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여인의 향기’ 김선아가 이동욱과 두근두근 황홀한 ‘땅게로스(Tangueros:탱고를 추는 사람들)’의 탱고 향연을 펼친다.


김선아와 이동욱은 6일 방송되는 SBS 주말특별기획 ‘여인의 향기’(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 제작 에이스토리) 5회에서 매혹적인 탱고의 춤세를 뽐내며 콩닥콩닥 설레는 로맨스를 그린다. 우아하고 기품 있는 동작으로 환상의 호흡을 선보일 김선아, 이동욱의 모습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김선아와 이동욱이 ‘여인의 향기’에서 선보이는 탱고는 아르헨티나 전통 탱고로, 기존에 선보였던 퍼포먼스와 같은 쇼 형식이 아닌 전문적인 기술이 필요한 춤. 여기에 충만한 느낌을 살려 품격 있으면서도 육감적인 분위기를 담아내게 된다.

 

무엇보다 김선아와 달리 탱고의 세계에 처음 입문한 이동욱은 ‘여인의 향기’에서 선보일 탱고 장면을 위해 촬영 전부터 개인지도를 받으며 탱고 연습에 심혈을 기울여왔다. 특별히 이동욱은 ‘여인의 향기’ 2회 때 특별 출연하며 제작진과 인연을 맺게 된 아르헨티나 탱고 명인 조지 카프만(Jorge Kaufman)에게 특별 레슨을 받으며 탱고의 전통 기법을 전수받았다. 조지는 30년 이상 전문적으로 탱고를 익히며 수많은 챔피언십을 거머쥔 탱고계의 달인. 조지를 통해 탄탄한 기초를 세운 덕분에 이동욱은 처음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의 유연함과 순발력을 발휘, 능숙하게 리드하는 김선아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해 제작진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1312503511.jpg

1312503528.jpg

자료제공=에이스토리

 

지난 2일 촬영이 이루어진 서울 강남의 탱고 연습실에서도 김선아와 이동욱은 하나 둘 하나 둘 발동작을 맞춰가며 호흡을 가다듬는 등 그동안 갈고 닦아온 실력을 조금씩 드러냈다. 극 중 처음 탱고를 배우는 연재(김선아)와 지욱(이동욱)인 만큼 서툴지만 조심스럽게 탱고의 호흡을 맞추는 모습이 그대로 드러난 것.

실제로 탱고는 탱고를 추는 여자 ‘땅게라(Tanguera)’와 탱고를 추는 남자 ‘땅게로(Tanguero)’의 호흡이 매우 중요한 춤으로, 극중 연재와 지욱 역시 초근접 거리에서 서로를 마주보며 탱고 동작을 연습한다. 서로의 두근대는 심장소리마저 들리는 가까운 거리의 두 사람이 두근두근 달달한 로맨스를 예고하고 있어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제작사 측은 “‘여인의 향기’하면 떠오르는 탱고의 느낌을 안방극장에서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이미 촬영 전부터 탱고의 세계에 흠뻑 빠진 배우들의 탱고 솜씨와 매혹적인 탱고 선율, 그리고 그 안에서 펼쳐지는 달콤한 로맨스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충족시켜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SBS ‘여인이 향기’는 암 말기 시한부 인생을 선고 받고 ‘버킷리스트’를 작성하기 시작한 연재와 뜨거운 해변에서의 우연한 만남으로 연재에게 호감을 느끼게 된 지욱의 달달한 로맨스가 예고되고 있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 인생의 소소한 행복에 대한 의미 있는 메시지를 전해주고 있는 ‘여인의 향기’는 극중 연재가 작성했던  ‘버킷리스트’가 주요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 상위권에 랭크되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상태. 버킷리스트가 화제가 되면서 김선아, 이동욱의 개인 미투데이에서는 ‘당신의 버킷리스트는 무엇인가요?’라는 이벤트를 통해 배우들과 네티즌들이 직접 소통하는 공간이 마련되는 등 ‘여인의 향기’의 높은 인기가 여실히 증명되고 있다. SBS ‘여인의 향기’는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 ⓒ 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인의 향기 김선아-엄기준, ‘우아미 탱고’ 예고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여인의 향기’ 김선아가 고품격 관능미가 묻어나는 황홀한 ‘탱고 공연’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선아는 27일 방송되는 SBS 주말특별기획 ‘여인의 향기’(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 제작 에이스토리) 11회에서 초등학교 동창이자 담당 의사인 은석(엄기준)과 절정의 탱고 공연을 선보인다. 은석이 근무하고 있는 병원의 ‘개원 50주년 기념 환우들을 위한 밤 행사’에서 은석과 함께 ‘우아미 탱고 호흡’을 펼친다. 무엇보다 김선아는 실제 탱고 공연을 방불케 하는 농염한 시스루 의상과 능수능란한 솜씨로 무대를 휘어잡는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김선아는 함께 공연을 한 엄기준과 환상의 호흡을 과시하며 전문가 못지않은 탱고 실력을 발휘했다. [사진제공=에...  
‘여인의 향기’ 땅게라 김선아-땅게로 이동욱, '탱고 연인' 등극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여인의 향기’ 김선아가 이동욱과 두근두근 황홀한 ‘땅게로스(Tangueros:탱고를 추는 사람들)’의 탱고 향연을 펼친다. 김선아와 이동욱은 6일 방송되는 SBS 주말특별기획 ‘여인의 향기’(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 제작 에이스토리) 5회에서 매혹적인 탱고의 춤세를 뽐내며 콩닥콩닥 설레는 로맨스를 그린다. 우아하고 기품 있는 동작으로 환상의 호흡을 선보일 김선아, 이동욱의 모습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김선아와 이동욱이 ‘여인의 향기’에서 선보이는 탱고는 아르헨티나 전통 탱고로, 기존에 선보였던 퍼포먼스와 같은 쇼 형식이 아닌 전문적인 기술이 필요한 춤. 여기에 충만한 느낌을 살려 품격 있으면서도 육감적인 분위기를 담아내게 된다. 무엇보다 김선아와 ...  
‘여인의 향기’ 김선아, '땅게라(Tanguera)'로 완벽변신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여인의 향기’ 김선아가 매혹적인 ‘땅게라(Tanguera;탱고추는 여자)’로 완벽 변신한다. 김선아는 오는 6일 방송되는 SBS 주말특별기획 ‘여인의 향기’(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 제작 에이스토리) 5회에서 정열적인 레드 원피스를 입은 채 ‘탱고의 여신’ 다운 면모를 드러낸다. 아등바등 현실에 쫓긴 직장녀의 리얼한 모습에서부터 화려하게 떠난 휴가지에서의 유쾌한 모습 등 변신을 거듭하고 있는 김선아가 기품 있는 우아함을 발산하는 ‘탱고의 여신’으로 또 한 번 변신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이 집중되고 있는 것. 자료제공=에이스토리 김선아의 탱고여신 변신은 지난 2일 서울 강남의 한 탱고 연습실에서 진행됐다. 극중 연재가 자신의 중요한 버킷리스트 중 하나인 탱고...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