타봐야...  
아이유, ‘윤상을 아빠라고 부른다?’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4월 11일 방송될 [놀러와]는 국내 최고의 재즈 피아니스트 김광민, 영화 음악계 미다스의 손 기타리스트 이병우, 히트곡 제조기 싱어송라이터 윤상이 출연, [월요예술무대] 스페셜로 꾸며진다. 이들은 오프닝부터 환상적인 연주 무대를 선보여 모두를 열광케 했다. 이병우는 천만관객 흥행 신화의 주역으로 ‘괴물’, ‘왕의 남자’, ‘해운대’ 등의 귀에 익은 영화 음악을 모두 작곡한 영화 음악계의 거장이자 기타리스트. 이에 이병우는 ‘괴물’의 대표적인 주제곡 ‘한강찬가’와 ‘왕의 남자’의 ‘먼길’ 등을 현장에서 기타로 직접 연주해 스튜디오를 감동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평소 친분이 두텁다는 김광민, 이병우, 윤상은 서로에 대한 느낌을 즉흥 연주로 표현하며 재치 ...  
출발드림팀 VS 스턴트 액션배우팀, 리키김 탈락 '충격'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1년 6개월 전, 드림팀에게 뼈아픈 패배를 안겨주었던 역대 최강 상대 스턴트 액션배우팀! 지난 패배를 설욕하고 자존심을 회복하기 위해 드림팀이 다시 한 번 도전장을 내밀고 불꽃 튀는 리턴매치를 펼쳤다. 지난 대결 때보다 더욱 막강해진 드림팀은 달인 김병만과 최강 에이스 리키김, 종합무술인 이상인, 쌍둥이형 이상호를 밀어내고 드림팀에 합류한 개그맨 이상민, 역시 상추를 밀어내고 드림팀에 합류한 쇼리(마이티마우스), 40대의 희망 조영구, KBS의 브레인 김현욱 아나운서로 구성되었다. 드림팀 VS 스턴트 액션배우팀의 대결 자료제공=KBS 이에 맞서는 대한민국 최고의 액션히어로, 스턴트 액션배우팀! 화려한 고난도 액션 연기를 선보이며 등장한 스턴트 액션배우팀은 ...  
배우 김여진 “청각장애와 1인 2역 연기, 쉽지 않아서 도전”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MBC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극본: 문희정, 연출: 김상호)에서 청각장애인과 화장품 판매원 두 명의 ‘미숙’ 역할을 맡은 배우 김여진이 “청각장애인과 1인 2역 연기, 쉽지 않아서 오히려 도전해보고 싶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내 마음이 들리니?’ 청각장애인 '미숙'역 배우 김여진 자료제공=MBC 김여진은 「내 마음이 들리니?」에서 청각장애인 ‘미숙’과 화장품 판매원 ‘미숙’역을 맡아 1인 2역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며, 지난 2일과 3일 방송된 「내 마음이 들리니?」1, 2회에서 청각장애인 ‘미숙’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김여진은 “자극적인 드라마에 익숙한 시청자들에게 부족한 사람들의 이야기가 어떻게 다가갈지 걱정이 되었다”며, “봄 ...  
티아라 ‘소연’, 고무줄나이 의혹 증폭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걸 그룹 티아라 소연에 대한 나이 의혹(?)이 증폭되고 있다. 티아라의 소연은 KBS2TV 스쿨버라이어티 <백점만점>에 고정 출연하며 거침없는 입담과 매사 노련미 넘치는 행동으로 큰 활약을 펼치고 있는데 이날 <백점만점> 녹화에서는 짧은 전주만을 듣고 무슨 노랜지 맞혀야 하는 <한 소절 노래퀴즈>에서, 본인이 아주 어렸을 때의 노래인 김지애의 ‘얄미운 사람’이 문제로 나오자 단번에 답을 맞혀 선배 연예인들로부터 더욱 나이에 대한 의심(?)을 받게됐다. 백점만점 제20회, 티아라‘소연’ 아이돌답지 않은 노련미로‘나이 의혹’증폭 자료제공=KBS 노래 ‘얄미운 사람’이 나왔던 당시 소연의 나이는 3살 정도였을 텐데 어떻게 아는 거냐고 크게 놀란 출연진들은, 혹시 소...  
윤두준-리지, '몽땅내사랑'에서 숟가락 키스 선보여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MBC 일일시트콤 「몽땅 내 사랑」에서 두준(윤두준)과 순덕(리지)이 숟가락 키스를 선보인다. '숟가락 키스'는 평소 두준과 순덕이 가지고 다니는 숟가락을 사이에 두고 서로의 입을 맞추는 것. 8일 방송되는 「몽땅 내 사랑」98회에는 두준과 계약 연애중인 순덕이 둘 사이를 의심하는 나영(김나영)과 한영 앞에서 두준과 숟가락 키스를 했다고 거짓말을 하고, 나영과 한영에게 숟가락 키스 얘길 듣게 된 두준이 순덕에게 화를 내는 내용이 방송된다. 과연 금지(가인)를 안심시키기 위해 시작된 두준과 순덕의 계약연애가 숟가락 키스를 통해 둘 사이의 관계가 진전될 것인가에 대해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두준과 리지가 선보이는 숟가락 키스는 「몽땅 내 사랑...  
최고의 사랑 '구남매' 공효진-정준하, 국민남매 도전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최고의 사랑」(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박홍균 이동윤)의 '구남매' 공효진-정준하가 '국민남매'에 도전한다. 「최고의 사랑」에서 공효진은 아이돌그룹 '국보소녀' 출신 비호감 연예인 구애정 역을 맡았고, 정준하는 애정의 오빠이자 매니저 구애환 역을 맡았다. 두 사람은 지난달 30일(수)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가진 첫 촬영부터 완벽한 호흡을 선보이며 앞으로 보여줄 콤비 연기를 기대하게 했다. 새 수목 미니시리즈 '최고의 사랑' 정준하 공효진 자료제공=MBC 이날 촬영한 장면은 애정이 라디오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출연 후 애환과 함께 방송사 로비를 지나가다 톱스타 세리(유인나)와 마주치는 장면. 특히 정준하는 메이크업 박스와 수첩 등...  
류시원, 과거에 이미연 미행하다 발각 '망신'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한류스타 류시원의 학창시절 충격적인 과거가 공개되었다. MBC [추억이 빛나는 밤에](MC 류시원 이경실 이홍렬)의 메인MC 류시원은 그의 이미지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과거 부끄러웠던 행각(?)을 털어놓았다. 또한, 원조할매 김수미, 원조공주 김자옥이 [추억이 빛나는 밤에]의 주인공으로 출연, MC들과 학창시절 눈부시게 빛나던 미모가 담긴 사진을 보며 당시의 추억에 잠겼다. 추억이 빛나는 밤에, '류시원' 과거에 '이미연' 미행하다 발각되어 줄행랑 사연 공개 자료제공=MBC 과거 수많은 남학생이 그녀들을 쫓아다녔던 엄청났던 인기에 대해 얘기나누던 중 류시원은 본인도 현 톱스타인 한 여배우를 미행한 적이 있음을 갑자기 밝혔다. 류시원은 학창시절, 이미 톱스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