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새롭게 변신한 스펀지에서 선보이는 새 코너. 최고로 신기한 제보 판정, 최신판! 여러 제보 가운데 가장 신기한 제보를 뽑아서 직접 패널들이 판정한다.

 

지난 주, 첫 선을 보인 최신판의 최고로 신기한 제보는 ‘복권 용지에 뜨거운 물을 부으면 검게 변한다’! 그렇다면 이번 주 최신판이 준비한 주제는? 바로 ‘괴식’.

 

2c7838356f59bc535ec2f5e3494bb973.jpg

[사진제공=KBS]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재료를 이용해 최상의 맛에 도전하는 ‘괴식’편이 패널들의 판정을 기다리는데... 귤로 밥을 지은 귤밥을 비롯해 초콜릿과 치즈, 커피, 카레 가루를 넣은 이색 카레 그리고 수박껍질을 넣은 신개념 된장찌개까지!

 

스튜디오에서 직접 모든 음식을 시식한 패널들은 독특하면서도 신기한 괴식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과연 이 중 가장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 괴식은 무엇일까?

 

이색 음식에 도전하는 스펀지 최신판 괴식 편은 11월 25일 금요일 저녁 8시 50분 KBS 2TV <스펀지 제로>에서 확인하자.

 

남녀 간의 미묘한 관계에서 오는 알쏭달쏭한 심리에 대해 파헤치는 코너 인펀지.
이번에는 한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솔깃하게 되는 사주에 관한 커플들의 심리를 알아봤다고 한다.

 

실험 상황은 사주 카페에 간 커플이 역술가에게 사주를 보게 되고, 사주 결과, 연인과의 사주가 좋지 않다는 말을 듣는 것. 과연 이때, 연인의 반응은?

 

보다 사실적인 실험을 위해, 11년 경력의 역술가 권희락씨와 함께 실험을 진행했다. 실험에 참가한 20쌍의 커플들. 각자의 연인들에게 제작진이 미리 얻은 사전 정보로 족집게처럼 맞히는 역술가에게 커플들은 점점 빠져드는데...

과연, 연인과의 사주가 좋지 않게 나왔을 때 보이는 연인들의 반응은 어땠을까?

 

한편 이번 스펀지 스페셜에서는 인터넷 상에서 사실인 듯 떠돌아다니는 신종 괴담에 대해 파헤친다.

먼저, 인터넷 상에서 떠돌던 괴담 중 하나. 어두운 밤, 골목길에서 울며 아빠를 찾는 아이를 도와주려다가 괴한에게 납치 될 수 있다는 내용은 괴담만이 아닌, 실제 사실로 밝혀지기도 했다. 괴담이 더 이상 괴담만이 아닌 실제 일어날 수 있는 사실로 밝혀지면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데...

 

그렇다면, 인터넷 상에서 괴담처럼 떠돌고 있는, 조심해야 할 신종 괴담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첫 번째, 소개팅에 관련한 신종 괴담! 괴담의 내용은 소개팅을 위해 접근, 여자에게 다량의 수면제가 든 커피를 마시게 한 뒤 인신매매를 한다는 것.

 

두 번째, 달걀이 범죄의 도구? 운전 중 갑자기 앞 유리를 가린 달걀 때문에 와이퍼를 작동시키면 오히려 더욱 앞이 보이지 않게 되어 범죄에 그대로 걸려들게 되는 것.

 

이 밖에도 범죄에 걸려들지 않기 위해 미리 알고 예방해야 할 신종 괴담은 11월 25일 금요일 저녁 8시 50분 KBS 2TV <스펀지 제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엠블랙 이준, 겜블링 테스트로 “사기당하기 쉽다” 판정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이준이 주변 사람들에게 사기 당할 위험성이 높은 것으로 판명됐다. 스펀지 녹화장에서 진행된 겜블링 테스트를 통해 이러한 사실이 밝혀진 것. 겜블링 테스트는 트럼프 카드를 이용해 일확천금을 노리거나 남에게 잘 속는 정도를 알아보는 신개념 테스트다. [사진제공=KBS] 스펀지 제작진에 따르면 이 테스트를 스튜디오에서 직접 실행한 결과, 이준이 이른바 사기 당하기 쉬운 ‘고위험군’에 속하는 것으로 판정을 받았다고 한다. 이준은 이같은 판정에 대해 ‘평소 절대 남들과 돈 거래를 하지 않는다’며 받아들일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이준의 강력한 반발에도 불구, 같은 멤버인 승호가 이준은 사기당하기 쉬운 타입이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  
마이티마우스 상추, 신상털기에 ‘식은땀’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이번 주 필수 스펀지에서는 신상 털기에 대한 모든 것을 밝힌다. 인터넷 상에서는 ㅇㅇ녀, ㅇㅇ남 등, 각종 사건과 그 인물들이 넘쳐난다. 지난 2005년 지하철에서 애완견의 배설물을 치우지 않았던 일명 ‘개똥녀’ 사건부터, 지하철에서 어르신들에게 막말을 퍼부었던 ‘막말남’ 사건까지. 사건의 주인공들은 짧은 시간 안에 네티즌들에 의해서 모든 신상이 밝혀지곤 한다. [사진제공=KBS] 최근에는 신상을 찾아준다는 전문 카페까지 등장했는데... 그렇다면 신상 털기가 과연 얼마나 쉬울지, 스펀지 제작진은 가수 마이티마우스와 함께 실험을 통해 알아본다. 실험 방법은 10명의 대학생들이 제한시간 1시간 안에 마이티마우스의 이름과 생년월일만으로 그들의 신상을 파헤치는 것....  
엠블랙 이준, 스펀지 실험맨으로 맹활약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홍콩의 구석구석 신기한 네모를 찾아 나선 스펀지 <홍콩 익스프레스> 지난주에 이어 독특하고 신기한 홍콩 투어 2탄이 방송된다. 지난 주, 화려한 홍콩의 도심을 체험한 엠블랙과, 홍콩의 전통 어촌 마을을 체험한 샤이니 그리고 FT아일랜드. [사진제공=KBS] 홍콩의 화려한 도심 속 문화를 체험하기 위해 나선 엠블랙. 그런데, 엠블랙 팬들 때문에 촬영 중단사태까지 벌어졌다. 어디를 가든, 촬영 장소에 먼저 가서 기다리고 있는 팬들 때문에 촬영이 여의치 않았는데... 이때, 기지를 발휘한 엠블랙의 이준이 실험복과 마스크를 쓰고 스펀지의 실험맨으로 변신을 한 것. 과연 스펀지 실험맨으로 변신한 이준은 팬들을 눈을 피할 수 있었을까? 그 외에도, 샤이니와 FT아일랜드도 ...  
스펀지 제로 ‘최신판’… 이색음식 ‘괴식’ 선보여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새롭게 변신한 스펀지에서 선보이는 새 코너. 최고로 신기한 제보 판정, 최신판! 여러 제보 가운데 가장 신기한 제보를 뽑아서 직접 패널들이 판정한다. 지난 주, 첫 선을 보인 최신판의 최고로 신기한 제보는 ‘복권 용지에 뜨거운 물을 부으면 검게 변한다’! 그렇다면 이번 주 최신판이 준비한 주제는? 바로 ‘괴식’. [사진제공=KBS]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재료를 이용해 최상의 맛에 도전하는 ‘괴식’편이 패널들의 판정을 기다리는데... 귤로 밥을 지은 귤밥을 비롯해 초콜릿과 치즈, 커피, 카레 가루를 넣은 이색 카레 그리고 수박껍질을 넣은 신개념 된장찌개까지! 스튜디오에서 직접 모든 음식을 시식한 패널들은 독특하면서도 신기한 괴식에 감탄을 금치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